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changes

EDR,AIRSS

레이먼드 나이벨

Difference between r1.15 and the current

@@ -71,11 +71,9 @@
군 출신의 인물들이 원년 멤버들이고, 그 이후로도 그들의 대의에 찬성하며, 그리고 가디언즈의 악행에 반대한다면 세븐스와 비능력자를 가리지 않고 받아들임.
받아들여진 병력들은 군 경력자들이 작성하고, 그 이후 지속적으로 후대 인물들에게 첨삭된 교범대로 훈련을 받아, 한명의 군인으로써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거듭나게 됨.

이들이 최우선으로 하는 것은 충성할 국가와 소속을 빼앗아간 U.P.G와 가디언즈의 타도이며, 그에 연계되어 세븐스든 비능력자든 가리지 않고 위기에서 구하는 것 또한 주된 임무였음.
이들이 최우선으로 하는 것은 충성할 국가나 소속을 빼앗아간 U.P.G와 가디언즈의 타도이며, 그에 연계되어 세븐스든 비능력자든 가리지 않고 위기에서 구하는 것 또한 주된 임무였음.

그렇기에 도시 외곽의 슬럼을 습격 중이던 가디언즈 병력들과 교전하였으며, 그러한 활동을 통해 지지층을 얻고, 신병 지원자들 또한 얻는 것이 전략이었음.
 
즉, 마지막으로 '국가를 지키는 군인'으로써 존재했던 이들의 후예인 군벌 조직이라 할 수 있음.
}}}

== 선관 및 관계 ==
@@ -83,6 +81,5 @@
정확히는 이스마엘의 아버지, 헬무트와의 악연. 에델바이스에 들어오기 이전 소속으로써 활동하던 중, 헬무트를 포함한 가디언즈의 행동을 방해하기 위한 작전에서 접전을 벌인다.
서로 거의 목숨을 빼앗을 뻔 한 상처를 입힌 채, 그 이후로 만나지 못한 것으로 추정.
}}}






"그 어떤 녀석들보다 강하고 철저히 무장된 군대에 우리같은 어중이떠중이끼리 뭉쳐서 대항하자고? 그거 진짜... 미친 생각이네."

"그래서 더더욱 마음에 들어. 당장 하자!"


레이먼드 나이벨
성별 남성
나이 28
세븐스 능력 아드레날린 러시




1. 외모


갈색 곱슬머리에 붉은색 눈동자를 가진, 상당히 평균적인 신장과 체구를 지닌 남성.
다만 손은 거친 일을 많이 겪은 듯 흉터 투성이에, 양 다리와 등에도 화상 흉터가 있다.
거의 웬만해선 선글라스를 끼고 있으며, 흉터 자국을 가리기 위해서 옷은 좀 두텁게 입는 편. 드러난 손도 항상 붕대 등으로 감아뒀는데, 자주 갈지는 않는지 항상 핏자국이 남아 있다.

2. 성격

그때그때를 즐기며 살고, 미래를 그렇게 크게 걱정하지 않는 성격. 경솔해보일수도 있고, 결단력 있어 보일수도 있다.
장난기도 있고 여러모로 종잡을 수 없으나, 가끔씩은 뭔가에 쫓기기라도 하는 듯 성급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3. 세븐스 능력

아드레날린 러시

극한의 상황일수록 더 정도가 강해지는 일시적인 신체 강화 능력.
인지능력과 사고속도를 증폭시키고, 근육과 심폐기능을 증진시켜 평범한 인간의 선을 넘어선 신체능력을 구사함과 동시에 사용 중에 마치 시간이 느려지는 듯한 감각도 불러일으킨다.
다만 신체를 억지로 강화시키는 것인지, 사용할때마다 그에 따른 부작용을 겪는다. 장시간 지속 시 가벼운 현기증부터 시작해 탈진, 내출혈, 발작, 근육 파열, 심장기능 이상 등의 위험한 정도까지 다양한 부작용이 수반된다. 시도해본적은 없으나, 한계까지 무리하면 사망에 이를수도 있는 듯.

버스트 - 기동형

보검 무장 대략적 이미지
보검 대략적 이미지

4. 기타

취미는 익스트림 스포츠에 특기는 목숨 걸고 도박하기인, 마치 빨리 죽고 싶어 환장한 것 처럼 사는 남자.
일부러 몸에 안좋은 약품 같은것을 찾아서 복용하진 않지만, 그만큼이나 위험한 스릴을 즐기는게 낙이다.
그나마 안정적이고 도움이 되며, 다른 이들에게 인정받을만한 취미는 파쿠르. 제발 그정도 선에서 멈추라는 소리도 자주 듣는다.

무기는 주로 빠른 연사가 가능하고 가벼운 총기류를 선호한다. 자기만큼이나 빠른 속도로 탄환을 뱉어내는게 좋다나.
사실 한손으로 사용이 용이한 총기면 거의 다 쓴다. 물론 정조준과는 거리가 멀다.
- 이후, 사실은 평범한 돌격 소총을 선호하는것으로 밝혀짐. 일부러 자신의 성향과 조금 거리가 있는 것을 이미지 메이킹 삼아 주로 사용한다고 밝힌 것으로 추정됨.

상기한 능력의 부작용과 평소 행실 덕에 의무실에 상당히 자주 실려온다. 하지만 보통 자의로는 찾아오지 않는 편. '주사가 무섭다'는 유치한 이유를 농담삼아 핑계로 대며 피한다.

과거, 에델바이스에 들어오기 전에는 가디언즈의 행동에 대항하는 조직에 소속되어 타격 팀의 팀장으로 활동.
U.P.G 정권이 들어서기 전 군인들 특유의 복장이나 장비, 전술 등에 유사한 모습을 보였다.
- 관련 독백 : 25번 어장, 197번 레스

과거 소속에 대해

5. 선관 및 관계

이스마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