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토다 카즈에

last modified: 2023-03-07 00:09:35 Contributors

무명
모티브 신 검신
성별 여성체
학년과 반 2-B
성적 성향 All




1. 외형

연한 분홍빛을 띄는 살구색 피부와 어우러지듯이 부드럽게 내려오는 갈색 머리카락. 항상 히죽거리며 웃고 있어 좋은 인상으로 받아들여지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일각에서는 어쩐지 친정 할머니 같은 느낌이라며 소소하게 인기를 끌고 있으나
키는 150cm으로 다소 작으나 신체의 비율이 좋아 사진 상으로는 작은 것을 체감하기 어렵다.

2. 성격

조금 느리고 빈 틈이 많다. 아무래도 연령 상의 문제로 학우라고는 하지만 아이들을 돌보는 느낌으로 지내고 있다. 힘들어 보이는 친구에게 먼저 다가가 감로 사탕이나 별 사탕을 주고는 잘 닿지도 않는 머리를 발돋움하여 톡톡 두들기고는 한다.

3. 기타

-대표를 맡고 있다고는 하지만 다른 신들은 그녀에 대해서 최대한 간섭하려 하지 않는다. 무리의 막내인데다 다른 신들과의 나이 차이도 많다 보니 손녀딸 취급을 받기 때문.

-검신이라 추앙 받은 이들의 집합이기에 지금도 실력은 여전하지만 세력은 작아 무리 중 그 누구도 생전의 실력은 내지 못하고 있다.

-갈 곳도 머물 곳도 없기 때문에 지금은 동네의 오래된 찻집에서 머물며 일을 돕고 있다. 자식 없는 할머니가 주인이기에 딸 노릇을 하고 있지만 본인도 현대 문물에 박식하지 않은 편이라 홍보에 무지개색그림을 넣는 경우가 다반사다.

-학생회의 서기 지만 생전에는 글이라고는 써 본 적이 없어 지금은 관직에 있던 다른 신들의 도움을 받아 일을 처리하고 있지만 필요 서류에 구어체 한자를 쓰기도 해서 읽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1인칭은 와시儂, 그에 맞게 어투 역시 노인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