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미호

last modified: 2019-08-28 21:28:20 Contributors

" 만나서 반가워요. 미호라고합니다. 오늘도 어제처럼 내일도 오늘처럼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

“ 호오.. 네놈의 그 입은 슬슬 찢어버리던지 꼬매버리던지 슬슬 좋은 쪽을 골라야지 원.. “

미호
나이 36
성별
분류 데미휴먼


1. 외모

허리 아래까지 기른 찰랑거리고 건강한 백금발의 머리에 머리위로 솟아오른 여우귀 그리고 가장 큰 특징은 풍성한 털로 뒤덮힌 9개의 꼬리다. 흰색과 분홍색이 섞인 개량한복을 주로 입는다. 키는 173cm로 여성치곤 꽤 큰 편이며 항상 부드러운 미소를 입가에 걸고 있지만 무례한 언동이 반복되면 미소를 지우고 주변인까지 얼어붙게 만드는 싸늘한 표정을 자아낸다.

2. 성격

주변 환경에 따라 변하는 철과 같다. 상냥하고 온화한 아가씨 같은 성격을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누구에게나 상냥하고 온화한 미소를 보이고 자신을 낮추며 나긋나긋 이야기한다. 그러나 상대가 무례하거나 자신이 보호하는 아이들을 건드리거나 혹은 자신을 건드리면 바로 180도 성격이 돌변해 얼음보다 차갑게 변하고 한 마디 한 마디 혀 끝에 날카로운 칼을 세우기 시작한다. 이 때 만큼은 주변까지 얼어붙게 만들만큼 차가워지며 이때문에 이중인격이라는 말도 가끔 듣는다.

3. 특징 및 기타

아홉꼬리보호소를 설립했으며 동시에 보호소장을 맡고있다. 운영부터 재무까지 모든 것을 혼자 해내는 대단한 업무능력의 소유자. 밝혀진 과거가 거의 없으며 스스로도 말하기를 꺼려한다. 현재까지 밝혀진 바로는 파괴되기 이전의 서울 출신이며 어떤 연유로 성을 버리고 동시에 보호소를 설립했다는 점이다. 데미휴먼에 관해서는 데미휴먼이 가장 잘 알고 그렇기에 보호또한 스스로 해주어야한다는 생각이며 누구보다 데미휴먼의 인권에 대해 관심이 많으며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선한 이에게는 한없이 선하게 항상 따스한 미소를 띄고 대하지만 무례한 이에게는 주변마저 얼어붙게 만드는 싸늘한 표정과 독기서린 말로 대하는 이중적인 모습을 보인다. 여우 데미휴먼중에서도 꼬리가 9개인 돌연변이기에 희소성이 굉장히 높다. 꼬리가 9개니 목숨도 9개라는 실없는 농담을 자주 치는 편. 지구 정부에서 나오는 지원금과 원래 가지고 있던 재산을 가지고 보호소를 운영중이다.
스레 공식 마망. 치유해주세요 미호테라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