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엘더 블라드 1세

last modified: 2018-08-31 03:12:47 Contributors


어떤 것이라도 상관없어요. 그것이 우리에게 득이 될때의 이야기이지만

이름 엘더 블라드 1세
나이 1000세 이상, 외견으로는 20대 초반에서 30대 초반까지 다양
성별 여성
종족 흡혈귀 (순혈)




1. 외모


175cm정도의 성인 여성의 모습으로 밤처럼 까만 드레스를 입고는 한다. 이 드레스는 항상 팔목까지 가리는 긴 드레스이며 밑단은 아주 약간 발목이 보이는 정도로 디자인보다는 자신에게 주는 실용성을 중요시했다. 항상 관리하고 있기때문에 피부와 머릿결까지 한결같이 빛이 날정도.

검붉은 색의 긴 머리를 특이하게 땋아 올려서 머리를 대각선으로 감싸는 관과 같은 모양이다. 높은 콧대와 흡혈귀 특유의 날카로운 귀, 그리고 창백한 피부는 알고만 있다면 누가 보더라도 종족을 알 수 있을 정도다. 계절을 상관 쓰지 않고 검은 장갑과 긴 타이츠에 10cm은 되는 하이힐을 신는다.

2. 성격


현재 생존이 확인된 흡혈귀 중에선 가장 강인한 흡혈귀로 전대 당주인 드라큘 블라드 3세와 함께 전쟁에서 살아남은 몇 안되는 순혈 흡혈귀들 중 한 명으로 그로 인해서 다른 흡혈귀들에 비해서는 부드러운 성격을 가지게 되었다. 한창 전쟁이 벌어지던 시절엔 검은 악마라고 불릴 정도로 난폭했으며 항상 가문의 선봉에 서서 이종족을 학살해왔다. 지금은 속물적인 모습을 보이며 사라진 당주에 대한 불신이 쌓여있는 듯하다. 다만 흡혈귀라면 비교적 차별없이 대하는 등 다른 귀족과는 다른 모습을 보인다.

3. 태그


/이종족/태고의 흡혈종/전쟁 생존자/순혈의 증거/선천적인 악/NPC

4. 배경


어딘가로 사라진 드라큘 블라드 1세의 뒤를 이어서 블라드 가문의 당주를 맡게 된 태고의 흡혈종. 전쟁시절에는 검은 악마라고 불리며 타종족을 학살해왔으나 의회가 세워진 이후엔 비교적 온건 해진 듯 하나 그 속내는 아무도 알 수 없다.

5. 기타


-현재는 의회에 얼굴을 내미는 것 말고는 별다른 활동이 없다. 당주로서도 군림은 하되 통치는 하지 않는 위치를 맡고있다. 그렇다고 해서 반역을 일으키는 잡종을 죽이지 않는 건 아니다. 대부분의 흡혈귀에게 걸린 예속의 마법의 주인이기도 하다.

6. 보유 스킬/아이템


보유 스킬

보유 아이템


7. 현재 능력치


HP ?????
STR ????
DEX ????
POW ????
INT ????
인과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