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테드 체커

last modified: 2018-04-16 21:29:50 Contributors

* 상위 항목:여명에 부는 바람

" .......사망하셨습니다. "

테드 체커
성별
나이 31
상징



1. 외관

딱히 꾸미지 않은 머리를 잘 정돈해서 차분하게 보아도록 하였다.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변한다고 말은 하지만 별로 다를 바 없어보이는 이른바 "나노 반도체컷" 을 애용한다. 감정 없어보이는 눈과 시선은 안경 뒤에서 깜빡인다. 거의 매일 의사 가운을 입고 다니지만 가끔은 베이지색 롱코트를 입고 캐주얼한 복장을 입고 다니기도 한다. 항상 갈색 가죽 구두를 신어서 근처에 있으면 뚜벅거리는 소리가 난다. 치료를 할 때 집중하느라 눈이 날카로워 지는데, 무서워 하는 환자들이 꽤나 있다고...

2. 성격

성격 자체는 둥글둥글하여 다른 이들에게 잘 해주지만, 낮은 중저음의 목소리라던가 졸린듯한 가라앉은 목소리에 의해 혼낸다던가 화난듯한 느낌을 준다는 평을 듣는다. 항상 크게 웃지는 않고 빙그레 미소를 짓는다. 소리내어 웃어봤자 '하하..' 정도. 본인은 무서워보이지 않도록 노력한다지만...

3. 능력

N.ESP. 주특기하면 역시 의술. 각종 구급 장비들을 이용하여 팀원들을 보살핀다. 전투중이든, 비전투중이단 그것은 변함이 없다. 그리고 의술을 전투에도 적용하여 붕대, 메스 등으로 적을 공격한다. 메스가 굉장히 날카로워 적을 가볍게 자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접합술도 얕보지 말자.

4. 무기

메스, 붕대, 마약 등 의료기구들.

5. 기타

- 이름의 영자는 Htaed Checker. H가 묵음이다. 그리고 이름을 거꾸로하면 Death. 죽음 확인자다.

- 밥은 보통 본인이 만들어 먹는다. 남한테 맡기기 미안해서라고. 가끔 찾아가면 그 사람의 몫도 만들어준다.

- 본인이 직접 병원을 운영하기는 했었지만, 현재는 팀에 속하게 되면서 병원을 관두었다. 모아둔 돈이 좀 되다보니 직접 의료기구들을 조달하여 팀원들을 보살피고, 가끔 자선사업도 하는 모양.

- 안경은 쓸 때도, 벗을 때도 있다. 하지만 치료를 할 때는 반드시 안경을 착용하고 진행한다. 그만큼 안경은 없어선 안될 존재다.

6. 과거사

(공란)

7. sk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