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유라현(빌어먹을 지구 XX까지)

last modified: 2020-01-03 18:09:07 Contributors

"정의? 아, 그 서민들의 헛소리 말하는 거니?"



1. 프로필


이름 : 유라현
생년월일 : 1997.12.24
성별 : 녀

2. 신체사항



키 168cm의 키에 마른 체구. 칠흑같이 어두운 흑발을 길게 늘러뜨리고 있다. 눈은 자색으로 살짝 올라간 고양이상 미인. 화려한 상의에 타이트한 검정색 치마. 같은 옷을 두 번은 안 입는 편. 항상 화려한 귀걸이를 착용한다.

3. 특이사항


#합리적 #아가씨 #애증 #외강내유

4. 기타


# 한 때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던 재벌가의 외동딸. 계열사 사장을 맡고 있는 작은 아버지의 비리 및 빌런 결탁 혐의로 여론과 공권력에게 지탄을 받고, 경영권은 주주들에게 넘어간 상태. 국가 단위 대규모 소송으로 재산까지 모두 압수당해버렸다. 설상가상으로 하나뿐인 아버지마저 병에 걸려 위독한 상태이나, 제 일가는 도와줄 생각은 하지 않고 제 배부르는 것에 열중할 뿐이다. 사회에, 사람에 분노하여 언론이 떠들던 그 잘난 '정의'라는 걸 철저히 깨부실 생각이다.

# 고등교육을 받았다. 국제중 -> 영재고 자퇴. 고등학교 때 학술회에 여러번 참여할 정도로 학업에 열중했으나, 현재는 전부 그만 둔 상태.

# 제 일가가 파산하기 진전, 친구나 지인들이 보여준 냉담한 태도에 큰 충격을 먹었다. 이후로 버팀목인 아버지까지 의식불명으로 혼자서 모든 것을 해내는 데 이골이 났다. 하지만 마음 한구석에서는 누군가 다가와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다. 어쩌면 그래서 빌런 조직에 들어간 걸 수도.

# 이전에 그룹에서 후원하던 히어로들이 사건이 터지자마자 모두 등을 돌렸다. 그들이 말하는 정의를 혐오하며, 히어로 또한 쓸모없다고 생각. 결국 정의같은 건 본인이 정하는 거잖아?

# 본인이 생각하는 테두리 밖의 것들은 가치있게 여기지 않는다. 그게 뭐든지 간에.

# 외강내유. 본인이 빌런처럼 보이는지 상당히 신경쓰면서 행동하는 편이다. 비밀이지만, 빌런노트도 있다! 본인이 생각하는 빌런상을 적어둔다, 가끔 너무 오버하기도 하는데, 그럴 때는 밤마다 침대에서 뭔가를 차는 소리가 들린다고.

# 달달한 것과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빌런 이미지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자중하는 중. 좋아하는 것은 쇼트케이크, 작은 포메가 뒹굴거리는 영상.

# 아가씨..지만, 집안이 한 번 무너져서인지, 의외로 서민 스타일도 알고 있다. 무려 알바 경력이 다수 있을정도. 물론, 이 모든 기억들은 전부 깊은 곳에 봉인해 두었다고 한다.

5. 능력

손에 들고 있는 무기 강화 (내구도 및 각력) / 보통은 양산을 들고 싸운다 (양산 접을 시 공격, 폈을 시 방어)
패널티

6. 평생소원

제 사람들의 안식과 행복
치명적인 약점

6.1. 관계


소네트 알베리히: 작은 아버지의 경호원 중 하나였다. 그와 결탁한 빌런 중 하나로 확신한 상태.
아버지가 쓰러진 이레로 쭈욱 증오해왔으며, 다시 빌런 동료로 재회했을 때에는 많이 혼란스러워 했다. 지금 자신이, 증오하던 빌런이 된 것을 소네트의 존재만으로 느끼고 있어 어쩐지 참담하다고,
일단 목적을 위해 동료,의 범주에 넣기는 했는데 원한이 가시지는 않은 듯 하고, 이제 더 이상 아무도 믿지 않는 제 가족의 결백을 알고 있다는 사실에 기분이 때론 이상하다고 한다.


모든 사항에 동의하며, 당신의 소원을 위해 죽을 수 있습니까?

바보같지만, 필요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