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슈엘 크레프트/칼리아

last modified: 2018-08-10 00:28:21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Night of Rose

"...나는 교육을 받지 못해서 내가 믿는 길로만 가. 만약 잘못되었다면, 내 동료들이 제대로 알려주겠지."

"인정하지. 나는 이기적이야. 그러니까 나를 위해서 내 동료도, 그 녀석도 지킬 뿐이야!! 그게 뭐가 잘못된건데?!"

"...기사라는 이름을 다시 입에 붙이고 싶진 않지만, 다시 한번 기사로서, 나는..."


슈엘 크레프트
나이 23
성별 남성
종족 닉스/미드나잇 엘프



1. 외관

기본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집사복을 입고 있다. 두 손에는 하얀 장갑을 끼고 있으며, 집사복 상의에는 하늘색 손수건을 넣고 다니고 있으며, 그가 입고 있는 옷에는 주름 한 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매우 깔끔했다. 그런 옷을 입고 있는 그는 머리카락이 상당히 붉은색으로 빛났다. 그것은 마치 타오르는 느낌의 뜨거운 불꽃을 연상시키기 딱 좋았고, 왼쪽 눈을 살짝 가리고 있었고, 오른쪽 눈은 머리카락을 정리해서 시야를 트고 있었다. 뒷 머리카락은 목의 반을 덮었고, 옆 머리카락은 뾰족한 두 귀의 굴곡을 타고 흘러 목으로 쭈욱 연결되었다.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있는 두 눈동자는 푸른색 눈동자로 빛나고 있어, 호수를 연상시키기 딱 좋은 아름다움이었다. 다만 왼쪽 눈에는 시계 모양의 각인이 세겨져있다. 이는 시간의 신, 마틴과의 계약으로 인한 것. 순한 느낌의 두 눈은 때로는 날카롭게 매처럼 반짝이긴 했지만, 기본적으로는 참으로 부드럽고 부드러워 유한 느낌을 주기 딱 좋았다. 눈썹은 진하게 줄을 긋고 있었으며, 코가 다른 이들보다 살짝 작았고, 입은 건강한 느낌의 붉은빛으로 반짝여, 머리색과 너무나 잘 어울렸다. 전체적으로 보면 상당히 순한 느낌의 강아지를 떠올리기 딱 좋을지도 모르는 인상이었다. 하지만, 때로는 그 인상이 바뀌어 날카로운 눈빛의 매로 바뀌었다. 덧붙여서 신장은 178cm, 몸무게는 64kg. 등 뒤에는 밤을 연상시키는 검은색 날개가 한 쌍 붙어있다.
전투를 할 때는 집사복을 벗어던지고, 붉은색과 검은색이 섞여있는 가볍고 편안한 느낌의 전투복으로 갈아입는다. 심장을 지키기 위해서인지, 그 부분에는 따로 안쪽에 철판을 대고 있으며, 등에는 붉은색 망토를 두르고 있다.

2. 성격

기본적으로 남을 어지간하면 크게 신뢰하지 않는 편이다. 결국 믿을 수 있는 것은 자기 자신이라는 마인드가 강하게 박혀있다. 그렇기에, 그가 하는 행동은 기본적으로 자신을 위한 행동일 경우가 많다. 하지만 그렇다고 무작정 남에게 공격적으로 대하는 이는 아니다. 기본적으로는 웃기도 잘 웃고, 대화도 잘 나누는 편이다. 단지, 하지만 누군가를 강하게 신뢰하느냐는 별개이다. 그래도 나름 자신의 동료에게 신뢰감은 가지고 있다.

3. 특성

평민/미드나잇 엘프/기사

3.1. 종족

미드나잇 엘프

3.2. 스킬

"지금 이 순간. 이곳의 시간은 내가 지배한다!"
역행 - 마틴의 회중시계는 거꾸로 간다.
4턴간 차징. 차징기간동안 다이스 식은 반절로 줄어듦. 차징 이후 1턴간 팀원 전체가 다이스를 한꺼번에 두 번 돌릴 수 있음.

"가자. ...나의 새로운 파트너."
클락워크 - 패시브. 콜 마틴(호루라기), 역행 사용 이후 3턴간 팀원들의 다이스 값 + 100

"...가자. 카운티아."
붉은 실 - 주종관계도, 인형사와 인형의 관계도 아닙니다. 우리는 실이 엮어준 운명의 짝입니다. / 해당 커플이 파티에 합류할 경우 최대,최소 +100, 슈엘의 경우 콜 마틴 사용시 데미지 2배, 카운티아의 경우 메테오 스킬 활성화. 페이즈 당 1회, 3페이즈까지 연속으로 사용시 에아의 하울링 울프 스킬 활성.

4. 기타

☆ 기본적으로는 집사로서, 레지스탕스의 생활이 윤택해질 수 있도록 잡일을 맡는다. 청소, 요리, 빨래 등등. 하지만 전투에 나가게 될 시에는 칼리아를 불러오겠다고 이야기하며 슬쩍 빠져나와 옷을 갈아입고 칼리아로서 전투에 임한다. 사용하는 무기는 건블레이드. 보통은 블레이드로 많이 사용한다.

☆ 슈엘을 동생, 칼리아를 형으로서 소개하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거짓이며, 1인 2역이다. 칼리아로서는 기본적으로 전투 이외에는 다른 이들 앞에 잘 나타나지 않는 편이다.

☆ 기사로서 일을 하고 있었지만, 마법사와 귀족의 꼭두각시 생활을 해야 하는 것, 그리고 마법사와 귀족 등을 위해서만 살아야하는 자신의 삶에 염증을 느끼고 탈영했다. 그리고 이번에야말로 진정으로 자신만을 위한 삶을 살아가리라 다짐하며, 레지스탕스에 들어왔다. 레지스탕스에 들어간 이유는 정의나 대의를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삶을 위해서. 즉 철저하게 자기 자신을 위한 이유이다.

☆ 가족은 존재하지 않는다. 어린 시절, 버림을 받았고, 지금까지 어떻게든 혼자서 살아왔다. 부모도 자신을 버렸고, 귀족과 마법사의 영달을 위해서 살아가야만 하는 삶의 연속은 그를 그 누구도 제대로 신뢰하지 않는 느낌으로 바꾸었고 자신을 위한 삶을 살아야한다는 가치관을 크게 심었다.

☆ 건 블레이드를 무기로 사용하지만 사격은 그다지 사용하지 않는다. 기본적으로 전투는 근접형. 자신이 살기 위해서 만들거나 익힌 검술을 주로 사용한다. 물론 그렇다고 사격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 현 시점, 시간의 신, 마틴과 계약을 한 상태다.

☆ 더 이상, 칼리아로 변하지 않는다. 거짓된 가면은 깨졌기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 Voice 이미지


☆ Battle theme


"이 날개는 내 자유와 삶을 향해 날아가기 위한 날개. 망설임은 없어. 이제 더 이상 숨어서 날지 않아!"

☆ Battle theme 2

...나는 시간의 기사. 나를 위해서, 내 동료와 그 녀석을 지키며, 나의 정의를 관철하는 기사다!"

4.1. 배경


4.2. 출신 영지 & 망명 여부

망명: X
출신 영지: 레오네의 영지

5. 관계란

현 시점에서 슈엘이 어떻게 다른 이들을 생각하는지 캐입으로 서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일상을 돌린 이들만 있으니 참고.
카멜리아 폰 신드롬
카운티아 트로이아트
강 백야
06/제르마
샤론
타니스 드레이크
알파 제피리움/오메가 우누스
리힌 키칼
토와 히라이
엘리자베스 루시퍼 화이트테일
리라 아몬
해련 반 화이트로즈
블라디미르 앨런
카논 세에레 레길루스
사파이어 폰 블루로즈
네코마타
휴 맨카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