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시이

last modified: 2018-01-26 21:02:42 Contributors


시이
종족 인간
성별 여성
나이 19
직위 이단심문관



1. 외모


시이의 참고용 이미지[수정됨]

긴 갈색 머리에, 하늘색 눈을 가졌다. 다크서클이 심하며 시력이 나빠 안경을 쓴 것 같다. 까만 베레모와 빨간색의 목도리[2]가 눈에 띄며 언제나 이 둘을 착용하고 다닌다. 손에는 까만 장갑을 늘상 끼고 다니며, 다리에도 하얀 사이하이 삭스를 신고 다닌다. 사이하이 삭스는 가터벨트와 함께 착용하는 것 같다. 몸매는 매우 빈약하며, 몸에 상처가 많기에 옷 안에는 붕대를 많이 감고 다닌다. 늘 검은 계열의 옷만을 입고 다녔지만, 현재는 조금씩 색이 있는 옷도 입고 다니기 시작했다.. 키는 160, 몸무게는 48kg를 왔다갔다한다.

2. 성격


겉보기와는 다르게 정이 많다. 정에 쉽게 휘둘린다. 매우 온건한 성향이기에, 그녀를 적으로 만나더라도 공격받지 않을 수 있다. 마음이 굉장히 유약하고, 순하다. 한마디로 선 그 자체. 자세한 건 공란.

3. 무장


본인의 허리 정도에 닿는, 약 110cm의 가위 형태를 한 무기. 분리하여 두 개의 대검으로 사용 가능하며, 주로 첼로 가방 안에 넣고 다닌다.
첼로 가방 안에는 그 외에도 와이어와 작은 가위들이 들어있다.

4. 기타


  • 과거사
    시이는 태어날 적 부터, 아버지가 없었다. 그녀가 태어나기 이전부터 병에 걸려 있던 어머니를 버리고 떠난 아버지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그녀가 태어난 지 얼마 안 되어 그녀의 집 앞에는 한 환상종 아이가 버려지게 되고 그녀의 어머니는 그 아이를 어찌할 수 없어서 측은지심에 키우게 된다. 그 두 아이는 친해졌고, 진짜 가족 같은 사이가 되었다. 어머니는 그녀가 9살이 되기 이전까지는 병에 걸려 있었지만 그래도 그나마 다행으로 여기저기 나가면서 일은 할 수 있었다. 그러나 그녀가 9살이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어머니는 쓰러져버린다. 그리곤 일어나기도 힘들 정도가 되어버린다. 그러다가도 종종 일어날 수 있는 상태가 되어 일하러 나가던 때도 있었지만... 어쨌던 그녀의 어머니는 그렇게 일하며 몸을 혹사시켰고, 시이는 그런 어머니를 위해 근처 숲에 들어가 꽃다발과 약초를 가져왔다. 그렇게 하면 어머니는 기뻐했으니까. 그리고 그 이후, 약 12살부터 남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서 이단심문관이 되기 위한 준비를 했다. 그렇게 이단심문관 공부와 식물학, 어머니 선물용 꽃다발과 약초를 캐는 것 등등을 병행하며, 계속해서 살아오던 어느 날. 어머니의 병세가 유난히 악화되어 일을 쉬던 때. 시이는 그 날도 약초와 꽃다발을 캐러 갔다. 열심히 캐다가 좀 시간이 늦어져서 돌아온 그 때, 돌아와서 보인 것은 이미 살해당해버린, 그래서 제 친구에게 먹히고 있던 어머니. 그녀가 그걸 보곤 당황해서 주저앉아버린 사이 기회를 잡은 친구는 그녀의 목을 노렸고, 그녀는 목에 큰 상처를 입게 된다. 그렇게 해서 제정신을 차린 그녀는 근처의 포크와 나이프로 반격해 결국 친구를 죽였고 그 일은 그녀의 트라우마로 남게 된다.
    시이는 그 날 이후로, 나쁜 환상종을 처리하기 위해, 이단심문관이 된다.


  • 식물을 키우는 게 취미인 것 같다. 언제나 여러가지 식물의 씨앗을 가방에 갖고 다닌다. 그녀라면 아마 마소로 가득한 보레아스에서도 귀농을 하다가 죽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 거의 매일 일기를 쓴다. 식물 관찰 일기와, 개인적인 일기.
  • 그녀가 갖고 다니는 큰 가방은 미니멀리즘을 추구한건지, 굉장히 짐이 적다. 옷 몇 벌과, 무기인 식기들(사실 무기가 아닌 식기도 존재한다. 예를 들면 냄비라던지, 주전자라던지 컵이라던지 하는 것들. 그런 것도 정 안됀다 싶으면 적에게 한정하여, 냅다 던져버릴 수도 있다.)그리고 식물의 씨앗들과 여러가지 잡스러운 물건.
  • 식물을 좋아하는 건 어머니 때문에.
  • 목에는 꽤 심한 흉터가 남아있어서 그걸 가리기 위해 한 목도리이니, 목도리는 건들지 않는 게 좋다. 목도리가 없으면 심한 PTSD 상태에 빠진다.
  • 본래의 이름은 시이 세레노(Sie Sereno). 그러나 14살의 그 날 이후 성을 버렸다. 현재는 그래서 이름만 쓰는 상태.
  • 단추나 병, 작은 우표들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
  • 현재 본인보다 7살 많고 키가 7cm 이상 차이나며 흑발 녹안을 가진, 교황으로 추정되는 누군가와 연애중이라는 모양이다. 사귀게 된 이후로 연인을 닮았다며 히비스커스를 사서 키우기 시작했다.


목떡

5. 관계


5.1. 선관


리치

알리시아 에카니아로트

희야

시몬

아나이스 F 테실린

에일린

5.2. 일상


희야

레오닉 제루스

리코 R. 케인

시몬

아나이스 F 테실린

비비안 시마

아리나

에일린

알폰스 R 프레드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