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LH-2 (욕망이 꽃피는 성지)

last modified: 2020-02-09 18:19:17 Contributors


그래, 그거 참 괜찮은 계획이네, 그런데 나는 벌집이 되도 살아남는 능력은 없거든?

LH-2
나이 20대 중반?
성별
소속 게이트




1. 외형

짧게 자른 흑발, 생기없는 흑안. 오른쪽 손등에 기묘한 문신.

2. 성격

신경질적이며 비판적인 성격으로 비꼬기가 말버릇이다. PTSD에 시달리고 있다.

3. 능력

신체강화?

4. 과거사

수년전, 한 연구소를 습격하여 수십명을 살해하고 폭파시키는 테러를 저질렀으며 도주도중 체포당했다. 정신능력자까지 동원하여 테러의 목적이나 배후를 캐내려 했으나 어째서인지 실패, 현재까지 수감되어 있는 중이다. 기초적인 상식이 부족하고 가끔 이해하기 힘든 소리를 하는 것으로 보아 어떠한 극단적종교단체에서 테러목적으로 길러진 것은 아닌지 의심되고 있다. 체포당시에 소지하고 있던 무기들은 고의인지 우연인지 전부 파괴되었던 것으로 보이나 그 잔해들이 현대의 과학으로는 해석 불가능한 기술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더 의심받고 있다.

5. 기타

그의 진짜 능력은 과거로의 시간여행이며 현재 내이는 (내이의 기준으로) 수십년 전 과거로 와 있는 상태이다. 신체강화로 추정되는 능력은 미래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나노강화로봇' 과 '신체개조' 의 의한 것으로 일반인을 뛰어넘는 신체능력과 반사신경, 회복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기본적인 정신간섭에 내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강도가 높은 정신간섭에는 버틸 수 없기에 기밀 보호를 위해 뇌가 터져버리도록 설계되어 있다. 과거로의 시간여행이라고 거창하게 말해도 능력을 중복해서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과거에 자신이 존재했다는 사실만으로 미래가 바뀌어 현재로 돌아갈 수 없게 되버리기에 은신장치등을 같이 사용하여 싸이코메트리처럼 사용되는 능력이였다.

내이가 과거로 온 이유는 미래를 바꾸기 위해서, 확실히 미래는 바뀌었지만 내이는 돌아갈곳, 소속될 곳을 영원히 잃어버렸다. 한때 존재했지만 이제는 결코 당도하지 못할 미래는 내이가 입을 열지 않는 한 아무도 그 존재를 확신할 수 없다. 하지만 내이가 가끔씩 손등에 문신을 아련하게 쳐다보거나 달을 바라보며 과거를 회상하는 모습을 보면 적어도 누군가의 기억속에는 확실히 존재했던 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수년간 훈련받고 십년이상 실전에서 단련된 특수요원정도의 전투기술과 판단력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나노로봇과 개조의 의한 신체강화를 더한 것이 LH-2의 전투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