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세라/와일드

last modified: 2017-09-01 18:46:19 Contributors

* 상위 항목: 은하마을



"오늘도 날씨 좋고! 마을 사람들은 착하고! 인생 최고다!"
(배고플때)...하... 배고파... 꺼져, 먹히기 싫으면."


1. 이름, 성별, 나이, 직업


이름: 세라/와일드

성별: 남성

나이: 외관 26세 실제나이 불명.

직업 : 무직(...)


2. 외형

세라는 평상시와 배고플때로 외형이 나뉜다.
평상시엔 왼쪽 눈을 덮는 회색머리. 정리가 안되있고 바람에 잘 흩날리는 그런 스타일.
피부가 창백해서 어디 아픈 게 아닌가 싶지만 몸은 좋다. 여러모로 몸을 굴리는 일에 쓸만할 것 같다. 날카로운 눈매지만 눈이 큰지라 찌푸리지만 않으면 날카로운 인상이 잘 드러나진 않는다. 눈동자는 마젠타색.
손톱과 이빨이 일반인에 비해 좀 길고 날카로운 편이지만 손톱은 가죽장갑으로. 이빨은 평소에는 자세히 드러나지 않으므로 가리진 않는다.
복장은 흰색셔츠에 좀 찢어져있는 스키니진. 셔츠의 단추는 위에 2개 풀고있고 그 위엔 끝부분이 거칠게 찢어져있는 갈색 롱코트. 파란색 넥타이를 헐렁하게 하고 있고 셔츠는 바지안에 넣고있다. 키는 190으로 꽤 장신.

배고플때: 평상시의 그 머리스타일에서 앞머리를 뒤로 넘겨버린다. 평상시와는 다르게 어딘가 단정해보이는 스타일.
배가 고플땐 시종일관 눈을 찌푸리고 있어서 인상이 더럽고 사나워보인다. 평소보다 손톱과 이빨이 더 길고 날카로워지고 이땐 장갑도 벗고 있는지라 티가 많이 난다.
옷은 넥타이를 풀어버리고 셔츠는 바깥으로 꺼내져있으며 단추가 좀 많이 풀려있어 가슴이 훤히 보일 정도. 눈동자색도 마젠타에서 핫핑크로 조금 더 밝고 안광이 생긴다.

3. 성격

쾌활. 말많음. 오지라퍼. 귀엽고 이쁘고 아름답고 멋있는 것에 환장.
배고플땐 신경질적이지만 의외로 다혈직적이진 않고 냉정하다.

4. 과거

과거 신화속에나 나오는 여신과 사랑을 나눈 평범한 남자. 그가 여신에게서 받은 축복은 영생.
하지만 동시에 다른 남신들에게서 시기를 사게 돼 얻은 저주는 살식욕의 저주. 다른 타인을 살해해 그 생명력을 직접 갈취하지 않으면 몸이 썩어가고 극심한 고통에 시달리게 되는 저주다.
이 저주로 인해 영생을 얻었지만 다른 생명을 해하지 않으면 안되는 생활을 하게 된 그는 여신의 환심도 잃고 아무것도 없는 채로 살아간다.
이 과정에서 그는 정신이 붕괴하는 걸 막고자 스스로 정신적인 방어체계를 갖추는데 이가 바로 그가 허기가 질 때 생겨나는 다른 인격과 같은 모습이다. 그는 이 인격을 와일드라고 이름 짓고 자신 스스로와 구분을 짓는다.
이런 이중적인 생활을 거듭하며 그는 저주를 얻기 전과 같은 성격으로 돌아갔으며 와일드는 그의 어둠에 집합체라고 불릴만한 인격체가 된다.
그 뒤론 그를 측은하게 여기는 이와 그를 이용하려는 이, 그리고 그를 끔찍하게 여기는 이들 사이에서 영겁의 세월을 보내던 그는 우연찮게 이 은하마을을 발견하게 되고 결심을 하게 된다.
여기서 살아가되 절대 이 안에선 살상을 금하도록 하자고. 그리고 들키지 말자고.

5. 기타

은하마을에 살아가고는 있지만 사실 집이 없다.
이곳저곳 지나다니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아 마을 내에서 평판은 아주 베리 베리 굳.
그에게 허기진 순간이 찾아오는 건 하루에 한번 랜덤으로 일어나는데 이때 그는 황급히 마을에서 나가 다른곳에서 사람을 섭취하고 괜찮아지면 다시 돌아오는 생활을 반복하고 있다.
그가 와일드일때 모습을 주민들한테 들켰을땐 인상이 너무 달라 쌍둥이 형 정도로 사람들이 인식하고 있는 모양이다.
그 흔한 핸드폰 하나조차 없다. 전자기기 문물에 관련해선 완전한 문외한이다.

6. 소지금


소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