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보 M 리오

last modified: 2020-04-23 23:43:25 Contributors

신께서 나를 부르셨어! 와! 말도 안돼! 신난다!

이름 이보一博 M(Michael) Rio
나이 17
성별
링크 페네슐레이터 데우스 엑스 마키나
생도등급 엘리트



1. 외관

1.1. 세부설명

- 황인과 백인의 혼혈로 백인에 좀 더 가까운 외모를 가지고 있다. 피부는 살짝 어두운 하얀색.
검은 곱슬머리에 푸른 눈을 가졌다.
머리는 일부러 파마를 한 것 처럼 뭉쳐있고 굽이친다. 이마를 시원하게 드러내고 그 위를 곱슬거리는 앞머리가 살짝 내려온다.
눈썹이 짙은 일자고, 미간이 살짝 좁다. 눈두덩이가 움푹 들어가 있고 눈썹과 눈 사이가 좁아 강인한 인상을 준다. 코는 적당히 일자로 높게 뻗어있다.
볼과 턱은 적당히 날렵한 형태다. 귓볼이 조금 넓다.
키와 몸무게는 169cm에 73kg로 키에 비해 덩치가 크고 단단한 느낌을 준다. 손가락이 굵고 전완근과 광배근,종아리가 다른 곳 보다 발달 되어 있다.
아직까지는 소년의 티를 벗어나지 못한 순둥순둥한 인상을 준다.
- 목 아래로 상반신 전체가 잔인하게 난도질당한 흉터로 가득하다.

1.2. 특이사항

키가 클 거라고 믿고 있다. 언젠간 클거라고....아직 17살이니까 180cm까지는 클거라며 신께 매일 기도를 드린다.

2. 성격

2.1. 세부설명

- 명예와 모범을 추구하고 동경한다. 자신이 정의롭지 못한 사람이라는 것은 알고 있지만, 그렇게 되기를 소망하는 편. 독실한 카톨릭 신앙을 가지고 있어서 누군가 신에 대해 안좋은 소리를 한다면 불편해한다. 신이 자신을 인류를 수호할 전사로 선택했다고 굳게 믿고 있어서 인류를 위한다는 사명감이 크다. 사관학교에 들어오게 된 이유도 사명감 때문이다. 언제나 인류를 위해서 용기있고 냉철하고 이성적인 모습을 보이려 한다.
- 한꺼풀 벗겨낸다면 평범한 17살의 소년. 다만 신앙으로 인해서 외설적이거나 자극적인 것에는 내성이 전혀 없다. 덤벙대기도 하고 실수도 한다. 나쁘게 말하면 어리버리, 얼탈 때도 있다. 사람이니까.
명품도 좋아한다. 특히 시계나 지갑 같은 것.
활발한 편이며 사교적이다.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웃으며 다가가고 친절하려 노력한다. 지나가다가 눈이 마주치면 반갑게 인사도 한다.
남이 자신에게 화를 내면 자신의 잘못이 아니더라도 스스로를 반성하며,자기가 잘못된거라고 자책하는 소심한 면모도 있다. 남의 눈치를 많이 보는 편이지만 눈치는 더럽게 없어서 자기도 고민이다.
리퍼와 싸우는 것이 여전히 두렵고 떨리며 그 겁들을 사명감 하나로 버텨내고자 한다.
사명감을 빼고 보자면 어디서나 보기 쉬운 평범한 성격.

2.2. 특이사항

내면의 두려움을 사명감을 억누르고 그것을 용기로 승화시키려고 노력한다.
종교에 관해 민감하다.

3. 특성

백두혈통 40TP
텔레파시 20TP
통찰 25TP
엘리트 50TP

4. 단점

망상(신이 자신을 인류를 수호할 전사로 선택했다고 망상한다.5TP)
흉터(반신을 뒤덮음20TP)
집착-단기적목표(학생회에 들어가기10TP)

5. 대인관계


호죠 죠타로 - 소꿉친구
권진성 - 주최파티에서 친해짐
후안 - 입학시험 같은 팀
아우스 - 입학시험 같은 팀
나즈와 - 같은 수업에서 의문이 가득한 사이

6. 스킬

7. TP

0

8. 과거사

어릴 적에 친구들과 놀다가 실수로 날붙이가 달려있는 기계를 작동시켰다. 상반신은 난도질당해버렸고 다행히 목숨은 구할 수 있었다. 어릴 때지만 아직도 그 때를 생각하면 아찔하다.
14살에 잠자기 전 기도를 하다가 대천사 미카엘의 계시를 받았다, 라고 본인은 주장한다. 신이 인류를 수호할 사명을 주었다고 여기게 된 것도 그 때 부터다. 그 이후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노력해서 사관학교에 입학하게 되었다.
모태신앙으로 카톨릭의 독실한 신자다. 초등학교와 중학교도 미션스쿨이었다. 예전엔 신부가 될까 하고 고민도 했을 정도로 신앙심이 굳건하다.
5살 때 갑자기 자신의 생각이 남들에게 들린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유는 모르지만...그 때 부터 텔레파시 능력자가 되었다.

9. 기타

이성에 대해 면역이 제로이다. 당연히 모쏠.
기계를 다룰 줄 알지만 특출나게 잘 알지도, 다루는 편도 아니다. 테크니션 링크를 선택한건 전적으로 저거너트는 무섭고, 예거는 취향에 안맞고, 스카웃은 위험하고 디재스터는 끌리지 않아서 골랐다. 레인저 링크는 만족해한다.
육군을 지원할 생각이지만 사관학교에서 구르면서 어떻게 변할지는 아무도 모른다.
자신의 가문에 제법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남들에게 과시하거나 하지는 않는다. 오히려 깍듯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려고 노력한다.
할아버지를 좋아하는 편으로 어릴적에는 부모님과 조부모들에게 애교많은 귀염둥이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었다. 지금도 할아버지를 만나면 활짝 웃으며 달려가 안길지도.
할아버지가 군인이었다는건 잘 모른다. 사관학교에 들어오기 전까지 군대에 대해 관심이 없었기 때문.
올해 처음 입학한 1학년이다. 와! 신입생! 프레시맨!

백두혈통 - 가문 : 리오
'리오' 家 통칭 '중국의 밝은 장사꾼', '수확전쟁의 보급관'. 이런 긍정적 평가를 받는 리오 家는 과거 작은 식료품점에서 시작하여 아프리카의 식량 문제를 해결한 업적이 있는 중국의 7대 가문 중 하나입니다. 리오 家의 회사인 홍문화는 거대한 밭을 바탕으로 하는 식량산업에 팔을 걸치고 있으며 자본주의가 제대로 유입된 중국에서는 두번의 주석을 지낸 정도로 명먕높은 가문이기도 합니다. 다만 뿌리는 중국이지만 가문을 세운 것은 먼 과거 중국에 정착했던 유럽게 인물이었기에 동서양적 분위기가 혼합된 느낌의 얼굴형을 가지는게 특징입니다.(외모적 제한이 없습니다.) 치엔 리오(66세, 男) 리오 家의 주인이자 캐릭터에게는 할아버지가 되는 사람입니다. 역대 가주들에 비하면 그 세력이 크지는 않지만 굳건히 내실을 다지는 것과, 건강을 무기로 세우고 있습니다. 과거 군에서 일했던 경력이 있으며 제대 계급은 중령입니다. 과거에는 유들유들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지휘관이라면 현재는 배 나온 할아버지같은 성격을 지녔습니다.
부모는 류온 리오(41, 男), 치엔 시(37, 女)

가문 평가 인맥 : 下 명망 : 中上(중국, 아프리카계 NPC에겐 최상) 재산 : 中

부모님은 할아버지의 셋째 아들과 며느리. 부모님도 이보도 집안의 일에 큰 관련은 없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