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앨리스(re;스피릿 링커즈)

last modified: 2017-08-01 23:08:02 Contributors

링커
이름 앨리스
성별 여성
나이 28
랭크 1
스피릿
이름 토끼
참새



1. 링커

1.1. 외형

굵게 웨이브가 들어간 윤기나는 백금발이 허리 위까지 내려온다. 위쪽 머리카락을 약간 잡아서 금테 두른 리본으로 반묶음한 상태.
움직이기 쉽고 활동하기 편한 캐쥬얼한 복장. 신발은 위에 철판이 덧대어진 안전화.
165 조금 넘는 키. 몸은 의외로 근육이 잘 짜여있어서 만져보면 단단하다. 발이 의외로 크다.
눈은 밝은 주홍색. 눈꼬리는 위로 조금 치켜올라가 있다. 기본 무표정.

1.2. 기타

여기저기 여행 다니기 좋아한다. 여행지에서 사진도 자주 찍지만 인물이 들어간 사진보다는 동물이나 풍경만 있는 사진을 주로 찍는다. 카메라는 귀찮다는 이유로 핸드폰 카메라만 사용.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링커도 만나고, 링커가 아닌 사람도 만나지만 무엇보다도 많이 만나고 다니는건 스피릿.
사람보다는 스피릿과 있는걸 좋아한다. 사실 풍경 사진 속에도 야생 스피릿이 많이 있는데, 기계가 담아내지 못하는것 뿐이다.
어릴때부터 스피릿을 볼 수 있었지만 자주 이사를 다녀서 계약을 할 만한 인연이 생기기 전에 헤어졌고, 열 세살에 더 이상 이사를 가지 않게 되었을 때 만난게 현재의 스피릿, 토끼다.
어릴때 멋대로 2층에 올라갔다가 많은것을 알게 되었고, 지금은 '검은 것'의 동향을 알기 위해 돌아다니고 있다.

1.3. 이능

스피릿을 볼 수 없는 자에게는 보이지 않고, 존재하지도 않는 특수한 불을 발생시키는 능력.
스피릿을 볼 수 있는 자나 스피릿이 만져도 화상을 입지는 않고, 따뜻한 느낌만이 난다.
불은 링커가 목표한 장소에 원하는 크기만큼 생겨난다. 최대 크기는 건물 한 채정도.
생명체를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본인에게는 사용할 수 없다.
불은 먼지, 세균 등의 '이물질'만을 태워 없애고 저절로 꺼진다. 생명체의 경우 해당되는 이물질은 피로와 질병 정도.
몸에 난 상처는 치료할 수 없으나 멍을 가시게 해주거나 고통을 낫게 해줄수는 있다.
만약 건물 안에 링커가 있고, 건물 전체에 능력을 사용한다면 능력은 링커만 비껴가게 된다.
당연한 말이지만 이 능력을 가진 링커도 일반 불에는 화상을 입는다.

이론적으로는 이 능력을 반복해서 사용하여 불로불사를 누리는것도 가능할것 같지만, 링커가 그 자신에게 사용할 수 없어서 먼저 죽어버리므로 불가능하다.
본인에게 사용 불가능하고 외상 치료가 불가능한 대신 소모되는 기력이 생각보다 적다. 능력을 최대한 썼을 때(1회) 조금 현기증이 나는 정도.

2. 스피릿

암컷. 평범한 참새같이 생긴 참새인데 이름이 토끼다.
처음에는 그 사실에 항의를 좀 했지만, 익숙해진 지금은 별 상관 없다는듯.
머리카락을 부리에 물고 질겅거리는것과 앨리스가 주는 빵가루를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