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시연(그 여름에 우리가 본 건 끝없는 죽음 뿐이었다)

last modified: 2018-08-14 01:00:13 Contributors

이시연│닉네임(HORRIBLE)
생년월일 020818
성별
종족 인간
165cm
몸무게 60kg
직업 학생


1. 프로필

1.1. Appearance

웨이브가 있는 갈색의 커트머리, 오딘가 자상하면서도 슬퍼보이고, 좀 심약해보이는 눈, 그렇게 인성적인건 아닌 볼륨감. 그녀는 어디에나 있을법하게 생긴 사람이다.
성격은 예민하며 까칠한 편. 다만 이건 그림대회를 앞두거나 한참 작업하던게 있다거나 하는 등 그림 관련된 일이 있을 때, 혹은 그런 언급이 있을때만 해당이다. 평소에는 그렇게까지 사납지도 않고 좀 부드럽게 보인다.

1.2. 기타

모순적인 행위지만 자기 용돈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한다.
위로 있는 형제만 셋, 아래로 있는 동생만 둘이라는 이 출산률이 저조한 시대에서 빛나는 수준으로 어마어마한 형제 자매수를 자랑했었다. 문제는 이들이 다 각각의 분야(공부, 야구, 노래, 작곡, 문학, 그림 등등...)에서 영재라는 클래스에 들어가고도 남을 수준의 실력자들인데 비해 자신은 평범한 사람보다 조금만 더 잘난 수준이라는 것. 매일 집에서나 어디에서든지 다 비교당하며 살았다. 본 스레의 과거편 개인진행에서 가족들이 몰살당하였다.
본인의 예술에 대한 안목은 어마어마하다. 음악, 글, 그림, 춤, 패션 등등... 박물관이나 옷가게 데려가면 괜찮은 사람.
가족의 몰살 사건을 겪은 뒤로 공포와 증오, 욕망이나 무력감에 대한 것을 자기 그림에 녹여낼 수 있게 되었다. 문회안이 보면 그저 잘 그렸을 뿐인 정물화조차도 안먹이 있는 사람에겐 서늘하거나 기분나쁘다는 기분을 느끼게 하는 수준.

2. 계약한 악마

기종 아이폰8 플러스 골드
성별 여...성......?
형태 동물형-인면조
___cm[1]
몸무게 __kg[2]

2.1. Appearance

6살짜리 꼬마아이만한 크기의 인면조. 얼굴은 어리게 생기지 않았다. 깃털색이 매우 아름답고 발톱은 매우 날카로우며 단단하다.
+)현재시점으로 키가 약간 자라고 얼굴이 점점 미형에 가까워지고 있다.

2.2. 능력

오감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을 교란시키거나 일시적으로 각성시키는 것. 능력을 쓸 수 있는 대상은 오감을 전부 조종할 때는 한 명, 오감중에 한 감각 혹은 두가지 감각만 쓴다면 세 명 까지는 가능하다. 교란시킬때는 본인의 칼로리가 빠져서 힘들고 각성시켜줄 때는 각성된 대상의 칼로리가 빠져서 이쪽은 살만하다고 한다. 또한 동시에 감각을 각성시키는 것과 교란시키는 것을 할 수 없다.

2.3. 기타

사람, 혹은 악마에 대한 식성의 질이 무척 나쁘다. 그덕분에 먹는 양도 한정적이라서 사냥도 비교적 자주 해야 하고, 남은 시체를 처리하는것도 애를 먹인다.
성격이 더럽게 나빠서 자기만의 기준으로 사냥한 인간 및 악마의 마음에 드는 부위만 먹는다. 다행이도 해당 부위가 크다면 괜찮지만 손톱이나 눈알따위를 고를 경우 시연은 추가사냥을 해야만 하는 처지가 된다.
목소리가 곱다. 다만 성걱도 그렇고 말도 안이뻐서 시연이 질색을 한다. 또한 시연을 지켜주긴 해도 시연조차 먹고싶은 것으로 정의하기에 시연은 자신의 악마랑 잘 지내기는 해도 썩 좋아하진 않는다.
----
  • [1] 인간형일때만 기재
  • [2] 인간형일때만 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