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신디

last modified: 2022-11-29 03:08:42 Contributors

"힘들더라도, 도넛만 있다면 괜찮아."

신디
성별 여성
나이 22
세븐스 능력 포탈
버스트 기동형



1. 프로필

1.1. 외모

짙은 올리브 색 머리카락을 양 갈래로 땋아 둥글게 도넛 모양으로 묶은 것이 특징인 아이. 같은 올리브 색 눈동자는 끝이 올라간 눈매로 하여금 보는 사람에게 짓궂은 느낌을 주는 인상이라. 웃고 있더래도 호감이 들기보다는 밉살스러운 느낌이 강하다. 피부는 햇볕 아래 살짝 탄 듯 적당히 구릿빛이 돈다. 신장은 170 언저리로 마른 몸매에 손이며 골격이 전체적으로 가늘고 길쭉하다. 평상복으로는 활동성 좋은 의복들을 즐겨 입었으며, 종종 착용하는 귀걸이나 팔찌 같은 악세서리는 모두 도넛 모양이다.

1.2. 성격

보이는 인상에 비해 착한 성격으로 오히려 말이며 행동이 조금 엉뚱한 구석이 있다. 제 흥미를 끄는 일에는 언제나 호전적으로 달려들었으나, 그렇지 않은 일에는 느긋하고 무덤덤하게 굴기에 매사에 조금은 달관한듯한 태도를 보이는 일이 많았다. 그러니 주변의 일에도 무관심하여 주변인들을 대하는데 있어 세심한 면은 적었지만, 다정한 면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었다.

1.3. 세븐스 능력

  • 포탈
서로 이어지는 두 포탈을 생성하는 능력. 손가락으로 원을 만들고 포탈을 생성할 장소를 건너다보며 한쪽 눈을 두 번 깜빡이는 것으로 포탈을 하나씩 생성할 수 있다. 포탈은 지름 2m를 넘는 평평한 면을 가진 지면이나 벽에만 생성할 수 있다. 유리나 거울, 납 같은 특정한 재질의 벽에는 생성할 수 없다.
한 포탈을 미리 생성하고 다른 포탈을 이후 생성하는 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나, 포탈끼리 연결되는 거리가 짧고 거리가 멀어질 시 생성해둔 포탈이 소멸해버리기 때문에 잘 활용하진 않는다. 포탈은 본인도 상대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연결 된 두 포탈이 열려있는 시간은 최대 3분 정도이다.

2. 기타

부모님은 죽은 지 오래, 혼자 남겨져 세븐즈인 자신에게 향하던 탄압을 버티다 못해 도망쳐 이 지상 질서라곤 없는 길거리에서 살아왔다. 그러니 시궁쥐와 도둑고양이, 들개만 친구 가족이었을까. 그렇게 도망쳤지만 자유롭지 못하고 더 위태로워진 지옥 같은 곳에서 끊임없이 도망치며 끈질기게 삶을 이어가던 무렵, 몰래 기차에 올라타 도망친 곳에서 우연히도 자신 같은 이들도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곳을 찾게 되었고 그렇게 에델바이스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

길거리 생활에서 굶지 않는 방법이 있었는데 이는 장사를 끝낸 도넛 가게에서 버려지는 도넛을 주워 먹는 것이었다. 이때 처음으로 도넛이라는 것을 맛보았고, 이는 신디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되었다.

안정된 생활을 가지고 나서부터 취미가 생겼는데, 그것은 본인 손으로 도넛을 만드는 것. 그리고 그렇게 구워낸 도넛을 주변인에게 나눠주며 도넛의 위대함과 그 달콤한 맛을 전도하는 것이었다.

2.1. 테마


목소리

2.2. 관계

선관 | 이스마엘

3. 독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