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프레야 아인즈 케이트 에델바이스(황혼과 여명의 환상)

last modified: 2018-12-20 16:54:42 Contributors

"일이 흥미롭게 돌아가네. 어머, 어려운 문제는 아니란다. 조금만 더 고민해보렴."

프레야 아인즈 케이트 에델바이스
나이 ?
성별
종족 요괴 - 스키마온나
능력 공간을 다루는 정도의 능력



1. 외형

옷이 무거웁진 않소? 아니, 물론 화려하오마는.
-정려

저만큼이나 화려하고 아름다운 사람이 또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키는 175cm. 앞이마를 드러낸 빛나는 청록색 머리카락은 결 좋고 풍성하여 굽이쳐서 땅까지 닿을 듯하고, 피부는 곱고 흽니다. 화장이 짙은 편이지마는 꽤나 잘 어울리는걸요. 예쁘게 쳐지고 속눈썹이 긴 눈은 선명한 분홍빛을 띠고 있습니다. 연홍색으로 칠한 손톱은 길고 그 손은 늘 큼직한 쥘부채를 쥐고 있고, 이따금씩 종이 우산도 어깨에 우아하게 걸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화려한 것은 그녀가 입고 있는 옷입니다. 연두색과 연홍색이 주를 이룬....쥬니히토에인걸요. 정확하게 열두 겹요? 맙소사.

2. 성격

아니, 나의 마음이란다.
-프레야 아인즈, 부채로 입을 가리고 웃으며.

살갑고, 귀품있고, 우아한데... 마이페이스입니다. 상당한 마이페이스지요. 당장 대결계 관리자이면서 변덕을 일으키는 것만 봐도 뻔하지 않습니까? 기승전내맘.

3. 특성

요괴/전설이 된 자(NPC-스키마온나)

3.1. 종족

일본의 요괴 중 하나인 스키마온나입니다. 1인 종족이라 그녀는 말했지요. 그나저나 왜 이름이 서양식이냐고요?

어머나, 일본식이든 서양식이든- 뭐 어떠하니.
-프레야 아인즈

4. 능력

공간을 다루는 정도의 능력

공간 개념을 폭넓게 다룹니다. 가장 능숙한 것은 공간의 틈새인 스키마를 열어서 포탈이나 아공간처럼 사용하는 것이지요. 스키마는 형태만 보면 사람이 눈을 뜬 모양과 유사합니다. 그리고 안쪽엔 검붉은 공간이.

5. 전투 방식

저거 보이지요? 싸우다보면 여간 짜증나는 게 아니라니까..아이, 정말 싫어.
-연은

아, 스키마를 이용한 이동이 어찌나 상대방의 화를 돋구던지요. 게다가 스키마 위에 앉아서 한껏 여유를 부리기도 합니다. 저게 아군이라 다행이지.

6. 기타

  • 평형의 대결계의 관리자입니다. 대신전의 관리자와는 달라요. 그녀는 내킬 때마다 대신전에 놀러오다시피 합니다.
  • '프레야 아인즈'가 이름입니다. 귀찮다고 하나만 부르면 힝구를 시전하지요.
  • 화려한 것을 좋아하고, 도박성 행위를 즐기는 것 같습니다(...).

6.1. 전 거주지

전 거주지라뇨. 미혹의 죽림에서 많이 보이긴 하는데..자신의 스키마 안에 있는 때가 더 많은 듯합니다.

6.2. 배경

선루가 대신관이었을 적 그녀는 불현듯 나타나 제안을 하나 했지요. 공간을 다루는 자신이 평형의 대결계를 관리하겠다고. 선루는 흔쾌히 받아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