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유다스 지킬

last modified: 2017-12-02 12:14:10 Contributors

* 상위 항목:Nameless

"정, 마.. 같이..죽을거...야.."

유다스 지킬(Judas Jekyll)
성별 여성
나이 22
지향 방향 중립 악



1. 외관

172cm/마른편. 타오르는 것 같은 새빨간 머리카락을 하나로 길게 땋아내리고 있는데,곳곳에 조화롭게 흰색이 섞여있다. 앞머리는 왼쪽으로 넘기고 있고 턱을 넘어, 입을 가리는 높이까지 올라오는 검은색 터틀넥도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여성용으로 허리라인이 들어가 있는 원버튼 검은색 재킷은 타이트하며 검은색 슬렉스 또한 핏이 잘 떨어진다. 움직이기 편한 낮은 정장용 구두. 겉보기에 멀끔한 커리어우먼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데 재킷 소매밖으로 드러난 손목과 팔에는 흰 붕대가 빼곡하게 감겨져 있다. 신체 어느곳에도 악세사리를 하지 않았다. 마른 체형임에도 불구하고 신체적으로는 매우 우수하게 단련되어 있다. 물론 평소에도 단련을 게을리 하지 않는 타입. 쌍꺼풀이 짙고, 속눈썹이 풍성한 눈매는 날카롭게 치켜올라가 있고 잘 자리 잡혀 있는 이목구비등을 보아 꽤 빼어난 미인형에 속한다. 시니컬하고 쿨해보이는 인상. 대부분 무표정이며, 잘 웃지 않고, 상대와 이야기할 때에는 똑바로 시선을 맞춘다. 눈색은 화려한 머리색과 달리, 시리도록 차가운 회색빛이다. 요즘은 얇은 검은색 터틀넥이 아닌, 터틀넥 니트를 받쳐입는다. 물론 이것도 색은 검은색이라는 게 아이러니. 아무래도 검은색성애자인듯 하다.

2. 성격

무뚝뚝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해야할말은 한다는데 글쎄. 악인은 악인일 뿐, 갱생의 여지가 없으며 그로 인해 일어나는 희생은 감수해야할 것이라는 생각이 뿌리박혀 있다. 악은 철저하게 배제하고, 그들과의 타협은 없고, 타협할 생각도 하지 않는다. 안인을 배제하기 위해서라면, 인간으로서 지켜야할 최선의 도덕적 양심과 법은 어쩔 수 없이 무시한다는 타입. 물론 자신이 잘못되어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지만. 평소의 행동은 무뚝뚝하고 침착하며 동시에 조용하다. 상대의 말을 경청하기는 하지만, 의견을 내는데에 주저하지는 않고 무뚝뚝하고 조용한 분위기와는 달리, 제법 사교적인 성격. 말하는 것보다 듣는 걸 더 좋아한다. 말수는 극도로 없는 편.

3. 능력

열화. 이 능력은 쇠와 철을 구분하지 않고 녹여버리는 고온을 가진 능력. 손에 닿는 것으로 모든 것을 녹인다. 파이로키네시스와 비슷하지만 정의는 다르다. 이 능력은 속에서 맴돌고 있는 불꽃을 밖으로 분출, 발사하지 못하는 탓에 계속 그 고온이 몸속에서 들끓고 있다. 덕분에 능력을 쓰기 위해서는 몸 속에 있는 산소가 태워지면서 강제로 열기를 발산한다.
또한 부식이나 독성에 의해 녹는 것과는 다른 개념 자체로, 고온에 끓어오르며 녹는다, 라는 개념으로 이해하면 편하다.

발동 조건은 신체 중 손이 닿아야만 가능. 능력 발동자에게도 피해를 끼치는 것으로 판명되어 있다. 벽에 손을 대서 일부를 녹여, 무게중심을 흐트러트려 광범위 공격을 하던가, 근접에서는 상대의 무기나 신체를 붙잡는 식의 개싸움으로 끌고 간다. 레스로 계산해서 15레스 이상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면 몸속에 분출하지 못하는 불들이 들끓어서 마치 화재가 난 건물을 뛰어다닌 것처럼 극심한 체력소모와 함께, 기침. 20레스에 가까워지면 구역질과 함께, 각혈, 호흡 곤란으로 인해 몸을 제대로 움직이는 게 힘에 부친다. 제 몸안에 있는 산소를 강제로 소진시켜서 능력을 발동하기 때문에 몰려오는 부작용으로 보인다.

4. 기타

여기저기 굵직굵직한 큰 흉터가 많은 편. 왼쪽 어깨죽지에서부터 등을 가로지르는 흉터, 다부진 복부에 길게 위로 사선으로 난 흉터. 왼쪽 옆구리에도 뭉개지고 꿰뚫린 흉터 등등. 그 밖에 붕대를 풀면 보이는 양쪽 팔꿈치까지 올라온 흉한 화상 흉터도 포함이다. 지금은 활동하는데에 전혀 문제가 없지만, 가장 신체적으로 문제가 되는 흉터는 목에 있는 흉터로, 아슬아슬하게 성대와 기도, 식도에 문제는 없는 모양. 다만, 말을 오래 하는데에 힘겹기 때문에 핸드폰 어플을 이용해 필요한 말을 음성으로 전달한다. 말을 하기 위해서는 흉터가 난 부근을 손바닥으로 감싸고 누르며 이야기를 해야하는데, 이때의 목소리는 귀에 거슬릴만큼 쇠에 긁히는 소름끼치는 목소리에 드문, 드문 호흡을 잇기 힘들기 때문에 말이 느리다. 그녀에겐 콤플렉스이기 때문에 거의 직접적인 말을 하는게 드물다. 나이프나, 총을 부무기로 사용하면 어차피 그녀의 능력에 무쓸모가 되기 때문에 그녀는 신체를 한계까지 단련해서 꽤 능숙한, 각종 격투기를 보조로 사용한다. 싫어하는 건 거의 없다고 해도 무방하지만, 사람이 먹을만한게 아니라고 판단하면 손도 대지 않는다. 좋아하는 건 음성 출력이 잘되는 핸드폰 기종, 마시는 모든 종류. 특히, 혀가 아릴 정도로 단 것을 좋아한다. 사탕이나 설탕을 듬뿍 넣은 커피를 주면 굉장히 좋아한다. 표정은 변하지 않는데 미묘하게 좋아하는 게 눈에 보일 정도. 책이나 기타 읽을 거리를 좋아하는데 지독한 활자중독.

5. 과거사

그녀의 과거사는 제대로 서술되어 있지 않다. 언니와 언니의 남자친구, 자신의 남자친구를 비롯, 일가족이 more 소속 집단에 몰살. 능력 각성 직후 그녀의 소중한 이들을 몰살시킨 작은 집단 하나를 혼자서 일망타진. 그로 인한 피해도 적지 않음. 목의 흉터와 굵직하게 난 흉터들도 그곳에서 입은 것이라고 추측. 일망타진 그녀를 눈여겨본 사설 기관 Life에서 그녀를 스카웃하기에 이름정도로만 서술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