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잭 휴스턴

last modified: 2023-01-23 00:14:39 Contributors

* 상위 항목:블랭크

" 원 샷 휴스턴. 들어는 봤나? "

이미지
잭 휴스턴
나이 30대 초반?
성별 남성




1. 외모

신체의 90프로를 기계로 대체한 점에서 더 이상 서술할 휴스턴의 외모는 없다. 전투에 용이한 무광의 검은색 사이보그. 남아있는 자신의 신체라곤 머리와 쇄골까지. 모든게 의수 , 의족 , 의체 , 심지어 왼쪽 눈을 제외한 얼굴 대부분도 기계와 외골격으로 뒤덮여 있다. 오른쪽 허벅지쪽엔 외골격과 일체형으로 붙어있는 홀스터, 그의 트레이드 마크이자 챠밍 포인트인 리볼버. 대구경탄환을 사용하며 한 눈에도 체급을 의심하게 될 리볼버를 차고 다닌다. 신장 자체는 186cm였다. 장비 포함 190cm.

2. 성격

벙커 일원에겐 낯간지럽게까진 대하지 못해도 따뜻하고 인자하지만 아발란치와 아발란치를 따르는 자들에겐 한없이 냉정한 모습을 보이며 놓칠 순 있어도 손아귀에 들어온 자에겐 관용과 용서를 베풀진 않는다.

3. 수술여부

O

3.1. 장비

왼쪽 눈과 그 주위의 안면부를 제외한 전부가 수술을 통하여 대체 되었음.

기계로 대체된 몸이 으레 그렇듯 엄청난 반응속도와 순발력을 통한 퀵드로우 , 패닝 그리고 휴스턴의 리볼버 숙련도가 시너지를 일으킴.

4. 기타

아발란치의 더러운 일에 휩쓸려 거의 반송장(화장이 필요 없을 정도)이나 다름없던 휴스턴을 살려낸 것이 드레이븐.

코로 숨을 들이쉬고 내뱉는 것 , 입으로 식사하는 것 , 담배를 피우는 것 등등 사람의 육신이였으면 당연히 누릴 수 있던것들을 상당히 그리워하나 점점 무뎌져 가고 있다.

자신의 입으론 한때 ' 원 샷 휴스턴 ' 이라 불렸던 때가 있었다고 한다. 믿거나말거나.

노래 감상이 취미라 굳이 내골격에 탑재된 편리기능이 아닌 스피커든 축음기든 꼭 틀어놓고 듣는 타입.

말할때의 목소리는 낮게 깔리는 에코와 함께 나간다.

Status : K.I.A (killed in Action)

프롬파티의 휴스턴과 조니 그리고

5. 전투 관련

* Hp : 11
* 공격 : .dice 1 2.
* (A) 전투당 한번, 3명에게 명중시 2데미지의 다이스 사용가능.
* (P) 적의 공격 회피시, 대상에게 0.5 데미지 (한턴에 한명만)

6. 소속

Bun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