EDR,AIRSS

루르

last modified: 2018-03-18 22:40:31 Contributors


케이크 먹을래!? (치즈케이크를 가지고 뛰어오며)

루르
  성별  여성
  나이  알 수 없다
  종족 



1. 외관

상아빛의 연한 백금발은 허리 끝까지 내려온다. 숱이 많고 풍성한 머리칼은 복슬복슬하게 웨이브가 져 마치 솜사탕을 보는 것마냥 부드럽고 푹신해보인다고. 빛을 받으면 마치 별사탕이 박혀있는 듯 아름답게 반짝인다. 앞머리는 길게 길러 넘겼으며 피부는 새하얀 눈과 같다.

큰 눈동자의 색은 노랑색과 주황색이 섞인 듯한 오묘한 색상으로, 눈동자 안에 노을이 담겨있는 듯 아름다워 보이기도 한다. 눈꼬리가 약간 쳐져있으며 옅게 쌍꺼풀이 져있는 눈은 그 크기가 크고 둥그러며 속눈썹이 길고 풍성하다. 눈빛은 달콤한 솜사탕을 베어물듯 달콤하다. 콧대는 높고 매끄러우며 입술은 도톰하고 붉은 빛이 돈다. 작고 그 윤곽이 매끄러운 얼굴 안에는 이목구비가 가득 차있으며 마치 인형을 보는 듯 아름답다. 늘 미소를 머금는 얼굴은 늘 부드럽고 몽롱한 분위기가 자아내진다.

키는 152cm, 몸무게는 불명이나 마른 편임은 확실하다. 주로 새하얀 원피스에 아이보리빛의 롱가디건을 걸치고 다닌다. 우주가 담긴 듯 영롱한 검은 보석이 박힌 목걸이와 하늘이 담긴 듯 찬란하고 청아한 보석이 박힌 반지를 왼손 중지에 끼고 다닌다.

- 본모습 : 상아색의 옅은 백금발은 발끝까지 내려온다. 길고 풍성한 머리칼은 윤기가 돌고 부드럽다. 웨이브진 앞머리는 6:4로 갈라져 얼굴을 약간 가리는 정도. 주황색과 노란색이 섞인 눈동자는 영롱하며 아름답다. 눈꼬리는 날카롭고 시원하게 트여있으며 눈꺼풀에 힘이 없이 너른히 감겨있어 어딘가 관능적인 느낌이 나기도 한다. 눈썹이 길고 풍성하며 눈빛은 처연하다. 콧대는 높고 입술은 큰 편, 작은 얼굴을 화려하고 찬란히 채워내는 이목구비는 아름답고 고매하다.

키는 178cm, 몸은 마른 편이나 몸매는 관능적이다. 으레 대부분의 여신들이 입을 법한 하얀 드레스를 입고 있다.

2. 성격

한 마디로 ‘ 폭신한 솜사탕. ‘ 어딘가 허당끼가 있지만 귀엽고 나긋나긋하다. 그리고 동시에 활달하다. 어린 아이같은 면모가 있다.

- 본성격 : 감정의 변화가 거의 없다. 말 수가 적고 입을 여는 횟수가 적다. 무뚝뚝하고 차가운 성격



3. 종족 특징

전지전능 하며 이 세계의 정점에 앉아있는 자들. 신들에게는 ‘존재의 힘’ 이라는 것이 존재한다.


신은 어떠한 존재에서 태어난다. 어떠한 신은 세상의 탄생과 동시에 태어나고, 어떠한 신은 첫 번째 생명이 태어남과 동시에 태어난다. 또 다른 어떠한 신은 그 첫 번째 생명이 져버렸을 때 태어난다. 그리고 그녀 또한 어떠한 존재와 함께 태어났다.

공통적으로 신들은 말 그대로 ‘전지전능’한 힘을 갖게 되지만, 그녀는 힘의 대부분을 잃었다. 현재 그녀가 다룰 수 있는 힘을 추리자면

- 악몽 : 악몽을 꾸게 한다. 저주계열.

- 상몽 : 행복한 꿈을 꾸게 한다. 힐링계열.

- 개입 : 누군가의 꿈에 개입할 수 있다. 꿈에 개입할 시 인간계에서의 존재는 다시 그 꿈에서 나올 때까지 사라진다. 꿈을 건너는 것또한 가능.

- 창조 : 꿈을 만들어낸다.

4. 기타

- 요리를 좋아한다.
- 어린아이로 오인 받는 일이 종종 있다. 하지만 자신은 그것을 즐기는 듯.
- 신계의 왕따⭐️
- 잠이 많다.
- 정의를 사랑한다.

- 그녀는 꽤나 오래 전 존재가 탄생하여 막강한 힘을 가진 신들의 대열에 존재했었으나, 그녀의 존재는 사람들에게 잊혀지고 뒤쳐져 그 힘이 미약해졌다. 신계에 오르기도 채 미약한 존재이기에 그녀는 신계에서 내려와 인간계에서 머무르기로 결정하였다.



5. 카페 경력

없다. 다만 케이크같은 디저트를 만드는 데에는 자신이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