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티나 워즈워스

last modified: 2017-08-26 23:59:55 Contributors

* 상위 항목: 은하마을



"와-우. 니 시험지에 비 내리는 게 완전 망했다는 뜻이라는 거는 알제? 아, 잠깐. 때리지는 말고."

"덕꾸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1. 이름, 성별, 나이, 직업


이름 : 티나 워즈워스(Tina Wordsworth)

성별 : 여성

나이 : 18세(한국 나이)

직업 : 고등학교 2학년 학생


2. 외형

굵직하게 웨이브진 긴 금발을 팔꿈치까지 늘어뜨린 활달한 인상의 소녀. 금빛으로 환한 머리카락 사이에 노란색 섞인 붉은 머리카락이 브릿지처럼 드문드문 섞여 있다. 머릿결이 유난히 좋은데, 가끔 주의깊게 보다 보면 건강하다 못해 생기가 넘쳐 꿈틀거리는 것 같이 보일 때도 있다. 물론 그녀에게 그대로 말해주면 "에엥, 뭐라노."라는 답이 돌아오겠지만. 
바깥으로 갈수록 동그랗게 떠지는 눈매와 은은한 금갈색 눈동자, 생기있게 흰 피부가 매력적인 미인. 겉으로 보이는 금빛 인상이 유독 두드러지게 화려하다. 175cm의 신장에 건강한 체형. 편한 것을 선호하는지 옷은 대체로 헐렁한 티셔츠에 비슷한 느낌의 추리닝, 어쨌거나 널널한 바지 등등. 동네 백수처럼 입고 있을 때가 많다. 

3. 성격

일단 공란!

4. 과거

 -그녀 개인에 관해: 
세계적인 소설가인 카일 워즈워스의 딸로, 5년 전 한국의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한 신작 집필을 위해 은하 마을로 온 아버지를 따라와 마을에서 함께 살게 되었다. 부유한 집안에서 풍족하고 무난하게 살아온 나름 평범한 여자아이. 아버지는 반년 전에 집필을 완료하고 고향으로 떠났으나, 티나 자신은 은하 마을에서의 생활이 썩 마음에 들었는지 마음 내킬 때까지 이곳에 정착해 살기로 했다. 부모님 역시 자유분방한 성격이라 흔쾌히 허가해줬다고. 생활비는 부모님이 매달 보내주고 있다. 

 -종족에 관해: 
메두사는 본래 강대한 신앙을 가진 여신이었다. 그가 신으로서 어떠한 위업을 세웠는지는 온전히 남아있지 않지만, 현재로서는 최소한 영웅의 업적을 위해 희생될 만큼 악한 성향을 갖지는 않았던 것으로 추정된다. 흔히 떠올리는 '괴물' 메두사는 후대에 신격이 제거되고 그 자리를 다른 신들이 차지하며 덧붙여진 이야기. 
티나는 메두사가 본래의 형질을 잃기 전에 남겨뒀던, 그녀의 위상이 추락하며 변질된 신격을 물려받게 된 메두사의 후손이다. 뱀 머리카락과 날카로운 이빨, 청동 손톱과 황금 날개가 달린 외형에 석화 능력을 가진 비인간, 즉 창작물에 등장하는 종족화된 메두사와 같은 종족.

하지만 종족적인 미래는 다소 어두운데, 가뜩이나 적은 개체수가 타종족과의 혼혈로 점차 줄어들고 고유의 능력 또한 약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세대를 거칠수록 머리를 이루는 뱀은 독이 없는 종으로 바뀌어 가고, 날개의 크기가 줄어 대부분이 날기는 커녕 활강조차 못하는 상태. 그리고 가장 강력한 특징인 석화 능력은 살상력이 사라져버리고 말았다. 다만 괴물같은 면이 점차 줄어들다 보니 인간처럼 보이도록 위장하는 능력이 이전보다 발전했다는 장점도 있다. 인간 사회에 녹아들기 위해서는 인간처럼 보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
능력에 관해서는, 지금은 석화에 있는 힘을 다해도 직접적으로 죽이지 못하고 수일간 굳게 만드는 정도에 그친다. 단 며칠간 굳혀 놓고 폭행하거나 굶기는 식으로 물리적인 처리는 가능.
석화에 걸린 대상은 몸을 움직일 수 있게 되더라도 굳은 자세로 인해 근육이 쥐어짜지는 듯한 고통을 받는다고 한다. 주로 쥐나 담, 근육통 등등. 이런 면에서는 은근히 더 잔인하다(...) . 

5. 기타

* 머리카락을 이루고 있는 뱀은 알비노 볼파이톤과 붉은왕뱀. 금발 사이에 섞인 붉은 머리카락이 붉은왕뱀이다. 한 마리 한 마리마다 직접 이름을 붙여주었다.

* 평생을 뱀과 붙어살다 보니 파충류를 구별하는 안목이 뛰어나다. 

* 뱀과 대화할 수 있다. 머리에 있는 뱀은 물론 다른 평범한 뱀과도 가능. 하지만 이 점이 뱀과의 친밀도를 높여주지는 않는다. 

* 미묘하게 현실적인 듯하면서도 비현실적으로 몸이 튼튼하다. 어느 정도냐면 풀메이크업을 하고 하이힐을 신은 상태로 밭을 갈고 나서(???) 대형견과 뒹굴며 하이파이브를 해도 쌩쌩할 정도. 실제로 거대멍멍이와 맞먹는 활동력의 소유자. 

* 말라뮤트를 키우고 있다. 이름은 덕구. 마을 주민의 도시 사는 아들내미가 키우다 덩치가 너무 커서 힘들다는 이유로 시골로 보내버린 개인데, 그 주민도 돌봐줄 여력이 안 돼서 자기가 맡아 기르기로 했다. 성격도 좋고 애교가 많아 사랑스럽지만 대형견다운 활동력을 잘못된 곳으로 표출하곤 한다. 가령 매일매일 하는 산책과 놀이에도 불구하고 집 밖으로 탈출한다던지. 다행스럽게도 순심이만큼 뛰어난 프리즌 브레이커는 아니다. 참고로 암컷. 

* 어딘가 이상한 사투리를 구사한다. 도대체 어떤 경로로 배웠을까. 

* 가족 구성원은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한 살 어린 남동생. 어머니는 인간이며 시간이 날 때 다함께 가끔씩 은하 마을에 놀러오기도 한다.

* 독에 면역이 있다.

6. 소지금


소지금: 50000원
+) 2일치 야식, 제철 과일 바구니, 50000원권, 감로와 슬라임 잼

7. 문답

1. 생일이 언제인가요? 
→7월 16일입니다!

2. 아버지가 유명한 소설가라고 하셨는데, 마을 주민(어르신들)도 다 아는 정도인가요? 
→정말 나이 많으신 어르신들은 잘 모르지만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거의 대부분이 알고 있어요. 잘 모르는 경우도 이름을 들으면 어디서 들어봤다~ 정도로.

3. 밭갈기 대회(?) 같은 걸 했을 때 1등 할 자신이 있습니까!(????? 
→최선을 다해 소처럼 갈겠습니다>>>>강조<<<<

4. 티나의 가족이 마을로 내려오면 보통 며칠을 묵고 다시 돌아가나요? 
→최소 3일~최대 10일. 동생은 학교 때문에 중간에 빠질 때가 많아요.

5. 가장 좋아하는 계절과 가장 싫어하는 계절은 무엇인가요? 
→좋아하는 계절은 봄, 싫어하는 계절은 겨울!

6. 학교가 읍내에 있는데 티나는 어떤 방식으로 읍내까지 왕복하나요? 버스? 자전거? 
→든든한 육체를 위해 자전거를 탑니다. 비나 눈이 오는 날에는 늦더라도 버스. 걸어다니진 않아요.

7. 말하는 당산나무를 보면 어떤 반응을 보이나요? 
→"어... 나무에 구렁인가?"하고 근처에 뱀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물론 처음 봤을 때 반응. 지금은 그러려니 하지요! :3

8. 맨드레이크를 보면 어떤 반응을 보이나요? 
→맨드레이크가 노래를 부른다면, 마지막 구절을 따라 불러주고 도로 묻습니다.

9. 티나가 할 수 있는 능력은 뱀과의 대화 말고 다른 능력은 없는 건가요? 
→석화(라고 하긴 뭐한)능력과 더울 때 날개를 펄럭거리면 시원한 능력, 손톱으로 아이언 클로를 쓸 수 있습니다((쓸모없음
+)뱀에게 시켜서 높은 곳에 있는 물건을 꺼내게 하거나, 리모컨을 집게 하거나, 탐색을 명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운 날에 뱀을 목덜미에 붙이면 시원합니다.(??

10. 가장 좋아하는 자연 현상과 가장 싫어하는 자연 현상은 무엇인가요? 
→좋아하는 건 소나기, 싫어하는 건 우박입니다.

11. 머리의 뱀들은 티나와 마을 주민 모두에게 어떤 감정들을 품고 있나요? 

티나- 절대로 떨어질 수 없는 룸메이트이자 물주(?)
마을 주민-거슬리게 하지 않는 이상 별 관심 없음. 잘해줘도 딱히 호감을 가지지는 않아요. 무생물 대하는 느낌이랄까.

12. 덕구와 순심이가 같이 다니는 경우도 있나요? 
→같은 날 같은 시간에 운명적으로 함께 탈주한다면 그럴 수도 있겠....죠? 덕구는 순심이가 싫어하지만 않는다면 붙어 다니고 싶어할거예요!

13. 야생 비암(?) 들이 그녀를 따라다니나요? 
→야생 뱀들의 세계는 고되고 험난하기에 ;∇; 일부러 따라다니거나 대화에 잘 응해주지 않아요. 가끔 성격 좋은 뱀들은 따르기도 하지만 드물고, 애완뱀들은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다보니 종종 친해지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