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에릭 앤서니(사이언티)

last modified: 2018-12-31 15:32:07 Contributors

* 상위 항목: 히어로 vs 빌런?

"그래선 안된다구요! 그러니까..."

에릭 앤서니
이명 사이언티
소속 히어로
성별 남자
나이 22살
성향 sl>=all
등급 안전



1. 외모

둥글고 단정한 진파랑색 머리카락.늘상 옆머리가 약간 뻗쳐있다.
눈은 희게도 보일 정도로 얕은 노란색이다.레몬색이라고 자주 서술된다.
동그란 안경을 늘 끼고 다닌다.
167센티이나, 누가 물어보면 170이라고 한다.
서글서글한 인상. 자주 눈웃음을 짓는다.
평소 옷은 커다란 통굽에, 흰 가운차림. 다소 어려보이는 편.

2. 성격

순수하고 앳된 티가 나는 성격. 실은 성인이지만, 본인이 동안이기도 한지라 그닥 티가 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고통에 솔직하게 슬퍼하고, 기쁜 일이 있으면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늘상 싱글싱글 웃으며, 상냥한 성격. 그 외에는, 뭐랄까 , 천연덕스럽다.
기본적으론 예의바른 말투로 누구에게나 존댓말을 쓴다. 얌전해보이는 외모에 비해 장난끼가 있는 편이다. 소악마스러운 귀여움. 예상치못한 발랄함이 에릭의 매력.
히어로들에 대한 동경이 있어, 정식으로 근무하면서부턴 주변사람들을 쫄래쫄래 따라다니는 일이 잦다. 이능력 혐오가 조금씩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 특이하게도 이능력에 대한 동경이 강한듯. 그래도 그렇게까지 뻔뻔한 성격은 아니라 적당히 철벽쳐주면 웬만하면 안 다가가니 귀찮은 사람들은 참고.

3. 이능력

몸이 인식하는 모든 종류의 병을 남들의 배로 빠르게 회복하는 자가치유능력.
몸이 병원체로 인식하는 이상, 어떤 병이건 관찰하지 않으면 발견할 수 없는 빠른 속도로 회복되어버린다. 병 회복 과정에서 생기는 신체적인 피로, 증상 또한 전부 무효화.
어디까지나 병으로 인식했을때 이므로, 몸의 일어나는 모든 나쁜 상태로부터 안전하진 않다. 이를테면 칼로 찌르면 피가 나고 아프지만 상처를 통해 파상풍에 감염되진 않는다. 밥을 굶다간 영양실조에 걸린다.

4. 선관


에릭 - 수현

우연히 세미나에서 만나 얘기를 나누게 되었다. 수현의 논문은 약물 중독이랑 마약류 관련 논문, 에릭의 논문은 "이능력 강아지는 존재할 수 있는가?" "실험동물에게 갖추어줘야 할 최소한의 환경"

에릭 - 구제프

히어로도 아니고 상담할것도 없으면서 구제프가 대단하다며 멋대로 상담에 찾아간 일이 있다. 눈을 빛내며. 구제프는 과찬이라며 겸손.

에릭 - 가람

빌런인걸 모르고 치료해준적 있다! 치료래봤자 밴드붙여주고 아픈거아픈거 다날아가라~☆ 수준이지만... 가람은 만족한듯

5. 일상


에릭 - 샤오화

에스터, 에릭 - 하나비

진저-에릭

에릭 - 스칼렛

빵집의 레몬샤베트(엔제 일상)

레이든

에스터,에릭 - 파크

6. 독백


More

7. 기타


연구원. 전공은 약학. 히어로들을 위하여 부작용이 없는 강화약품을 제작하는 중이다.
에스터와는 일종의 의남매. 의붓남매가 아니라 의로 맺은 남매.
엄밀히 말하면 에릭 본인이 히어로는 아니나, 에스터의 사이드킥을 자처하고 있다. 그 외에도 이즈모와 에릭 연구소가 협력적인 관계가 되면서 준 이즈모 소속...쯤으로 취급되고 있음.

전투능력이 거의 없기 때문에, 공격다이스의 최대치는 70.
대신 호신용 약물을 언제나 들고다니므로 속박다이스의 최소치가 25이다. 1,100다이스 대신 25,100다이스를 굴린다.

커밋을 닮아서 깨굴이라는 별명이 생겼다. 그 외에 진저에게 쓴 암호명 때문에 레몬 샤베트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생일은 4월 29일. 정확히는 고아원에 온 날짜를 생일로 정했다. 에스터와 마찬가지로 다이스로 결정되었다.

기각된 초기설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