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fīdus

last modified: 2023-01-16 15:25:35 Contributors

fīdus
장르 이능수사물
성향 ALL
시작일   미정 
종료일   미정 
본 스레 수 -



1. 세계관

전세계적으로 사람들 사이에 이능을 갖고 태어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라마다, 그들을 관리하는 방법이 다 다릅니다.
군사목적으로 차출하는 국가가 있는가 하면, 그들로 인체실험을 가하는 나라도 있죠.

대한민국이 선택한 것은, 그들에 대한 정보를 국가에서 극비리에 관리하는 것이었습니다. 모든 능력자들로 하여금, 국가에 등록시키는 것이었죠. 하지만, 그것을 탐탁치 않게 여기는 자들도 분명 존재는 할 것입니다.

사람이 모이는 곳은 시끄러워지기 마련이니까요. 사람들 사이에서 능력을 숨기며 일반인인 척 살고 있는 이능력자들도 존재하고 자신이 이능력자인지 인지하지 못한 자들도 있습니다. 후천적으로 발현되는 경우도 없잖아 있기는 하나...... 여러분들은 이미 모두 능력이 발현 된 사람들입니다.


초능력 전문 수사반 fīdus는 담당하는 사건들이 이능에 국한되어있기 때문에 수많은 사건들과 케이스들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단순한 호위 업무부터 능력을 이용한 테러범을 잡거나, 뒤늦게 능력이 발현되어 그것이 폭주한 자들을 잡아 정부 기관에 넘기는 것 까지.


다른 수사팀에 비해 보수는 강한 편이지만, 처리할 사건들을 보면 철야와 야근은 상시적으로 존재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어쩌면 월급이 적다고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fīdus

전신광역시

호수 🏞

2. 성배, 출항 시스템

반드시 읽어두시기 바랍니다.

🏆

🛶

3. 이능


한 사람 당, 이능은 하나만 발현됩니다.

선천적으로 발현되는 케이스와 후천적으로 발현되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후천적으로 발현하는 경우는 나이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초능력 담당기관에서 극비로 입수한 문서에 따르면 80세가 넘는 나이의 노인이 지나간 자리에 풀이 모두 푸릇푸릇하고 쌩쌩해졌는데, 그것이 국내에서 가장 늦게 능력이 발현된 사람이었습니다.

능력이 겹치지 않게 캐릭터 제작을 해주세요


위험도에 따른 등급


4. 범죄자 일람


4.1. Clarent


초능력으로 범죄를 저지르거나, 자신들에게 의뢰한 의뢰인들이 대신 범죄를 저지를 수 있도록 계획을 대신 짜주는 플래너로도 알려진 조직입니다.

이파리 하나 없는 마른 나무가 그들의 상징이며, 기밀 유지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자신들에 대해 발설하려고 하면 의뢰인이라고 해도 그 자리에서 죽여서 의뢰인의 피로 말라붙은 나무 그림을 그린다는 무시무시한 소문이 존재합니다. 대신, 보수만 챙겨준다면 무엇이든 해준다고도 하죠. 그들은 초능력이 없는 일반인, 초능력자 모두 가리지 않고 의뢰를 받지만 일반인의 경우 전 재산과 함께 목숨까지도 요구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Clarent는 도시괴담 중 하나로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음모론자들은 그들이 실존한다고 떠들어댑니다. 초능력자들의 존재 자체를 모르는 일반인들은 그저 괴담이나 미스테리 정도로만 생각하고 있지요. 누가 처음 이 소름끼치는 괴담을 퍼뜨렸는지, 그들이 범죄를 계획한 것이 있는지 보스가 누구인지, 조직원이 얼마나 되는지 등등.. 아무것도 밝혀진 것이 없기 때문에 당신들도 그들을 알지 못합니다.

5. 호수에서 열람한 정보



첫 번째 사건 - 바츠미야 사토시

6. 시트 양식

7. fīdus


7.3. 호수


A씨 - fīdus 담당 감찰원[1]



8. 스레 목록


9. 케이스 일람


. 0 잿더미가 된 크리스마스

. 1 피안화가 흐드러지게 피어날 때
----
  • [1] 2장 진입 시 위키 페이지 열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