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아누비스)

last modified: 2018-11-28 02:04:39 Contributors

* 상위 항목: 히어로 vs 빌런?

"당신을 죽음의 길로 인도하기 위해 왔습니다."

???
이명 아누비스
소속 히어로
성별
나이 31세
성향 SL
등급 재해



1. 외모

추정되는 키는 190cm. 커피우유보다 약간 진한 정도의 부드러운 갈색 피부에 윤기가 흐르는 검은색 직모를 귀를 살짝 덮을 정도까지 길렀다. 검은 눈은 살짝 눈꼬리가 내려간 유순한 인상. 일부 그의 팬이 추측하기에는 실제 이집트계열의 피가 섞이지 않았을까 한다고. 기묘한 전통 이집트식의 복장을 입고 있으며, 팔과 목, 발 등 신체 곳곳에 붕대를 감고 있다. 신발은 신고 다니지 않는다. 실제 고대 이집트인마냥 눈에 기묘한 문장이 그려져 있다. 평소 히어로 활동을 할 때는 자칼의 가면을 쓰고 다니지만, 이전 결투로 얼굴이 드러나게 되면서 허리춤에 가면을 달고 나타날 때도 많아진 모양이다. 기묘하게도 얼굴이 밝혀졌지만, 신상은 전혀 밝혀지지 않은 타입. 말투나 행동 때문에 단아한 인상을 풍긴다.

2. 성격

민간인의 안전과 행복을 우선시하는 전형적인 히어로. 대부분의 경우에 침착을 유지하며, 공손하다.

3. 이능력

죽음의 칼날
부드럽게 휘어질 수 있고, 조종이 자유자재로 가능한 칼날을 소환할 수 있다. 단, 신체와 멀리 떨어진 곳에 소환하는 것은 불가하다. 칼의 강도나 휘도 또한 자유자재로 조정이 가능하다.

4. 기타

1. 그가 감고 있는 붕대가 사실은 칼날이라는 소문이 있다.
2. 처음에는 위의 대사를 하기 부끄러워했지만, 열심히 연습한 덕분에 민간인 앞에서도 할 수 있게 되었다 카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