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든 H. 발렌타인

last modified: 2018-02-05 15:58:39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Pandemic Survival



어서와.

이든 H. 발렌타인
나이 24
신장 / 체중 188cm / 76kg
성별
소속 디펜더즈
직업 스피어맨
신분 요원
HP 100
공격력 .dice10 110.
방어력 0

보너스

1. 외모

새하얀 백발은 그의 목덜미와 어깨 그 사이까지 내려온다. 이따금 풀고 다니기도 하지만 꽁지 머리로 묶고 다니는 것이 대다수. 칼같이 깔끔히 잘린 머리카락이 인상적이다. 앞머리는 길러 넘겼다. 새하얀 백발 뒤에는 새하얀 눈과 같은 깨끗한 피부가 있다. 눈가가 불그스름 하다는 게 특징 아닌 특징. 눈매는 약간 쳐졌으며 약간 감겨있어 졸린 듯 나른한 인상을 심어준다. 입꼬리는 늘 올라가 있다. 정색을 하면 무서워지는 인상이라 그렇다고. 청회색 눈동자와 진한 이목구비. 가히 발군의 미남이라 칭할 만 하지만 건전한 것과는 거리가 먼 생김새.

왼쪽과 오른쪽 귀에 각각 네 개, 세 개의 피어싱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왼쪽 귀 아래부터 쇄골까지 장미덩쿨 문신이 새겨져 있다. 오른쪽 목덜미에는 장미가 피어오른 초승달 문신이 새겨져있다. 미소년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선을 가진 외모에 상반되게 키가 매우 크다. 다만, 체격 자체는 매우 마른 편. 그에 비해 지구력과 신체 능력은 우수한 편. 패션에 대해서 저 나름의 확고한 기준이 있다.

2. 성격

능글맞고 뻔뻔하다. 사람들에게는 나름 최소한의 친절을 베풀지만 뮤턴트에게는 무자비하고 잔혹하다. 정상은 아닌 듯. 속을 알 수 없는 남자. 겉과 속이 매우 다르다.

3. 취미

어울리지 않게도 독서. 책을 읽을 때는 은색테의 둥그런 안경을 쓴다. 외에 무예를 단련하는 데도 취미가 있다. 사태가 일어나기 전 까진 주짓수를 배우고 있었다고. 이전에는 가라데와 태권도, 복싱, 유도를 배웠다.

4. 과거사

요원이 된 이유는 복수를 위해. 라고 한다. 그의 측근이 들었던 바로는 가족이 전부 뮤턴트에게 공격 당해 도망쳐 나왔다고 한다. 그런 그에게 그나마 위안이었던 것은 여동생 하나와 함께였다는 점이었다. 다만, 안타깝게도, 그가 도망쳐 나오고 한달여 뒤에 여동생 또한 실종되었고, 절망적인 방황 끝에 이곳에 오게 되었다고 한다.

5. 스킬

스킬이름

6. 기타

* 주위 사람들의 증언에 따르면, 뮤턴트들을 상대할 때의 그는 어딘가 즐기고 있는 듯 섬뜩한 미소를 짓고 있다고.

* 그다지 수다스러운 편은 아니지만 누군가와 친해진 후에는 말문이 쉽게 트이는 타입. 낯을 좀 가리기도 한다.

* 흡연자. 뮤턴트들을 상대한 후에는 꼭 담배를 입에 문다.

* 풀네임 - Eden Henry Valent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