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미하일 이바노프

last modified: 2020-10-09 22:29:32 Contributors

* 상위 항목: Wickedness(리부트)



1. 프로필

픽크루 주소
미하일 이바노프Михаил Иванов
나이 20 성별
세력 와이러스
재능 상황 감지
과거사 이야기의 시작
클래스 어쌔신
HP 300 MP 150

테마곡 - 티그리디아(piano ver.)

2. 성격

그의 내면은 하나의 철옹성과도 같다. 겉으로 보이는 그는 갓 스물이라는 나이에 걸맞지 않게 조숙하고, 타인에 대한 경계심이 강하며, 누구에게나 일정한 거리감을 가지고 대한다. 만약 단단한 벽이 몇 겹을 둘러싸고 있는 그 안에 섣불리 발을 들이려 한다면 이마에 총구가 겨눠진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만큼 그의 성은 침입자에게 가차없었다. 하지만 두꺼운 성벽을 지나 안으로 들어가는 데 성공한다면, 그저 상처받는 걸 두려워하고 세상을 너무 일찍 알아버린, 아직은 어린 청년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3. 외모

177cm. 가난하게 자란 어린 시절 탓인지 또래에 비해 다소 마른 체격이지만, 한 꺼풀 드러내면 전신이 훈련을 통해 다져진 마른 근육으로 덮여 있다. 연한 백금발과 색이 빠진 듯한 물빛 동공은 전체적으로 색소가 옅은 듯한 느낌을 준다. 묘하게 희미한 인상이지만, 가까이서 오랜 시간 관찰한다면 단순히 미형이고 아니고의 여부를 넘어서는 독특한 분위기를 풍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럼에도 마음을 열지 않은 상대에게는 시종일관 차가운 표정을 유지하는 건, 그 성격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헐렁하기보다는 딱 붙는 옷을 선호하며, 주로 무채색 계열을 입는다. 피부를 많이 드러내지 않는 쪽을 좋아하며, 그 외에는 특별히 옷에 신경을 쓰고 다니는 건 아닌 듯하다.

4. 과거사

이야기의 시작

그의 부모가 러시아에서 위커니스까지 먼 길을 왔을 때까지만 해도, 그들에게는 분명 꿈이라는 것이 있었을 터였다. 하지만 현실은 늘 그렇듯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결국 그와 여동생이 나고 자란 곳은, 불법 체류자와 창부, 약쟁이가 넘쳐나는 슬럼가였다.
아마도 동생을 낳고 얼마 뒤 죽었을 어머니에 대한 기억은 없었다. 그가 혼자서도 동생의 기저귀를 갈고 분유를 먹일 수 있게 되었을 무렵, 그의 아버지는 약간의 돈을 남긴 채 자취를 감추었다. 홀로 남은 그는 최선을 다해 동생을 돌보았다. 암울한 뒷골목에서 남매는 서로에게 유일한 빛이자 희망이었다. 동생이 이유 없이 아프기 전까지는.
애걸복걸해가며 간신히 만난 의사가 내린 진단은 선천적인 병이었다. 수술을 해도 앞으로 계속해서 관리를 받아야 한다는 말은 그에게는 사형선고나 다름없었다. 그때부터 그는 미친 듯이 병원비를 모으러 돌아다녔다. 공사장 막노동부터 창관 허드렛일까지, 못 해본 일이 없다고 해도 과장이 아니었다. 하지만 그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생의 병세는 하루가 다르게 악화되었다. 수술비까지 가는 길은 멀기만 할 뿐이었다. 결국 동생은 병원 문턱을 밟아보지도 못한 채 허름한 집에서 숨을 거두었다.
바로 그 직후 그가 스카우터를 만난 것은 운명의 장난이라고밖에 할 수 없을 것이다. 와이러스에 들어오라는 조직원의 제안을 그는 자포자기한 채로 받아들였다. 이제는 어떻게 되든 상관없다는 생각이었다. 그렇게 그는 교육을 받고 와이러스의 일원이 되었다. 아버지는 사라지고, 동생은 죽은 채.

5. 기타

주 무기는 권총. 교육의 성과로 웬만한 무기는 다룰 수 있지만, 가장 자주 쓰는 건 권총이다. 그 외에 선호하는 건 잭나이프.

러시아에서는 아버지의 이름을 따 부칭을 짓지만, 그에게는 부칭이 없다. 어린 그에게 아버지는 어디까지나 그저 아버지일 뿐이었지, 니콜라이나 표트르와 같은 이름이 아니었다. 그가 오래 전 집을 나간 아버지의 이름을 알아낼 방법은 없었다. 물론 이제 와서 그럴 생각도 없지만.

수 년간 동생을 혼자 힘으로 키운 세월은 어디 가지 않아서, 어린 아이들을 돌보는 것에 익숙하다. 동시에 아이, 특히 여자아이에게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데, 아마 그가 초면부터 벽을 세우지 않는 유일한 존재들일 것이다.

흡연가. 술도 약하지 않다. 하지만 매일을 술에 절어 이지를 놓고 사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불쾌감을 넘어서 거의 경멸에 가까운 태도를 보인다.

6. 스킬

암살 교육 N
사람을 죽인다는 것은 단순하지만 그 방법마저 간단하다고 말하진 못할것이다. 그런 면에서 당신은 이 분야의 스페셜리스트라고 할 수 있다. 그림자 속에서 조용히 단검을 갈고, 단 한순간을 위해서 숨죽이고 기다리라. 대상이 죽지 않는 한 결국 한번은 기회가 오기 마련이다.
은신 효과 증가, 소음 감소, 기습 공격 시 공격력 증가, 총기로 암살 시도 시 소음 감소

천의 얼굴 성장X
연기란 자신이 가진 천 가지 얼굴을 보여주는 것이다.
연기 성공률 증가, 감정이 쉽게 드러나지 않음

Heeeello, Guy? N
때때로 암살자라도 다수를 기습하고 한 지점을 뚫어야만 하는 순간이 있다. 자신들이 지키는 임무에선 항상 머리 위를 조심해라. 어쌔신의 총구는 때론 총알의 비로 당신의 머리 위에 떨어질지도 모르니까.
기습 성공 시 모든 적에게 90%의 공격력으로 개별 타격

살인 예고 성장X
밤을 조심하라, 내가 그대에게 편지를 남기는 것은 그대의 남은 시간만큼은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 마지막 자비이며 그대의 밤, 편안한 죽움을 내리기 위한 권고일지니.
악몽 토큰을 하나 소모하여 대상을 지정, 지정된 대상은 기습 시 300% 대미지와 함께 크리티컬 발동

7. 소지품

권총

- 양산
- 공격력 15(명중 시)
- 총탄을 소모. 최대 13발까지 장전 가능.
- 제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