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Nameless

last modified: 2018-01-19 00:48:28 Contributors

※※※스레더즈가 터지면서 참치어장으로 이주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있는, 아직 이주하지 못한 Nameless 레더분들이 있다면 아래의 주소로 와주세요!※※※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14632845/recent ※※※




Nameless
장르 이능, 대립
성격 시리어스
스토리 창작
시작일 2017/11/29
종료일 미정
본 스레 수 0



1. 프롤로그

항목 참조

2. 시작에 앞서...

나라 단위로 진행된 실험, 그것은 능력자를 만들고 능력자를 강제적으로 성장시켜서 더욱 강력한 병기를 만드는 것이었다.
그러나 수도를 제외하고 모든 도시에서 행해진 이 비인도적인 실험은 강제로 실험체로 분류된 사람들에 의해 막을 내린다.
각 도시는 실험장을 깨부수고 나왔고, 서로간에 합류하게되어 모든 원흉인 정부가 자리잡고 있는 수도로 향하게 된다/

다만 합류한 인원들끼리도 갈등이 있었기에, 그들은 두 갈래로 나눠지긴 하였다. 그것이 Life 와 More
그래도 어쨌든간에, 일단은 서로는 가능하면 건드리지 말자고 정한뒤에 수도에 진입하였다. 진입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강력한 적의 병력에 의해 전면전은 무리라고 판단. 그들은 서로 모르는곳에 아지트를 구하고 잠시 작전을 구상하는데에 이른다.
정부는 정부대로 이들을 제거하려하고, Life와 More는 이들대로 또 불협화음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이야기의 본장이 펼쳐졌다.

3. 무대

Pyxis 라는 나라의 가장 수도인 Malice City. 이곳이 작품의 무대.

큰 나라에 속하는 Pyxis의 수도인만큼 없는것이 없다. 최신 의료기술을 가지고 있는 병원이라던가.
전 세계에서 가장 크다고 소문이 나있는 카지노, 백화점, 그리고 높이 올라서있는 빌딩들은 비행기를 격추시킬 기세다.

특이한것은 이곳은 무장병력들이 여기저기 배치되어 있다는것이었다. 일반 시민처럼 보이는 사람들마저 능력자거나 군인이다.
정말 아주 극소수로 힘없는 일반 시민이 있기는 하지만.. 그것을 한눈에 구분하는것은 불가능에 가깝고.
가장 중심부에는 지도자가 머물고 있는 Center Empire 가 자리잡고 있다.

4. Dictionary

4.1. 이능력

본래 그 어떤 곳에서도 어떤 사람에게서도 나타난적 없었던 현상. 정체를 알 수 없는 현상...
인줄 알았으나, 정부에서 빠져나온 연구원의 말에 의하면 능력을 만들어주는 가스에 의한 현상으로 매우 인위적인 현상이라고 한다.

불을 뿜거나, 얼음을 만들거나 과학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특수한 능력들을 말하는 단어이며.
모든 능력들은 공통적으로 사용할수록 체력이 소모된다. 강력한 기술이나 능력을 사용할수록 이것은 심해진다.
그리고 성장이라는것이 있는데 보통은 잘 이뤄내기 힘든 현상이긴 하지만, 능력이 진화하는 일이 있다고 한다.

4.2. 과학 기술

배경 자체가 미래쪽이기 때문에 과학력이 매우 발달... 되지는 않았다. 무기도 현대와 비슷한 느낌이고.
한가지 다른점이라면 의료기술. 팔이 잘려도 재생할 수 있고 거의 모든 병은 완치가 가능하다.
그러나 가끔 치료가 안되는 상처나 병이 있는데, 이것은 아직도 원인불명.

4.3. Life

사설 무장단체 같은 느낌, 각 도시들에서 선역쪽 조직을 맡았던 사람들이 모여서 합쳐진 조직이다.
일단 극히 일부를 제외하면 대부분 선한 사람들이며 정부 타도가 주 목적이다. 특이하게도 사장님이라는 직책을 사용하는데
본래 회사로 운영되었기 때문인듯하다, 그렇기에 조직원들도 전부 사원으로 불린다.
다만 그렇다고 정장입고 활동하는건 아니고 그냥 형식적인 느낌이 그렇다는거다. 실제 느낌은 전투적인 조직이 맞다.

More에 비하면 잘 뭉쳐져있고 명령도 잘 따르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Empire에 비하면 자유로운 느낌이 강하다.
아지트는 무려 고층빌딩의 사무실. 적진 한가운데에 어떻게 된 일이냐면 인식조작 능력자의 힘으로 숨겨두고 있다고한다.

4.4. More

양아치들의 모임. 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조직.
정부를 조져버리는게 목적인것은 Life와 똑같지만, 이들의 대부분은 단순히 정의를 위해 정부를 치는 느낌은 아니다.
애초에 이곳에 속한 사람들은 대부분이 살인이나, 강도질은 서슴없이 하던 범죄자들이기 때문에, 그냥 한바탕 날뛰고 싶다는 사람이 많다.
그냥 날뛰고 싶은데, 정부가 방해가 되니까 정부도 날려버리겠다! 이런시이다.
어쨌든 리더라는게 생기고나서 조직적인 느낌이 생기긴 했지만, 폭력적인 성향은 오히려 더 강해졌다고 봐야한다.

모든 조직중에서 제일 협력심이 약하고 막나가는 조직. 아지트는 지하에 마련되어 있는 거대한 아지트.
모든 조직원들에게는 살짝만 기다리면 아지트로 귀환이 가능한 텔레포트 장치가 지급된다.

4.5. Empire

정부측의 조직, 위쪽에 나와있지만 전 국민을 상대로 비인도적인 실험을 벌인 장본인인만큼 최악의 조직이다.
정부의 고위 인사들, 지도자, 그리고 수도에 살던 0.1%의 상류층들이 전부 조직에 속해있으며 다들 한 인성한다.
실험체들을 죽여가며 얻은 안정된 강화 프로젝트를 받았기에 이들의 능력은 적은폭이긴하지만 성장해있는 상태이다.
가스를 사용해서 능력자가 된 사람만 조직에 참가할 수 있기에 전원 능력자이며, 이 능력으로 인해 더러운 일만 한다.
가령 수도에 남은 얼마 안남은 일반 시민들을 괴롭힌다거나. 실험체들을 학대한다거나 하면서 말이다.

이 조직에는 수도에서 직접 키운 실험체들도 소속되어있는데. 이들의 취급은 정말로 좋지 않다.
목적은 현재 세계에 위협이 되고있는 능력자 국가의 제압인듯한데, 이 말만 들으면 그럴듯한 조직 같지만 하는 짓이 영...
아지트는 Center Empire 근처의 빌딩 4개. 각자 원하는곳에 배정받는다는듯 하다.

4.6. 실험체

정부측에서 실험용으로 수집해서 실험을 행한 사람들을 말한다. 보통 비인도적인 실험을 잔뜩 받은 경우가 많다.
그로인해 부작용이 있을수도 있고, 성격이 포악할수도 있고, 어쨌든 여러가지 케이스가 존재한다.
취급은 인간 미만, 좋게 봐주면 애완동물 정도의 취급을 받는 실험체가 있기는 하지만 매우~~~ 드물다.
기껏 실험을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전투력은 More나 Life의 전투원들과 비슷한 수준이다. 그냥 말 그대로 고생만 했다.
명령을 거부하고나, 자신의 의지로 명령을 어긴다면 죽는다

이 실험체들중엔 오래된 녀석들도 있는데, (어릴때부터 키워졌다거나) 이 경우엔 능력 실험이 아닌 다른 실험을 받다가.
최근에 능력 실험을 받은 개체들이다. 이 정부는 매우 옛날부터 몰래 이런 일을 벌였다는 뜻.

5. Character List


6. 스레 목록




-Nameless - 00 / #시트 스레 2.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14632845/















Nameless - 13/ #조여오는 손길: http://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14805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