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은호/축복의 땅, 라온하제

last modified: 2018-07-24 16:23:20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축복의 땅, 라온하제

"후후. 그래. 어디 한번 얘기해보거라. 시간을 내서 들어줄터니 나를 즐겁게 해보거라."

프로필
성별 여성
모델 여우
신장 171cm
체중 58kg
거주지 비나리
성향 SL


1. 외모

허리까지 내려오는 긴 직모형 머리카락은 아름다운 은색으로 반짝였다. 옆머리는 뺨을 타고 흘러 길게 밑으로 흘러내려 얼굴 옆 면을 완전히 덮어버릴 정도로 긴 길이를 자랑했고 앞머리는 풍성하여 이마를 가리지만 오른쪽으로 살며시 가르마를 주어 왼쪽 눈썹은 머리카락에 가리지만, 오른쪽 눈썹은 밖으로 끄집어낸 머리스타일이다.
얼굴은 전형적인 여우상 얼굴이다. 노란색 눈동자가 아름답게 반짝이는 둥그런 두 눈은 능글맞음이 가득 차서 넘쳐 흘렀고 속눈썹이 유난히 길었다. 그리고 입가에는 능글거리는 미소가 가득했다. 은색으로 반짝이는 두 귀는 여우를 떠올리는 형태이며 입술은 유난히 붉은빛으로 반짝였다. 피부는 고운 하얀 빛으로 반짝이며, 전체적으로 누군가를 정말로 손쉽게 홀릴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미녀의 모습이지만, 그 모습에는 뭔가 모를 카리스마와 분위기가 녹아내렸고, 그와 동시에 능글거리는 분위기가 가득 차 있다.
9개의 은색 여우 꼬리가 뒤에 달려있으며, 목걸이 형태로 은색 구슬을 목에 메고 있다. 키는 171cm, 체중은 58kg.
분명히 나이는 많은 이지만, 겉으로 보면 20대 중후반 정도를 떠올리는 여성의 모습이다. 알록달록한 한복을 주로 입는 편이다.

2. 성격

상당히 능글맞은 성격이다. 장난치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일부로 짓궂은 물음을 던지기도 하며 곤란해하는 모습을 즐기는 편이다. 하지만 고위신이기도 한 만큼, 엄격한 것에 대해서는 상당히 엄격하다. 자신의 딸인 누리를 상당히 아끼기에, 누리에게 해가 가는 일이 있으면 180도 돌변하는 모습도 존재한다.
다른 신들의 자유를 상당히 존중하고 있으며, 그냥 평화롭게 살아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을 상당히 즐기고 있다. 평화를 사랑하고 평화를 좋아하는 평화주의자. 하지만 자신이 나서야 할 때는 카리스마를 터트리며 일을 해결하는 단호한 모습도 존재한다.
물론 기본적으로는 능글맞고 느긋한 성격의 소유자.

3. 기타

*라온하제를 다스리는 신이다.

*평소에는 저택에서 뒹굴거리지만, 때로는 밖에 나와서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면서 신들을 바라보기도 하고, 때로는 인간계에 있는 호은골에 내려가기도 한다.

*기본적으로 자유방임주의를 좋아한다. 하지만 선을 넘는 경우에는 절대로 쉽게 용서를 하지 않는다. 특히 자신의 영지인 라온하제를 건드리는 이가 있으면 더욱 더 무서워진다.

*호은골에 은혜를 내린 바로 그 여우 신이다. 그만큼 호은골을 아끼고 있고 인간들을 좋아한다.

*서양풍의 음식보다는 동양풍의 음식을 더 좋아한다. 물론 서양풍의 음식도 있으면 먹긴 하지만 그리 즐기는 편은 아니다.

*여우로 변신하게 되면, 온 몸이 은색으로 빛나는 정말로 예쁜 은여우 모습이 된다.

4. 작중 행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