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강 진혁

last modified: 2018-07-21 15:52:44 Contributors




"아직 학교에 남아있을지도 모르는 학생들에게 알립니다아- 얼른 짐싸들고 집에 가주세요.이곳의 밤은 위험하니까-."

이름강 진혁
학년2학년(18세)
성별...남
160
루프카운트0

1. 외모

키는 올해 간신히 160cm에 접어들었고, 몸무게는 44kg.가늘면서 여리여리한 몸매 탓에 툭 치면 부러질것 같다는 느낌을 준다.머리가 작아 어깨가 넓어 보일만도 하건만,여성스럽고 얄쌍한 체형인지라 부각되지는 않는 모양이다.손 역시 작고 고왔다.발 치수는 235 정도.
골반까지 닿는 새카맣고 결 좋은 긴 생머리는 머리칼의 안쪽 부분에,시크릿 투톤 형식으로 보라색에서 파란색으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 염색을 하여 색다른 느낌을 주면서도 돋보인다.평소에는 묶거나 땋지 않고 다니지만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옆머리를 조금 잘라 히메컷을 한다거나,아니면 기른 상태로 묶어 포니테일도 하고 땋기도 하고 트윈테일도 하는 등 사소한 변화가 잦다.다만 아직은 히메컷 안 하고 그냥 긴 생머리.까맣게 반짝이는 눈동자는 마치 렌즈를 낀 것처럼 크고 어여쁘며,생기가 넘쳤다.평소 이래저래 관리를 열심히 하는지 뽀얗고 윤기 있는 탱탱한 피부는 부드럽고 고운 머릿결과 더불어 나름의 자랑거리.나이를 열 여덟개나 먹었음에도 젖살이 약간 남아있어 귀엽고 순해보이는 인상이지만 강아지상은 아니었기에 눈매는 처지지 않았으며,턱선이나 콧대 등은 샤프하게 잘 빠졌다.속눈썹 역시 길고 촘촘하다.전형적인 존예보스 최강훈녀..아니 미인 타입.치열은 고른 편인데,송곳니가 살짝 더 뾰족하다는것 외에는 별다른 특징이 없다.아직 약간 남은 젖살때문인지 중3 정도로 보이는 동안이다.
검은색의 기능성 티셔츠를 이너로 입고 활동하기 편한 한 치수 큰 반팔 티셔츠를 걸쳤으며,무릎에 채 닿지 않는 길이의 반바지 차림.교복은 가끔가다 한번씩 입어준다.목걸이나 반지 등의 장신구도 자주 하는 편.

2. 성격

남들과 친해지기 위한.친한 관계를 유지할수 있는 기본적인 성격은 갖추었다.다만 애가 낯을 심하게 가리고,아주아주 심각한 귀차니스트라서 문제지.단,방송할때는 조금 활력이 생겨난다.물론 귀차니스트니까 방송 끝나면 다시 축 처져버리긴 하지만.그렇다고
해서 자기주장이 약하다거나 한 건 아니다.일단 소심한 성격은 절대 아니기에 자기 할 말은 끝까지 하는 편.조금 신경질적인 면도 있다.특히 핸드폰에 해가 끼쳐진다거나 고의적으로 폰을 망가트리면..... ...이하 생략.

3. 재능

직감이 굉장히 좋다.특히 불길하거나 위험한 감은 왠만해서는 놓치지 않고 잘 캐치해낸다고.

4. 특징 및 기타

GM고 방송부 차기 부장.차기 부장이면서 부장보다
활동이 훨씬 많다!점심시간마다 교내에서 매번 방송하는 GM라디오의 진행자이며,주로 이런저런 이야깃거리를 제보받아 진행하는데 간간히 좋아하는 아이에게 고백을 하기 위한 러브레터가 들어온다면 그날은 평소 귀차니즘에 쩔어있는 모습과는 다르게 아주 열렬히.버닝 모드가 되어 감정이입 제대로 해서 읽어준다.이 외에도 청소시간때 음악을 신청받아 가장 많은 요청이 들어온 음악을 틀기도 한다.

GM고 내에서의 방송에 그치지 않고 직접 인터넷 방송까지 진출해주셨다!평소 올리는건 화장품 리뷰나 사용후기 등등.남자답지 않다면서 까는 안티도 없진 않지만 일단 외모가 뒷받침해주니 안티팬보다는 팬층이 더 두텁다.요즘은 안 그러지만 예전에는 집까지 찾아오는 극성 팬들이 있었는데,그런 팬들에 대한 한줄 평가는 '무섭다'(...)

-최근에는 게임 스트리밍도 시작했다!몬헌 위주로 간간히 블&소라던가 다크소울 등등을 하는 편.몬헌에서는 건랜스 유저건랜스 야캐요로,게임 실력이 수준급이다!그 어렵다는 건랜스로 왠만한 몹들을 솔플컷하는데 게임 한두번해본 솜씨가 아니다.그런 진혁의 몬헌 게임목표는 건랜스로 초특개 청전주 솔플에 성공하는 것.

심각한 스몸비.'오늘 우주가 멸망하더라도 지금 한 통의 카톡을 보내겠다'가 인생의 좌우명이다.핸드폰으로는 셀카도 상당히 많이 찍고 개인 블로그도 운영하고 게임도 하는 등 이런저런 용도로 엄청 자주 사용한다.그러다 보니 보조배터리는 필수 옵션.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콜라.스마트폰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빼먹지 않고 가지고 다니는것들 중 한 가지.다만 콜라를 들면 핸드폰 타이핑을 못 하기에 왠만하면 테이블에 앉아 마시지만,부득이하게 들고 마셔야 할 때는 한 손엔 핸드폰,한 손에는 콜라를 들고 마시면서 새끼손가락으로 아주 힘겹게 타자를 친다.아아 당신은 도덕책..

화장은 하긴 하는데 가볍게 한다.기껏해야 비비크림과 립밤 정도?방송을 할때는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까지 해 봤다지만 일상생활에서는 그 정도로 OK.

애가 경계심이 많고 낯도 많이 가려서 잘 부각되지는 않지만,스킨십을 은근 좋아한다.특히 머리 쓰다듬어주는걸 제일 좋아하는데,진행 중 악마가 쓰다듬어도 좋다고 가만히 있었다.다만 볼따구 꼬집는 건 별로 안 좋아한다.그래도 말랑말랑 모찌모찌하니까 심심하면 꼬집거나 찔러보자.머리를 쓰다듬어도 좋다.

아마 GM고에서 맨 마지막까지 남아있는 학생일 듯.뭔가 일이 있어서 이러는 건 아니고 단지 청소시간때 노래 틀러 방송실로 감 => 노래 다 틀었는데 나가기 귀찮다 => 폰이나 하자! => 어이쿠 졸았다..지금 몇시? 의 흐름으로 이렇게 되는 모양이다.덕분에 매번 집에 가는 시간대는 아슬하게 제한된 시간대보다 5분정도 일찍이다.물론 겨울에는 그런거 없다..여튼 자신도 무서운 건 싫기에 얼른 가고 싶어하지만 혹시라도 남아있을 학생을 위해 집 가기 전 한마디에 적은것과 같은 멘트를 잊지 않는다.그래도 귀차니즘 때문에 수위아저씨만큼 열심히 하지는 않는 모양.

겁이 많아서 무서운거 엄청 싫어한다!갑툭튀 영상을 보여주거나 깜짝 놀래키면 기절할지도 모른다.이러는데 정작 심장이 약하거나 한 건 아니란다.

공부는 꽤 하는 편인지라 매번 시험에서 상위권을 유지중이며,의외의 옷걸이.키는 작지만 이상하게도 은근히 옷빨을 잘 받는다.여러모로 축복받은 몸..인가?

밀덕.탱크나 전함쪽이 주요 관심분야이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콜라,그리고 달콤한 음식 전부.싫어하는 건 버섯과 오이이다.

방송에서의 진혁과 현실에서의 진혁은 갭이 상당히 크다.방송할때는 평소의 나른하고 늘어지는 말투를 거의 안 쓰며 낯가림 역시 없다고.

2남 1녀중 막내.집에서는 형이랑 누나한테 사랑을 듬뿍듬뿍 받아준다.이쁨받고 커서인지 진혁이 성격도 대채적으로 동글동글 순한 편.폰만 안 건든다면 말이지..
여담이지만 형은 아빠 닮아서 잘생겼고,누나랑 진혁이...는 엄마 닮아서 예쁘다.

요리를 꽤나 잘한다!가정적이라고 할까,재료가 너무 복잡하거나 조리방법이 매우매우 어렵지 않은 이상은 왠만하면 자신이 전부 해 먹는편.맛도 상당히 좋다!

4.1. 다이스

.dice 1 7. = 7

진혁은 지나가다가 이 둘의 말을 들었습니다.

7. 교학 된로꾸거
-"있지, 이 세상에는 여기와 비슷한듯 하면서도 다른 세상이 있다나봐."
"그래? 근데 그게 왜"
"저번에 밤에 학교에 남아 ####님 한테 물어봣는데 알려주셧어. ####님이 친절하게도, 그 세상에 가는 방법을 알려주신 거 있지?"
"수상한데... 설마 그대로 해볼거야"
"당연하지?"
"그러면 혼자서는 위험하니까, 같이 가자."
"고마워! 아참. 그곳으로 가는 방법은..."

-거꾸로 된 학교를 알게됩니다.
-하지만... 그 때 둘이 어디로 가버리는 바람에 아직 가는 방법은 확실히 모릅니다.

4.2. 비고사항

학교에서는 위 학생의 컨텐츠 제작을 지지함. 방송또한 무시할 수 없는 지금 세대 문화의 트렌드로 정착하며 내린 결론. 본인의 성격이나 자질에도 맞으니 말릴 일도 없다. 다만 담당교사는 아차하다가 매일 늦게 남는 그에게 자주 한 소리를 한다.

5. 목떡


월피스카터 - 청천전야(晴天前夜)

5.1. 테마곡(Theme)


Daybreak frontline

6. 작중행적


백물어 이벤트

전날 밤을 샌 관계로 방송실에서 꿀잠자다가 평소 귀가시간을 한참 넘겨서 기상.집에 가기는 뭣한 시간대였으므로 엄청 무서워하면서도 백물어에 참여했다.움직이는 인형 괴담을 이야기했으며 이때 기자는 절대 안 하겠노라고 다짐했다.(...) 이런저런 깜놀 요소에 빠지지 않고 반응하는게 깨알 포인트.

첫번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