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도모나가 세이메이

last modified: 2023-01-21 13:28:49 Contributors

* 상위 항목:블랭크

" 제가 미운 말 들을 일을 했던가요? "

도모나가 세이메이
나이 19
성별




1. 외모

177cm에 평균체중보다 조금 더 나간다는 듯. 이름에서 보이는 국적으로 유추한다면 일본 음양사 옷을 입는게 더 알맞지 않나 의문이 들 수도 있겠다만, 그럼에도 그는 무복을 입고 있다. 피부 한 점 안 보이는 옷 매무새에 머리까지 한 올 안 보이도록 머리와 목 전체를 덮는 흰 고깔모자를 (삼각두…)쓰고 있기에 어찌 생겼는지는 모두의 상상에 맡기는 편. 좀처럼 자신의 외형을 드러내지 않는다.

그가 어찌 생겨먹었는지 알고 싶다면 도심으로 나가 지나가는 인물들을 유심히 지켜보자. 혹시 모르는가? 지나가는 이들 중 일상을 즐기는 더러운 범죄자가 있을지도?

2. 성격

본인 시점에서는 선인이다. 사람을 대하는 태도도 쉬이 갈린다. 선인과 악인을 달리 대우하나, 그 기준점은 제 3자의 시점에서는 명확하지 않다.

본인의 악행을 악행으로 여기지 않으며, 오히려 대의를 위한 행동으로 생각한다. 이유는 불명.

#음양 #아이러니

3. 능력

Destiny Bond

그가 애정하고 최소 3년을 키워온 애완동물의 사망 시, 그 동물의 영혼을 소환해 사역마로 삼을수 있다. 사망 원인은 자연사여만 능력 발동이 가능하다. 이런 방식으로 소환한 옛 친구는 현재 시점 총 3마리가 있다. 삼색 고양이 한 마리, 까마귀 한 마리, 그리고 늘상 그의 옆에 붙어 있는 도베르만 한 마리.

사역마들의 전투력은 생전의 것을 따라간다. 물체적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물리력을 행사하는 것도 가능하다. 사역마들이 상처를 입더라도 그의 의식이 붙어 있는 한, 끊임없이 치유된다. 생명체가 아니기에 이 사역마들은 기척도, 소리도 없이 이곳 저곳을 거니는 것이 가능하다. 시야나 청각 같은 감각은 사역마들과 공유 할수 있으며, 이걸 이용해 정보 수집을 하거나 추적을 하는 식의 임무를 주로 맡는다.

사역마를 소환하거나 소환 해제 할 때는 반경 3미터 정도가 연기로 덮힌다. 본인의 전투 능력이 강한 편이였다면 굉장히 간지나는 연출이겠지만, 그의 신체 능력은 평범한 수준이기에 보통 이것을 목격한다면 그의 도주 시도라 보면 되겠다.

3.1. 공허

애증

4. 기타

- “제 사역마들의 물리적 정의가 뭐냐면 영혼이라 답하겠지만- 저도 몰라요?”
영혼이란 건 사실상 편의상으로 그리 칭하는 것이다. 그의 능력으로 애완동물들의 형상을 빚어낸 것일수도 있고, 그가 무의식적으로 그 형체들에 생전의 자아를 투영해 조종하는 것일수도 있다.

굳이 이걸 쓴 이유는 얘가 더 갱장한 무언가를 숨기고 잇다구요???(고오오오)가 아니라 그저 이 세계관 내 유령 및 영혼 또는 다른 오컬트적 존재를 긍정하고 싶지 않아서입니다.

- 현재 고양이 두 마리를 키우고 있는 듯. 눈이 좋다면 사복 차림의 그의 옷에 덕지덕지 묻어 있는 털들의 색으로 고양이들의 색을 추정할수 있을 테다. 주황 태비 한 마리와 종을 알수 없는 검은 고양이 한 마리로 추정.

5. 전투 관련

* Hp : 10
* 공격 : .dice 1 2.
* (A) 전투 중 두번, 최대 3명에게 필중 공격 가능
* (A) 전투당 한번, 자신포함, 아군 피격 데미지 최대 2 경감.

6. 소속

Avalanche

7. 누군가의 뒷이야기

I offered you a slice of my orange, but you politely decl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