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니시키리 이즈미

last modified: 2024-07-20 18:42:15 Contributors

니시키리 이즈미
별 의미는 없지만.. 이게 좀 더 잘 나온 거야.
나이 17세
학년 고등학교 3학년
성별 남성



1. 외모

당신을 처음 보았을 때, 눈에 띄는 부분이라면 역시 머리카락과 한쪽 눈일 것이다. 머리카락을 말하자면 노을의 색에 가까운 적색이고, 한쪽 눈은 노을의 빛과 비슷한 적색이라는 데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선명한 녹색입니다. 다른 한쪽 눈은 평범한 검은색이에요. 색이 다른 눈은 시력에는 문제가 없으나, 묘하게 무언가를 꿰뚫어본다는 듯한 기묘한 느낌을 준다.
사람의 좋은 부분을 모아 만든 것처럼 선이 굵어졌다 얇아졌다 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완전히 균형이 맞는 듯한 아름다움을 지닌 느낌입니다. 자세가 바른 것도 한몫하지.

밖을 나다니는 편임에도, 선크림을 바르고 양산을 쓰고 다니는지 꽤 흰 얼굴. 하지만 의외로 덩치는 나쁘지 않은 편이라서 실제로 보면 170은 확실히 넘는다. 몸도 의외로 단단하고 체중도 생각보다 많이 나가는 편이라고. 역시 산자락을 오르락내리락을 하다 보니 그런가.

2. 성격

나름 평범한 어디에나 있을 법한 소년...이라고 스스로 여기는 편. 사람들이랑 조금 낯가리는 면도 있지만 조금 대화를 나누면 점차 풀어지는 편이다.
사람을 한 발짝 물러나서 관찰하는 경우가 있는데. 호기심도 호기심이지만. 그런 것을 교육받아서 그런 것이다.

3. 기타

토키와라쵸의 명물 중 하나인 차를 재배하는 집의 자제이다. 말차가 주력이기는 하지만 여러 다른 차나. 부산물같은 종류도 소량이지만 제조하고 있다. 그로 인해 지역 유지에 매우 가깝습니다.

본가나 차를 제조하는 공방은 산자락 근처에 있는데. 시내 쪽에 학교를 다니거나 손님맞이를 위해 별가가 하나 더 있다. 보통 이즈미는 주말은 본가. 주중은 시내 쪽에 머문다고.

나이차가 좀 나는데다 차남이라서 딱히 가업을 이어받겠다는 생각을 하진 않았지만. 고놈의 특성인지 뭔지 때문에 가업을 같이 이어받자라는 압박이 사알짝 있다. 하지만 딱히 나쁘다.. 라고 여기지는 않는 편. 하지만 법학부를 목표로 하는 것도 응원은 해주기도 하니.. 괜찮은 듯.

성적은 굉장히 최상위권이다. 가업을 이어받지 않는다면 법 쪽을 공부하고 싶어한다고.

부활동은 딱히 하지 않고 귀가부.

  • 특성
    그의 특성인 눈이랑 머리카락은 가문에 전해지는 전설에서 기인하는 것이다. 예전에는 그 눈을 지닌 이들이 진실을 판별할 수 있다.. 같은 이로 여겨졌지만 현대의 그 특성을 지닌 이즈미 왈
    "그런 것을 기대하고 그런 것을 어릴 때부터 교육했으니까 자연히 그런 거지요...? 말하자면 법 조기교육 같은 일이겠지요? 다만 공감각적인 면이 공통점이었다면 그런 걸 이용했을 순 있겠어요."
    특별한 능력같은건 없다! 공감각은 있어서 객관식 정답은 보통 보인다나요

  • 키누마야마
    니시키리 일가가 거주하며 차를 재배하는 산자락. 차를 재배하기 좋은 딱 좋은 지역으로 아주 오래된 차나무 밭들이 있다. 아이가 태어나면 차나무를 심고 기르는 전통이 있다.

  • 류몬지, 츠무기가와
    키누마야마의 정상 근처의 연못과 그 연못을 발원지로 하여 하토가와로 편입되는 계곡강.
    니시키리 일가의 먼.. 조상이 죽어가는 작은 금홍빛 잉어를 사서 차를 재배하며 오랫동안 키우다가 그 아래로 흐르는 강에 풀어줬는데. 그 잉어가 연못까지 거슬러올라가 등용했다는 것을 목격했다라는 전설에서 류몬지라는 이름과 츠무기가와라는 이름을 니시키리라고 성을 붙인 조상에 의해 얻었다나.

3.1. 관계

인간관계
이름1
##내용1##
이름2
##내용2##
이름3
##내용3##

인간관계
이름1
##색깔맘에드는거골라서쓰셔용##
이름2
##관계란은색깔별상관없음##
이름3
##뭣하면고치셔도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