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임하은

last modified: 2021-04-24 23:17:28 Contributors

"아, 아, 저기...! 그, 그...아--아무것도 아니에요..."

이름 임하은
나이 17
성별
학년 - 반 1 - 2
소속된 부 합창부
기숙사/통학 은월동 105호
성향 ALL


1. 외모


https://picrew.me/share?cd=Dl6j9RXGLf
곱슬거리는 회색 머리카락은 허리까지 오는 길이로 유독 풍성해서 잿빛 구름이나 동물의 털과 같이 보이고 처진 눈썹과 풍성한 속눈썹 아래 둥근 눈매의 머리카락과 같은 색 회색 눈동자는 흰자보다 동공의 비율이 크다.
콧대에서부터 유려하게 선을 그리는 오똑한 코 그 아래에는 활짝 웃는 일이 드문 연분홍빛 입술이 항시 무표정한 일자 입매가 아닌 옅은 미소를 지을 때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입가의 작은 점과 함께 기쁜지 슬픈지 애매한 움직임을 보인다.
피부색이 새하얗고 또래보다도 작은 키와 체구 그리고 마른 체형덕에 마냥 왜소해보인다. 복장은 주로 딱 붙는 의상보다 프릴이 달리거나 셔링 등이 잡힌 여유로운 공간감이 느껴지는 의상을 선호한다.

2. 성격


울보, 소심, 우유부단, 유리멘탈, 은근 행동파, 덜렁이

3. 소속된 부


합창부. 합창부의 반주는 대부분 합창부 부원이 전담하고 있으나 특별한 행사가 있을 때에는 타 부서의 손을 빌려 합창을 할 때도 있고 예능용으로 합창이 아닌 노래를 합창으로 개조해 부를 때도 있다.

4. 기타


* 육체 활동에 소질이 없다.
* 목소리가 좋다. 말할 때에는 소리 자체는 높지만 나직하고 차분한 편이라 혹자가 평하길 목소리가 투명하게 느껴진다거나, 포근한 느낌을 받는다고.
* 합창부지만 노래 실력은 평범한 수준. 기교 없이 음정과 박자를 매우 솔직하게 부르는 편이지만, 음색과 음역대가 깡패라 곡에 따라 합창부 소프라노 솔로 파트를 맡아도 되지 않을까-하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 가사일 전반에 능통하다.
* 성격상 울보이긴 하나 울지 않으려 한다.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