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티엘린 사립 아카데미/스토리

last modified: 2018-06-29 16:09:38 Contributors


1. 중요한 이야기들

메인 이벤트.

1.1. 개학식과 크리드와 즐거운 퍼포먼스!

그것은 마치 거대한 파도와도 같은 무언가였다.
알루시아라 회관에서 개학식이 진행되었다. 신입생 환영회와 공지사항 전달이 끝나고, 새로 부임한 인챈트리스 크리드가 등장했다. 붕 뜨고 경망스러운 성격을 지닌 크리드가 무대에 등장하며 벌이는 소란스러운 행각들을, 이사장 아라 한 티엘린이 즉석에서 응징했다. 크리드를 통해 인챈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인챈트를 이용하려면 문제를 풀어야 한다는 사실도 밝혀졌다.

사이드 스토리-Sacred

1.2. 첫 실습은 마치 솜사탕처럼 가볍게..

감히. 감히. 당한 게 많다고 하였느냐. 감히 인간이 그런 말을 할 자격이 된다고 생각하느냐. 타락자이시여.. 부디 이들을 전부 일소하소서.. 재앙의 신이자 우리의 창조주이시며 우리를 위해 이 땅이 되신 칼라미티께서 배은망덕한 너희들을 절대 용서치 아니하리라...
세이크리드. 세이크리드! 이 배신자 같으니라고!

개별적으로 약화된 아바돈 한 마리를 제거하는 실습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바돈의 단말마가 외쳐졌습니다. 그것은 잔혹한 것이었답니다.

사이드 스토리-타락자와 칼라미티와 크리드

1.3. 홀로그램

모두가 꿈에서 벗어난 날이 아득히 멀어진 것 같았지만 그것은 모두가 잊으려고 하였기에 그러한 날이었다. 그리고 수업 공고문이 붙었습니다.

홀로그램 수업이 있을 예정이니, 여러 실습장 중 지정된 곳으로 모이도록 하라는 것이었지요.
홀로그램 수업은 악명높은 수업이었습니다. 어차피 안 죽는 걸 알기라도 하는 듯 강하게 설정해두는 일이 다반사였지만. 그정도로 강하게 훈련시킨다는 것이 명분이 되어 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이 실습장에 온 것은.. 사람이 적은 수업이라서였을지도 모르겠네요... 아니면 기숙사에서 가깝다던가..로요.

가상적인 홀로그램을 발생시키는 장치와, 에밀리아 케펜하르트가 아직도 사라지지 않은 요정 날개를 늘어뜨리고는 당신들을 기다리고 있군요. 기묘하게도 요정 날개에서 흐르는 반짝이들이 주위 경관을 반짝반짝하고 평화롭게 만드는 것 같...을지도요?

여러분은 홀로그램 수업을 들었습니다! 여러분의 다이스가 잘 나와서 체력은 쓱싹쓱싹 녹았습니다!

후반에 로라시아가 나타났습니다!

situplay>1526909108>240
situplay>1526909108>252
situplay>1526909108>265

사이드 스토리-그림같은 섬에 뜬 달

1.4. 앨리

장면장면
앨리? Ally?
1.4.1. 프로그램 오류난 앨리와 싸움판
그러고 보니 달의 여신은 리그트 신께 일어난 일을 보고하는 존재라고 하였던가요? 그건 중요하지 않아요. 무언가 불온한 분위기가 흐르던 가운데. 무언가 떨리는 듯한 소리가 들릴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교수님이 오시기 전에. 방송장비에서 방송이 나오는군요.

-오늘의 실습은 취소되었습니다. 취소되었습니다.
-특히 H-2실습장은 빠르게 대피할 것을....
지지직거리면서 연기를 내며 스러져버리는 장비.. 그러고보니 여러분들이 있는 실습장이 H-2였잖아요? 어쩐지 밝은 불빛...절대로 그냥 불꽃은 아닌 듯한 게... 나오는 듯하는데요....

리그트의 눈이자 월녀신아르테미스, 림나티스 라 불리는 킨티아가 여러분의 앞에 나타난 뒤 앨리를 여러분을 처치하도록 하였습니다!

1페이즈 앨리
HP-100.000
M/A 수치-900/10,000(공격력 5천)

여러분의 선택으로 인해 잠깐 대화가 가능하였으나 몇 번의 공격으로 인해 루트 N으로 접어들었습니다!

루트 N
1.4.2. 앨리와 자비로운 여신님
앨리(강화) 2페이즈

HP 151250
MA수치 900/16000(공격력 8천)
강화로 인해 모든 공격 데미지 450 경감.(M수치 절반)

로라시아가 강화시켰습니다! 맞서싸우던 중에 크리드가 나타나 질문을 하고 그만큼의 정죄를 위해 참격을 날렸습니다
크리드의 질문

그리고 크리드가 모래시계를 뒤집고 뒤집어서 치유하고 여러 질문을 받았습니다.

자비로운 여신님은 복수의 여신님.-side story

1.5. 평범한(?) 수업

25. 街談巷議(가담항의) 의 350부터 506까지 토요일, 762부터 928(사이드)까지 일요일

단문

그녀는 그녀의 집무실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지식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를 바라봅니다.
그녀의 피를 흘리지 않고선 준비한답니다.
혹은 그가 그의 집무실에 그의 피를 흘리지 않은 채로 준비를 하는 것일까요?
어느 쪽이라고 해도 이상할 건 없지요... 안 그런가요?


크리드의 인챈트 강의!

에밀리아의 포션교실

샤릴의 피튀기는 종교수업

지운영이 운영하는 역사 및 지리학!

각 과목의 수업이 마쳐지고, 과제를 내주는 선생님들이었습니다.

사이드-Reveal The Kynthia

1.6. 도플...갱어?

실습은 언제나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것은 아니랍니다. 공고가 항상 붙으며 주의 사항도 적혀 있지요.

그걸 모른다라고 한다면 그건 확인을 안 하는 이들..이려나요?

붙은 공고는 오늘의 실습은 개인 실습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오늘의 실습은 반반 섞는 거란다."
일종의 현실 아바돈+홀로그램이랄까? 라고 에밀리아 선생님이 약간 들뜬 목소리로 싱글싱글 웃으며 말하고는 여기에서 바로 시작하도록 할까.. 라고 웃으며 말하셨습니다.

"그러니까. 포션 없으면 현실에서 다친 거랑 비슷할지도?"
그래서 나눠 준 거지만. 이라고 덧붙인 다음 샤릴 선생님은 홀로그램 기기를 작동하였습니다.

"공지사항. 그들의 체력은 모두가 공유하기 때문에 기여량이 있겠지요?
공격을 많이 명중시킨 이가 당연히 점수는 높을 예장이랍니다. 라고 샤릴이 말하고는 학생들의 앞에 아바돈을 배치하려 합니다.

비류의 앞에는 코끼리같이 생긴 아바돈이, 겐의 앞에는 거대한 거미가, 헤일리의 앞에는 벌 떼같은 군체가. 라연의 앞에는 거대 개구리가, 르투아르의 앞에는 거대한 독수리같지만 크기는 더욱 큰 새가.

그리고 시엔의 앞에 나올 아바돈을 설정하던 중. 무언가가 지지직거리더니. 시엔의 앞에는. 전신 거울이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시엔을 비추더니... 거울은 녹아내리면서, 시엔과 똑같은 모습을 취하였습니다. 시엔의 모습을 한 전신거울은 씨익 웃으면서 시엔을 향해 수정을 띄워 그 둘의 모습을 만화경같이 수업이 비추어 잔상을 만들어내려 합니다.

처음은 아바돈들이 간을 보는 듯 여러분들을 가만히 지켜보는군요..

HP 104500
A수치 8000=공격력 4000
M수치 800

*아바돈들은 hp를 공유합니다.

시엔에게 도플갱어가 나타났고... 그들을 여러 공격으로 쓰러뜨렸습니다. 그리고 도플갱어는...

"이대로 갈 수는 없단다... 너희를 모두 심판의 장에 던져넣고야 말겠노라.. 이것은 나의.. 아니. 모든 원한의 힘을 비는 것이로다.."
"나는 위대한 신역의 힘과 달의 힘을 빌어 피를 흘리면 안 되는 곳에 가는 것을 청하나이다."
"그 곳에 다다라 심판의 장에서 그들의 책이 불타오르기를. 삼사라의 밑바닥에 처박히기를. 칼■■■■■■■■■■ 리그트 ■■■■■...@#!#%^^&*(!9,-'")
그런 의미를 모를. 그러나 저주에 가까운 말이 끝나고 도플갱어는 무너지듯 사라졌고, 그 자리에 깨진 거울이 나타난 듯 싶더니 그것을 삼켜버리고는 시커먼, 그러나 무지개를 품은 듯한 심연에 있을 법한 구멍이 생겨났습니다.

그 구멍은 다른 아바돈들이 스러진 곳에서도 나타났고, 점점 크게 벌어지더니 여러분들을 일제히 삼켜버리려고 하였답니다. 어쩌면 앨리스가 흰토끼가 들어간 굴에 들어가는 것이 강제가 되면 이런 기분일까요..?

그 인력에서 벗어날 방법이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홀로그램이 일그러져 빨려들어가고, 선생님들의 당황한 목소리가 지지직거리며 들려오고... 결국 그 구멍 안으로 빨려들면 무언가 아주 깊숙히 떨어지는 듯하면서도 올라가는 듯한 그런 기묘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을 겁니다... 어쩌면 보물찾기 이벤트 때 0이나 100이 나온 이들은 아마도 조금은 익숙함을 느끼지 아니할까요?

그리고 꿈결 이벤트로 넘어갑니다...

1.7. 꿈결주의보

어서오세요 여러분. 꿈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꿈결의 그 중에서도 심판장에 떨어진 여러분은 삼주신의 심판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아나의 할머니가 심판을 받을 이들 중 존재하였습니다.
질의응답을 한 뒤, 텐게르의 반지로 일종의 허락을 받고 나서 꿈결에 일주일 동안 있게 되었습니다.

꿈결의 다이스

2. 덜 중요한 이야기들

서브 이벤트 또는 소소한 사건들.

2.1. 왕게임. 왕게임!



첫 실습 전 왕게임을 했다! 혼파망이 되어버린 감이 없잖아 있지만??

2.2. 꿈과 현실과 권능과 프로젝트와....


프로젝트는 연구동 하나에서 절찬리 분석되고 연구되어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플라스크에 담겨져 있던 어떤 걸 어떤 비커에 넣는 순간.

"맙소사. 에밀리아. 우리 이거 말아먹은 거 같은데?"
"....샤릴...진정하고 한마디만 말하지. 우린 망했어."
"그냥 어느 정도 약해진 거 아니었나?"
"설명해주지. 꿈과 변형과 기타 등등이 합쳐진 결정들이 다 녹은 농축액이 이거에 반응해서 안개가 되어 기반을 깔았고 그 기반에서 권능의 일부가...."
"오 맙소사. 이해했다"
""젠장!!!!""

그리고 엄청난 폭음(폭죽소리로 들렸겠지만)이 울리고, 꿈과 현실과 일종의 그런 것들로 반짝거리는 안개가 비커로부터 뭉게뭉게 피어올라 바깥으로 퍼져나가 로라시아 섬을 휘감았답니다! 그건 순식간이라서 눈치챈 사람은 별로 없겠지만...

아마도 그 안개가 휘감고 난 뒤로 어디선가 반짝거리는 구슬이 보이는데요. 그걸 운이 좋거나 나쁘거나로 발견한 사람들이... 꿈과 변형의 권능으로 인해 변하거나. 운이 좋다면 변형되지 않는 일이 발생했답니다.. 그래서 에밀리아와 샤릴은 근신처분을 받고(그 둘은 가장 가까이 있던 탓에 가장 강력히 영향을 받아서 정말 손바닥만한 자그마한 요정의 모습이 되었답니다!) 풀 방법을 고했답니다. 그 과정에서 요정 모습이라 죽지도 않겠지만 이사장님에게 죽어라 쳐맞긴 했지만요.

당신들. 감히 제게 이따위 날개를 달아놓고 무사하실 즐 알았습니까? 자그마하니 손가락으로 후드려드리지요. 괜찮답니다. 요정 기준으로 딱 죽기 직전으로 두들겨 드리지요..
아뇨 살려주십시오!
근데 요정날개가루때문에 되게 반짝반짝하고 훈훈해 보이네요.. 그거랑은 별개로 제 꼬리를 만든 놈들이잖아요. 더 패세요!
.....이런 꼴론 못 나다녀요..
바..방법이 악! 있! 습으으윽! 니다!
뭐죠? 당장 말하기를 바랍니다. 10. 9. 8. 7..
바라뫄해품과비바ㅁ라ㅏ미오면됨니다!

그 방법이라는 게 안개가 가을과 겨울 사이의 해풍과 비바람에 녹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라네요. 그 해풍과 비가 오기까지 이틀.

여러분들은 이 꿈과 변형을 어떻게 즐길까요?

다이스 이벤트! 3시간마다 다이스를 굴려 이런 모습 저런 모습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목록은 0레스에 박혀 있어요! 그래도 올린다면...
다이스 목록
.dice 1 20. 을 굴려 나온 모습으로 코스프레(?)스럽게 변한답니다! 굴리지 않는 것은 자유이지만(반짝이는 구슬을 발견하지 않음) 굴리고 나서 무를 순 없어욤!

사이드 스토리-그들은 무얼 하고 있었나?

2.3. 66Gc65287Iuc7JWEPw==

그것은 옛날 이야기였다..?

2.4. 보물찾기!

http://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27222525/ 의 >>90 부터 시작하는 다이스를 기반으로 한 보물찾기입니다!

나온 결과물은 위키에 정리해두시지 않는다면 캡이 이벤트때 적용을 못하니.. 정리를 해두시길 바랍니다아..

연구소에서 공개된 수치상승 프로젝트의 결과물은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생산해 내기 위해 얼마나 고생하였던가요.. 그런데. 이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은 사람을 가리더라고요. 몇 개만 남고 흩어져 버린 까닭에 학생들이 찾도록 보물찾기라는 형식으로 하기로 하였지요. 그러고 보니 로라시아 섬이 하도 넓어서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게 진짜 있을 수도 있고 이사장과 교수들이 뿌려놓은 것들도 있으니.. 찾으려면 열심히 돌아다녀야 할지도 모를 일이겠네요.

토요일 0시부터 시작해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0시까지 48시간동안 진행됩니다!

다이스를 2시간마다 굴려, 그 값에 따른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다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2시간마다 굴릴 수 있는 0~100 범위다이스.
.dice 0 100.
1-40: 평범한 물건들.(ex. 식권, 식사권, 가게의 이용권, 보석 악세사리 등)
41-70: 무기에 작용하는 인챈트 스크롤(인챈트의 종류는 자율이나, 원하지 않는 것이 나왔을 경우 크리드나 이사장에게 가면 변경 가능합니다)
71-95: 둥그런 구슬(*나올 경우 갯수를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95-99: 특수 아이템(*캡이 다이스를 굴려 지급해 드립니다)
0, 100 : 특정 장소로 진입하여 단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인간의 한 번의 삶 동안 대여할 수 있습니다.(*캡이 다이스를 굴립니다.)

특수
특정 숫자가 나올 때(95-99 범위, 0과 100일 때) 캡이 굴리는 다이스(범위 가변 가능)

3. 그 외 외전이나 AU 등

다이스 AU 목록

3.1. 느와르 AU

누아르. 검은 채색의 세상.

그것은 리에츠의 시대에 성행하던 뒷골목의 배신과 마약과 괴물들이 드글거리던 세상을 기억하던 이들의 심상이었다.

로라시아라는 지역은 마피아와 삼합회와 야쿠자와 조폭을 다 섞어놓은 듯하며 구룡성채만큼이나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조성되어 있었으니.

모두는 그에 맞게 살아가고 있겠지.

이 로라시아 지역의 가장 큰 조직은 티엘린 조직이었다...
(이하 자유)

느와르 AU!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입니다! 그냥 원래로도 돌릴 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