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페퍼 상사

last modified: 2022-01-31 03:01:36 Contributors

"ph는 결합세기, 전기음성도, 산화수에 의해 결정되지."



페퍼 상사
나이 42
성별 남성
소속 및 순위 페니 레인 / 4242위

1. 프로필

1.1. 대외적 외모

온통 노란색의 보호복과 검은 방독면을 차고있다. 신장은 매우 커서 2m에 육박할 정도이고, 겉으로 보이는 덩치도 매우 크다. 겉으로 보기에 들고있는 무기는 단지 나이프 한자루 뿐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야릇한 살기를 내뿜는 기묘한 자다.

1.2. 가면 속 외모


새카만 머리에 붉은기가 감도는 밝은 갈색의 피부, 회색 눈동자를 한 남자. 길게 땋은 머리가 인상적이다. 길고 날카롭게 선 콧날, 눈두덩이가 짙은 게슴츠레한 눈. 피어싱이 많다. 눈가와 귀 안쪽, 그리고 목젖 아래로 위치. 왼 가슴 윗편으로 어떤 괴물의 주둥이같은 모양의 문신이 있다. 흰 면사포같은 초커가 인상적.

1.3. 성격

말할 때에는 설명조 내지는 딱딱하고 차가운 어투로 말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이사라는 높은 자리에 있음에도 직접 나서서 행동하는 등 확실한 것을 좋아하는 편. 감정은 거의 드러내지 않으려 하지만, 종종 언어실수를 하는 등 당황케 만드는 것이 있다면 제법 말려드는 편이다.

1.4. 특이사항

가면을 벗는 것을 극히 싫어한다. 자신의 목소리도 싫어한다. 고양이를 싫어하고, 하이볼을 좋아한다. 특히 보라색 하이볼을 좋아한다. 자전거를 잘 탄다. 요리를 잘 한다. 신장은 180cm에서 230cm 사이에 속한다. 체중은 80kg에서 140kg 사이에 속한다. 종종 불확실한 기분을 느낀다. 정작 불확정성 원리가 뭔지는 모르고, 관심도 없다. 가끔 머리가 미칠듯이 아픈데, 그럴 때마다 코데인을 과다복용하곤 한다. 옥시코돈, 코데인, 모르핀… 무엇이든. 러시안 블루 고양이를 한 마리 키우는데, 종종 고양이의 목을 비틀어 죽이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 가끔 자신이 바게트 빵이라고 생각한다. 드문드문 물건이 말을 거는 걸 듣는다. 어찌됐건 그 사람을 찾아야 한다. 비가 오면 우산을 안 쓰지만, 우산이 자신을 갈갈이 찢어죽일거란 망상은 한 적이 없다. 화학박사 학위가 있다. 본래 육군 출신이었고 상사 전역하였다. 두뇌에 즈베즈다 사의 카스카벨 B-242 전뇌가 탑재되어있다. 누가 자신의 두뇌를 해킹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한다. 언제나 블랙아이스를 가동해두고 있기 때문에 만일 누군가 액세스하려 한다면 접근기록을 읽어 역추적하여 끝까지 쫓아갈 것이다. 어찌됐건 모두 농담일 뿐이다. 그저 서 푼 짜리 농담. 본명은 Ƨ̵̨̦̊̓ɔ̷̣̺́͠ʜ̶̠̫̓̓ɿ̷͙͎̍͗ö̷̝̦̀̀b̴̝̪̀͠ḯ̸͇̟͗n̸̝͍̍̊ϱ̵̡̀̋͜ǝ̷̥̺̆͒ɿ̵̙̲̅͆

1.5. "진짜" 본명

코셔 레이크.

1.6. 비밀 설정

과거 화학박사 학위를 취득하기 직전, 그는 마약의 부작용을 호소한다. 아마도 메탐페타민 종류였으리라. 그 이유에서인지, 혹은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는 막대한 빚을 지게 되고, 채무를 갚지 못해 심각하게 초조해있었다.
이후 그는 동료 과학자였던 코케의 연구 공적인 '모놀리노' 추출물을 이용해 새로운 마약을 만든다. 이 마약은 '새로운 우표', '느린 죽음', 또는 '물체 D' 라고 불리운다. 이 약을 복용한 자들은 공통적으로 '복슬복슬하고, 기묘하게 일그러진 고양이 한 마리'를 봤다고 증언했다. 그에 따라 약을 만든 자의 이름도 '슈뢰딩거' 라는 이름으로 불린다. 이 약은 미 전역에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서부로도, 동부로도... 사람들은 그것을 음식, 음료, 압지 등 모든 형태로 복용하고 그걸 즐겼다. 가면을 벗은 본 모습을 보이기를 극히 싫어한다. 뿐만 아니라 다른 자신의 모든 "본래의 것"을 혐오한다. 목소리, 맨손의 형태, 팔과 다리 등등… 강제로 벗기면 아마 짐승처럼 사나운 신음을 내뱉으리라.

1.7. 소속 및 순위


<<페니 레인>> 특수 청소, 범죄현장 및 흉기 화학처리 전문 조직. 규모는 비교적 작지만 썩 내실있는 조직이다. 작은 규모 탓에 여러 곳에 협력업체를 둔다. 페퍼 상사는 조직 "페니 레인"의 "대표이사" 직함이다.

2. 독백

More

More

More

More

More

3. 관계

선관이 있는 경우 ※ 표시를 해둠.

[피피, 프로스페로]

[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