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베로니카 샤오롱

last modified: 2019-08-28 21:26:13 Contributors

" 워밍업은 이 쯤 하고 슬슬 진심을 내볼까... "

" 자 그럼,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볼까! "

베로니카 "팽" 샤오롱
나이 27
성별
분류 데미휴먼
출신지 유베리드 패밀리
링크 여부 X


1. 외모

척 봐도 범상치 않은 길쭉길쭉한 사지와 신장, 자연스럽게 뺨부터 팔과 등까지 이어진 검은 뱀가죽은 매끈거리며 부드럽다. 큼직하고 맑은 눈은 동공이 길게 찢어져 살벌한 인상을 주고, 커다란 입을 쫙 벌리면 안쪽에 날카로운 쌍독니가 독에 흠뻑 젖어있었다. 노란 빛이 도는 부스스한 흑장발은 정리도 안하고 그대로 냅뒀고, 길쭉하고 유연한 사지를 든든한 근육이 덮고 있었다. 복장은 간단한 야구 재킷에 카고바지와 부츠, 멜빵 정도.

2. 성격

굉장히 위협적인 외형과 다르게 서글서글하고 유쾌한 성격. 사람과 어울리길 좋아하고, 나름 배려심도 있으며, 술독에 빠지는 것과 삶은 계란을 무척 좋아한다. 다만 가끔 화가 나면 굉장히 성격이 매서워진다. 그리고 그것과는 별개로 치고받는걸 좋아하므로, 행인에게 시비를 걸거나 하는 못난 면도 있다. 다만 직접적으로 위해를 가하진 않으니, 안심해도 좋을 것이다.

3. 특징 및 기타

-아기일 때 버려져 패밀리에게 주워지고, 그 안에서 자랐다. 때문에 방침에 대한 불만은 거의 없으며, " 죄다 죽여서 죄다 벌어오면 죄다 내거인데 뭐"라며 오히려 좋게 바라보는 듯 하다.

-철저하게 전투 훈련을 받고 실제로 싸워본적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싸움에 굉장히 능숙하다. 주된 전투 스타일은 총기나 흉기를 쓰지 않는 맨손 격투. 보통의 인간이라면 미쳤냐고 할테지만, 인간의 5000배 정도의 마디를 가진 그녀의 관절과 척추, 엄청난 탄력과 유연성으로 발하는 "사형권"은 인간은 커녕 데미휴먼과 크토니안에게도 충분히 먹히는 듯 하다.

-뱀의 데미휴먼. 일광욕을 하거나, 뱀처럼 스르르륵 움직이거나, 계란을 좋아하거나 하는 것 외에도 많은 능력이 있다. 어금니는 물론이고 손발 끝에서 독을 조합해 분비할 수 있으며, 탈피를 해 몸에 입은 데미지를 깔끔하게 치료하기도 한다. 덤으로 관절을 빼 납작해지거나, 목을 쭉 늘리거나 코브라처럼 펴거나 하는 묘한 능력들도 있는 모양이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삶은 달걀, 다음이 개구리. 취미는 일광욕과 수영, 영화 감상, 친구 사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