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붉은 저항의 에델바이스

last modified: 2022-12-06 03:58:47 Contributors

1. 이 이야기는...

이 작품은 '푸른 뇌정 건볼트' 를 기반으로 만든 이야기입니다.

"점점 늘어나는 세븐스들의 수와 그 위험성에 의거하여 금일을 기점으로 비능력자들의 안전이 보장될때까지 모든 세븐스들의 행동과 권리를 통제한다."

ㅡ비능력자 보호법령.
ㅡ그 법의 이름으로 우리들은 세븐스로 태어났다는 이유만으로 모든 권리를 잃었다.


천성적으로 이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이능력자, 세븐스.

이능력을 다룰 수 있기에 누구보다 막강한 존재였으나 극소수였던 그들의 수는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점점 늘어만 갔다.

그에 따라 세븐스들의 위험성이 대두되고 세븐스 중에서 범죄를 저지르고 문제를 일으키는 이들이 늘어나자 결국 세계연합평화기구인 U.P.G에서 비능력자 보호법령을 발령했다. 모든 세븐스들의 행동은 정말로 간단한 행동이 아닌 한 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행동자차 허락을 구해야만 했으며 기본적인 권리조차 박탈당한채 차별받고 통제된 삶을 살아야만 했으며 반항하는 이의 경우 비능력자라 할지라도 U.P.G 소속 세븐스 전사부대, '가디언즈' 에게 즉결처형될 수 있었다.

허나 그에 굴하지 않고 빼앗긴 권리를 되찾기 위한 이들 또한 존재했다.

이 이야기는 세븐스의 권리를 되찾고자 목숨을 걸고 싸우는 이들, 붉은 저항의 에델바이스의 이야기다.

2. 세계관 용어 설명

2.1. 세븐스

평범한 사람들과는 다르게 이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이능력자들을 통칭해서 부르는 용어이다. 정확한 명칭은 제7파동.
아직 능력에 대해서 정확하게 밝혀진 것은 없으며 인류가 진화함에 따라 나타난 돌연변이 종으로 학자들을 보고 있다. 당연하지만 평범한 사람들은 사용할 수 없는 강한 이능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사회에 큰 혼란을 줄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었으며 실제로 혼란을 주는 이들이 나타났고 그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이들도 존재했다.
사람들 사이에선 언제 터질지 모르는 위험한 폭탄처럼 여겨지는 경우가 많으나 모든 사람들이 다 세븐스를 적대하거나 경계시하진 않고 있다.
세븐스의 몸엔 비능력자들과는 다르게 몸 속에 특수한 인자가 흐르고 있고 태어날 때 검사에 따라 인자 반응이 있으면 세븐스로 규정. 목 뒷부분에 7 모양의 표식을 남긴다. 이 표식은 무슨 수를 써도 지워지지 않는다.

2.2. 비능력자 보호법령

원래는 세븐스는 극소수에 불과했으나 시간이 가면 갈수록 그 수가 점점 늘어갔다. 현 시점 전 세계 인류의 약 1%인 6000만명 정도가 세븐스이다.
당연하게도 모든 세븐스가 다 좋은 이일 수는 없기 때문에 세븐스 중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이, 혹은 범죄와 테러를 일으키는 이가 나타났고 그로 인해 평범한 사람들이 피해를 입는 일이 다수 발생했다. 그에 따라 세븐스의 위험성이 전면적으로 대두되었고 세븐스를 두려워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그 분위기 속에서 25년 전 세계연합평화기구인 U.P.G에서 비능력자들의 안전이 확실하게 보장될 때까지 모든 세븐스의 행동과 권리를 통제하는 법령이 대두했고 그 법령은 정말로 빠르게 통과되었다. 그 법령에 따라 세븐스는 정말 모든 행동과 권리가 통제되었고 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것조차 통제를 받고 허락이 없으면 구입할 수 없었고 수많은 이들에게 차별 받고 통제되는 삶을 살게 되었다.

물론 이 법령에 불만을 가진 이들도 존재했으나 U.P.G에서는 마찬가지로 세븐스 전사 부대인 '가디언즈'를 운용해서 경우에 따라선 즉각 처분하는 등 설사 비능력자라고 할지라도 강하게 탄압했다. 말 그대로 세븐스의 인권과 권리를 모두 탄압하고 그에 반대하는 이들은 힘으로 강압적으로 눌러버리는 잔혹한 법령이다.

2.3. U.P.G

각 세계가 서로 합의해서 만들어낸 국제 기구인 세계연합평화기구이다. 말 그대로 세계의 평화를 위해서 이런저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대를 위해서 소를 희생하는 방식도 마다하지 않고 있다.
말만으로는 평화를 지킬 수 없다는 명분으로 단독 군사 기구를 가지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선 그 군사력을 개입하기도 하는 등, 일반적인 사람들에겐 세계의 평화를 지켜주는 세계 경찰이라는 이미지로 비치고 있는 기구이다.

2.4. 가디언즈

U.P.G가 소유하고 있는 세븐스로 이뤄진 전사부대이다. 현 U.P.G 의장이 직접적으로 지휘하고 있으며 강력한 세븐스 능력자 7명과 그 휘하의 여럿 세븐스 능력자들로 이뤄져 있는 소수 부대이다. 겉보기엔 별 거 없어 보일지도 모르나 부대를 이끄는 능력자 7명은 자신의 세븐스 능력을 증폭시킬 수 있는 검 모양의 기구인 보검을 사용하고 있어 일반적인 세븐스보다 훨씬 강한 힘을 가지고 있어서 어지간한 세븐스들은 그들을 상대할 수가 없다.
일반적인 세븐스와는 다르게 문제를 일으키지도 않고 오히려 치안을 지켜주는 이들로 인식되고 있기에 비능력자들에게 있어서 이들은 그야말로 영웅이나 다를 바가 없으며 세븐스임에도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차별받거나 억압받지 않는 삶을 살고 있다.

가디언즈 - 총 지휘자
아르센 레베우스
가디언즈 - 간부
강함 서열 이름 이명 세븐스
1위 플래나 레베우스 ??? 마테리얼 체인저
2위 ??? ??? 루미너스
3위 글라키에스 ??? ???
4위 ??? ??? ???
5위 카시노프 ??? ???
6위 ??? ??? ???
7위 레이버 심해의 프린세스 아쿠아 도미네이트

2.5. 붉은 저항의 에델바이스

비교적 최근인 3년 전 비능력자 보호법령에 저항하기 위해서 뭉친 레지스탕스 집단 중 하나이다. 어디까지나 세븐스를 탄압하는 존재인 U.P.G에 직접적으로 저항하고 있으며 위험에 처한 세븐스들을 구출하여 보호하는 일을 주로 하고 있다. 최종적으로 U.P.G의 가디언즈를 무너뜨린 후, 세븐스에 대한 차별과 탄압을 바로 잡아 세븐스와 비능력자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뜻을 함께 하는 이들과 함께 평화로운 체계를 설립하는 것이 목표이다. 그렇기 때문에 무차별적 테러나 민간인에 대한 살상을 엄격하게 금하고 있으며 그 금기를 어길 시에는 더 이상 같은 멤버로 인정하지 않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즉결 처분도 마다하지 않고 있다.
하얀색 제복에 왼쪽 가슴에 붉은색 에델바이스 문양이 그려져 있으며 자기들끼리는 그냥 간편하게 '에델바이스'로 칭하기도 한다.

3. 붉은 저항의 에델바이스의 거점

U.P.G 건물이 있는 대도시에서 약 60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산 너머에 은밀하게 세워진 작은 마을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에델바이스가 사용하고 있는 거점이다.
아무래도 대도시는 아니기 때문에 시설 면에서는 상대적으로 열악하긴 하나 그래도 기본적으로 편의점이나 오락실, 영화관, 그외 기타 편의시설은 작게나마 존재하고 있다. 당연하지만 이 마을에 살고 있는 이들은 전원 에델바이스와 뜻을 같이 하는 이들이다. 레지스탕스 멤버는 아니더라도 그들을 지원하거나 지지하거나 혹은 탄압을 못 이겨서 도망쳐서 살고 있는 세븐스, 그리고 지금 이대로는 안된다고 여기고 세상을 바꿔보려고 했으나 역으로 탄압받거나 목숨을 위협받게 된 비능력자들까지. 정말로 다양한 이들이 지내고 있다.
마을 중앙에는 평범하게 보이는 슈퍼마켓이 있으나 사실 비밀 계단을 통해 지하로 내려갈 수 있으며 본격적으로 임무에 나서는 레지스탕스 멤버들이 사용하는 기지가 있다. 총 지하 3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지하 1층은 멤버들에게 주어지는 1인실 방이 있으며 지하 2층은 회의실, 오퍼레이터실, 사령관실, 통제실 등등의 임무 조달이나 작전에 필요한 시설들이 있으며 지하 3층에는 멤버들이 자신의 세븐스를 갈고 닦을 수 있는 훈련실이 존재한다. 보통은 지하 2층에 있는 세븐스 능력을 이용해서 만들어진 '워프 게이트'를 통해서 임무를 수행할 지역으로 이동하며 돌아올 때는 이 기지 쪽에서 워프 게이트를 다시 열어서 돌아올 수 있게 하고 있다.

4. 제 0 특수 부대원 리스트

4.1. NPC&MPC


제 0 특수부대 - 주요 간부
지휘부 부관 개발 발명부 사이버 엔젤
로벨리아 올리에트 아스텔 로웰 에스티아 올리에트 루시아

4.2. PC

제 0 특수부대 - 대원 목록
염력 포이즈닝 아드레날린 러시 블래스터 마스터
이스마엘 레레시아 나나리 레이먼드 나이벨 제이슨
萬象一刀 육감의 소유자 아공간 생성 Let It Bleed
아미키리 츠쿠시 쥬데카 뷔시카리오 이선우 아마데우스 타루
King of the Mist 포탈 금강불괴 Edelweiss
잭 발렌타인 신디 ×××

5. 주요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