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서류화

last modified: 2019-09-28 01:11:03 Contributors


"아직 살아있어."

서류화
성별 여성
나이 23
랭크 A


1. 외관

흠 없이 흰 피부. 윤 없이 곱슬거리는 새카만 단발. 옆 머리는 턱 선에서. 뒷머리는 목덜미에서 쳐냈다. 짙은 속눈썹에 처진 눈매. 피곤해 보이면서도 다정한 눈빛의 눈동자는 모발 색과 같다. 웃을 때마다 접히는 눈매는 퍽 호감상이다. 항상 웃는 낯으로, 입술 선이 꽤나 부드럽다. 체격은 말랐으며 건강과는 거리가 있어 보인다. 신장은 170센치 언저리. 흰 목이 풀 마냥 가늘다. 서에서는 항상 정복. 사복은 단정하고 단조로운 편. 보통 무채색의 의상이 주를 이룬다.

2. 성격

조근조근. 장난기가 살짝 있지만 대체로 친절하고 상냥 다감하다. 무언가 행동할 땐 깊게 고민하는 편이나 결정을 내리는데 그 시간이 길고 망설이는 경우가 잦고 정도가 심한 편이다. 또한 쉽게 감정적이게 되어 중요한 상황에서 일을 그르치기 일쑤다.

3. 능력

땅거미

발 디딘 곳을 중심으로 번져나가는 검은 웅덩이를 만들어낸다. 웅덩이는 마치 살아 움직이는 늪 같아서 상대방의 발을 휘감아 붙잡는다. 당해본 이의 말에 따르면 여러 명의 팔이 자신의 다리를 잡아 당기는것 같다는 듯. 허나 무릎 정도까지가 최대 높이이며, 어쨌거나 휘감아 붙잡는 것에 불과하기에 노력한다면 빠져나올 수 있다. 또한 물리적인 공격에도 쉽게 흩어진다. 번진 웅덩이는 시간이 지나면 기화해서 사라진다.

4. 기타

같은 부서의 인원들을 많이 아끼는 편. 문제는 단순히 동료애를 넘어서 약간 과보호에 가깝다.

약한 기관지를 가졌음에도 오렌지 향이 옅게 나는 담배를 피운다. 일반적인 메이커는 아니고 따로 주문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