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단탈리안(달새)

last modified: 2018-08-12 23:11:25 Contributors


영원한 비밀은 없어, 친구.


단탈리안
나이 25
성별
상징 책장



1. 외관


검은색. 정돈된 외양. 적당한 체격. 서글서글한 눈매. 그리고 왼손을 대체하고 있는 기계 의수. 이만하면 키워드는 충분하지 않을까.

2. 성격


캐붕방지 공란. 단, 악하지 않으며 사회성은 충분히 갖추고 있다.

3. 능력


사이코메트리. 기본적인 개념 외의 특별한 제약은 없지만 특정 키워드가 아닌 특정 시간대의 일을 기준으로만 감각을 읽어낼 수 있다. 사람의 손을 많이 타면서 어떤 상징성이나 의미를 갖게 된 물건이라면 원하건 원치 않건 그 물건에 대한 특정 인물의 사념도 읽어낼 수 있지만, 해당 인물이 구체적으로 누구인지도 알 수 없을 뿐더러 단기적으로나마 정체성에 혼란이 올 정도의 정신오염을 각오해야 한다. 대기를 대상으로는 발동이 불가하다. 인간을 대상으로는 시도해보지 않았다. (다만, 사념 이상의 정신오염을 각오하지 않으면 안될 것으로 추정된다.)
탈 없이 읽어내는 범주는 오로지 '과거'로 인식되는 범주 내의 일에 한정된다. 즉, 현재진행형인 부분에 대해서는 대체로 읽히지 않는다는 의미. 어쩌다 이러한 제약을 벗어날 경우 발생하는 것이 인지부조화나 정체성 혼란등의 정신오염이다. 부작용이 심화될 경우 뇌손상 등의 직접적 타격으로까지 이어진다.

4. 무기


기본적으로 전투는 꺼리지만 일단 기본적인 격투기는 익히고 있다. 어디까지나 호신술 수준일 뿐이므로 프로급 이상을 상대로는 대번에 넉아웃되지는 않는게 고작. 보통은 육탄전보단 왼쪽 기계팔에 내장된 마취총을 이용한다.

5. 기타


*자신의 행적에 대해 밝히고 싶지 않아한다. 강제적인 수단을 동원하려 할 경우 자결을 불사할 정도.
*직접적인 살인은 꺼리는 편이지만 필요한 순간까지 거리끼진 않는다.


6. 과거사


사설 탐정 노릇을 하던 중, 그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눈여겨본 Noom에 스카우트 되었다. 경찰쪽에서도 그럭저럭 탐을 내던 인재이지만 경직된 분위기가 싫다는 모양.
유년시절, 청소년기의 일은 도무지 밝히려 들지 않는다.

7. 행적




8. 전투력 (다이스 수치) & 스킬


HP 750

. dice 120 220.

<사이코메트리> : 적을 읽어내 단 한번이지만 강력한 데미지를 넣도록 도움을 준다.
ㄴ 효과 ; 1턴간 선착순 5명의 공격이 최종 데미지값 +40 <쿨타임 4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