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스크림

last modified: 2018-11-23 00:52:39 Contributors



1. 프로필

"이 엿같은 고담시티를 지키는 어둠의 기사인 배트맨은 예에에에전에 죽긴 했는데 말야,디씨 코믹스 만화 보면 로빈이 배트맨 자리를 이어받기도 하거든? 그러니 끝까지 안심 하면 안됩니다요. 이런 꼴이 되잖아.
그래서,좀 자백할 생각 들었어? 400그램정도 몸무게가 가벼워졌잖아.
정확히 몇그램이더라? (레더페이스 : 어금니,볼살까지 합해서 532그램입니다! 팀장님!) 그래? 좀 더 무겁네. 그래. 어쨌든. (비명소리)
...그래서 조커가 되고싶어,투페이스가 되고싶어?"

  • 이름 : 시드니 '스크림' 로저스
  • 성별 : 남
  • 나이 : 32
  • 성향 : NL

1.1. 외관

키 190cm쯤 되고,상당히 다부진 체격. 뒷모습만 봐도 쉽게 시비 걸면 안될 것 같은 인상이다. 하지만 얼굴을 보면 또 만만해보이는데,눈매도 순한게 스위치가 들어가기 전까지는 왠지 약해보이는 얼굴이기 때문. 정말 사람이 쉬워보인다. 곱슬머리는 노란색으로 염색했고,눈은 초록색. 하지만 스위치가 들어가면 눈빛이 광기 넘치게 확 바뀌면서 인상이 무섭게 변한다.

1.2. 성격

일단 최대한 이야기를 들어주려고 하고,좋게좋게 이야기 해주려고 한다. 친한 사람과는 잘 지내고. 그렇지만 본성이 굉장히 잔인하며 살인으로 쾌락을 느끼는 정신 이상자. 본 성격 드러내는 순간 굉장히 무서워진다.

1.3. 과거사

26세때 다른 지역 SWAT팀에서 엘도라도 시티로 옮겨왔다. 그리고 정신 이상자들이 모이는 EDPD SWAT 팀에서 (그나마) 일을 잘하고,작전중에는 무시무시한 모습을 보여줘서 저번 팀장이 부상으로 은퇴하며 다음 팀장으로 스크림을 지목해서 EDPD SWAT 팀의 팀장이 되었다.

1.4. 기타

★ 현재 EDPD SWAT팀,통칭 '슬래셔즈'의 팀장.

EDPD 경찰들이 대부분 부패하고,썩었고,제대로 일하는 경찰이 없지만 EDPD의 SWAT팀은 유일한 예외다. 정신이상자 경찰들을 수용하는 SWAT팀은 멤버들이 대부분 살인의 쾌감에 빠져있고,광기가 넘치기는 하지만 나름대로의 정의감을 갖고 있는 멤버들이기 때문.

그래서 EDPD SWAT팀은 레이스 시티의 공포의 대상이 되었다. 이 도시에서 유일하게 열심히 일하는 경찰들이 영화에 나오는 연쇄살인마 뺨칠정도로 잔인하기 때문. 게다가 전투력도 높다. 다른 경찰들은 훈련 하나도 안하는데 슬래셔즈들은 굉장히 강도높은 훈련을 받고,실전까지 자주 뛰기 때문.

그리고 스크림은 이 슬래셔즈라는 막장 경찰들 사이에서 (비교적) 정상인인데,전 팀장이 다른 팀원들이 하도 막장이라서 스크림에게 자리를 넘겨줬다고. 일단 스크림은 팀원들과 정말 사이 좋고 팀장으로 신뢰도 많이 받는다. 다만 스크림은 나머지 팀원들보다 정의감이 강한 편은 아니기에 적당히 뇌물도 받고,적당히 마약도 한다. 문제는 정말 해야할때는 가차 없다는 것. 게다가 살인도 좋아한다.

슬래셔즈 멤버들중 대표적인 멤버를 적자면 이렇다.

  • 나이트메어 : 작년에 슬래셔즈에 들어온 제일 어린 멤버로 저격수,정신적인 고문을 좋아한다. 슬래셔즈의 홍일점.

  • 레더페이스 : 팀장보다 3기수 늦게 들어온 멤버로 폭파 임무 전문,이쪽은 피튀기는 고문을 좋아한다. 의외로 귀여운걸 보면 사족을 못쓴다.

  • 제이슨 : 재작년에 들어온 멤버로 돌입할때 맨 앞에 서는데 슬래셔즈 멤버중에서 가장 몸을 아끼지 않고 위험한 임무도 거리낌없이 맡는다. 마약을 하는지 의심될지경,이쪽은 고문보단 살인을 좋아하는 쪽. 그리고 남자인데 여자보다 더 예쁘다.

  • 캔디맨 : 부팀장으로 스크림과 동기,슬래셔즈에 딱 두명 있는 (비교적) 정상인. 엄청나게 유능하고 머리도 좋다. 실질적으로 작전 짜는 쪽은 이쪽. 다만 이쪽도 살인하는걸 좋아하긴 좋아한다. 티를 좀 적게 내서 그렇지.

멤버들이 대부분 정의감은 있어도 정신줄을 반쯤 놓고,엘도라도 시티 기준으로도 문제될 행동을 굉장히 많이 하기 때문에 팀장인 스크림과 부팀장인 캔디맨이 뒤처리 하느라 굉장히 고생이 많다.

★ 말이 정말 쓸데없이 많다. 정말 말이 많다. 듣는 사람의 정신을 멍하게 만들정도로 말이 많다.

★ 팀장이 되고 나서는 몸을 사리지만,몇년 전만 해도 엘도라도 시티 범죄자들에겐 공포의 대상이었다. 그리고 열 받으면 슬래셔즈에서 가장 무서운 인간.

★ 마약은 아주 가끔 하기는 하는데,하고 나서 몸에 무리가 너무 간다고 자주 하지는 않는다. 하면 멍청해지는 기분이라고. 술이나 담배도 좋아하지 않는다.

★ 다른 경찰들과 사이가 굉장히 나쁘다. 같은 경찰들도 많이 죽이기 때문,그럼에도 불구하고 짤리지 않는 이유는. 경찰들도 대부분 슬래셔즈 팀원들을 두려워하기 때문.

★ 게임,만화를 굉장히 좋아한다. 다만 취향이 좀 요상하다.

★ 작전 뛸때는 스크림 가면을 쓴다. 그래서 별명도 스크림.

2. 관계

(선관스레에서 맺은 선관이나, 일상을 돌리면서 만든 관계들을 적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