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루시아(붉은 저항의 에델바이스)

last modified: 2022-10-11 22:16:24 Contributors

"내 노래가 모두에게 힘이 되어줄거야. 그러니까 지지 말아줘. 제 0 특수부대!"


Lucia
성별 여성체
나이 X
세븐스 능력 사이버 엔젤




1. 외모


신장 40cm 정도의 매우 작은 크기를 지닌 그녀는 뒷머리카락이 날개뼈를 지나 허리까지 내려올 정도로 매우 길었다. 벚꽃을 연상시킬 정도로 연한 분홍빛 머리카락은 그야말로 살랑살랑 흔들릴 정도로 매우 고운 결을 지녔다. 양 옆의 옆머리카락이 뺨을 타고 내려와 턱을 지나 좀 더 아래쪽까지 내려왔다. 앞머리카락은 시스루뱅 스타일로 딱 이마를 가리고 있었다.
보라색 두 눈은 너무나 초롱초롱 순한 빛으로 반짝였고 눈매 역시 동글동글 너무나 귀여운 편에 속했다. 순둥순둥한 얼굴형에 젖살까지. 조금 어린 감이 있었으나 또 마냥 어린아이의 느낌은 아니었다. 나이로 보자면 14살~15살 정도일까. 그녀의 가장 큰 특징은 등 뒤에 작은 천사형 날개가 있다는 것이었다. 아무래도 이 날개를 이용해서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이 아니었을까? 아무튼 상당히 작지만 귀여운 이미지를 전신에서 풍기고 있었다.

2. 성격

은근히 장난끼가 심했다. 또한 이런저런 소식에 상당히 민감해서 여기저기를 날아다니거나 조용히 누군가의 이야기를 엿듣는 것을 좋아했다. 허나 누군가에게 소문을 퍼뜨리거나 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가쉽거리에 상당히 관심이 많은 편이었다. 말을 걸면 상당히 재잘재잘. 시끌벅적한 편인 것이 누가 봐도 외향적인 적극적인 성격이었다. 누군가를 놀린 후에 날아서 빠르게 도망을 친다거나, 혹은 보검 속에 쏘옥 들어가서 모습을 감추는 일도 잦았다.

3. 세븐스 능력

사이버 엔젤

정확히는 그녀는 '루시아'라는 여자아이가 가지고 있던 세븐스였다. 원래 능력은 자신과 비슷한 모습을 지닌 분신체를 만들어서 노래를 불러서 세븐스의 힘을 증폭시키는 것. 허나 지금은 세븐스만 겨우 남아있는 존재이기 때문에 그 정도의 힘을 발휘하진 못하고 어느 정도의 힘만 증폭시킬 수 있다. 현재는 보검과 연동해서 제 0 특수부대가 버스트를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4. 기타

#그녀는 어디까지나 실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세븐스가 구현된 존재일 뿐이다. 홀로그램 같은 존재이기 때문에 손으로 만지거나 할 순 없다.

#아스텔과 에스티아에게 있어선 상당히 잊을 수 없는 존재이다. 그와 동시에 지금은 가디언즈에 소속되어있는 간부 세븐스인 글라키에스에게도.

#직접적인 공격을 하거나 하진 못한다. 어디까지나 철저하게 서포트를 해주는 서포터이다.

#평소에는 보검에 깃들어있기 때문에 보검 속에서 쏙 나오는 일이 많지만 꼭 보검 속에 있을 필요는 없기 때문에 여기저기를 날아서 돌아다니기도 한다. 또한 자신의 모습을 감춰버리는 것 또한 가능하기에 어느 순간 시야에서 사라질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