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팽문악

last modified: 2019-05-27 23:03:34 Contributors


"제길, 한번도 빗맞춘 적이 없다고는 못하겠어. 하지만 적어도 살아남지 못한 전투는 없었지."
칭호

팽문악
나이 23
성별
신장/체중 172/63
레벨 7
전문 격살
키워드 저격수
민족 명족
무기 석궁




1. 성격


늘상 어딘가 풀려있어 보이는, 경박한 느낌. 다만 웬만한 위기의 상황에서도 평소와 다를 것 없는 태도를 유지하는 담담함도 보유하고 있다.
전투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말이 '어디 숨을데부터 찾아봐' 일 정도로, 안전제일주의적 성격을 띄고 있다. 하지만 가끔 방심하고 충동적인 행태를 보일때도 있어 주의가 필요.

2. 외모


검은 머리를 어깨 정도로 기르고, 뒷머리만을 올려서 묶은 모습. 오른쪽 뺨에 긁힌듯한 흉터가 있다. 눈동자는 짙은 갈색.
키는 큰 편이 아니지만, 넓은 어깨와 다부진 팔을 소유하고 있어 실제 신장보다 약간 커 보인다.
복장은 주로 갈색 평복 위에 두꺼운 가죽 갑옷을 덧입고 있으며, 거기다가 필요한 화살이나 장비등을 메고 있어 더더욱 무거워보인다.

3. 특성&무기

  • 특성
퇴역군인
분노의 길


  • 무기
석궁

4. 능력치

능력치
폭력 3
기교 7+1
신앙 3
교활 3
부패 3
종합 15

5. 기술

▶기술 - 방패뒤의 석궁수
▶Lv.2
▶오랜 시간동안 석궁수들은 앞에 엄폐물이라고는 성벽, 전우같은 것을 두고 화살을 쏘고 장전해왔습니다. 하지만 어느 한 용병 석궁수는 이런 기존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도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는 커다란 방패를 들고다니며 자신만을 위한 새로운 은엄폐물로 사용했고 그 뒤에서 자신의 피해를 최소화하며 적을 격살하는 것에 주안을 두었습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격렬한 전투 끝에 그는 이 새로운 시도에 대한 실마리를 찾게 됩니다.
▶특수효과
▷간이 성벽 : 방패 뒤에 있을 경우 원거리 공격이 방패에 집중될 확률이 증가합니다.
▷보호막 : 일반 공격은 방패 뒤에 있을 경우 대부분 방패에 막힙니다.
▷초소 : 방패로 전면을 전부 가려도 시야가 확보되며 사격이 가능합니다.
▶기술 - 고정사격
▶Lv.1
▶어느 한 자리에 자리를 잡고, 그 자리에서 움직이지 마십시오. 그리고 화살을 쏘아보내십시오. 절대로 벗어나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자리를 잡고 가만히 있는다면 당신은 살아나겠지만, 그렇지 않는다면 죽을 것입니다. 살벌한가요? 이는 암살자들의 오랜 격언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한 자리에 가만히, 아주 오랫동안 가만히 앉아 단 한 발로 생명을 갈취하고는 했습니다. 그 기술을 이제 누려볼 시간이군요.
▶특수효과
▷지정석 : 한 자리를 지정 해 그 곳에 자리를 잡고 움직이지 않을수록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고정식 : 명중률이 크게 상승합니다.

6. 특수기

▶특수기 - 일점사
▶Lv.2
▶대명제국의 군대는 여러가지 병종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 중 석궁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석궁수는 신병 훈련소에서부터 여러가지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당신은 퇴역한 군인으로서 한 때는 대부분을 잊었지만, 거듭되는 전투와 실전감각으로 이를 완벽하게 재현해내는데에 성공했습니다.
▶특수효과
▷속도전 : 빠른 속도로 세 발의 화살을 연속해서 쏘아보냅니다.
▷갈래화살 : 세 발의 화살을 각기 다른 곳으로 쏘아보냅니다.
▷무작위 특수 효과 : 세 발 중 하나는 무작위 특수효과를 지닙니다.
▶특수기 - 광범위 전격 화살
▶Lv.1
▶하얀 전율은 기이하게도 전격의 힘을 머금고 있는 뛰어난 무기입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그 시간동안 격렬한 전투를 통해 두 자릿수의 전격 화살을 쏘아내며 몸에 전격을 받아들인 당신은 약간 기묘한 느낌이 들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손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정전기보다도 강한 불빛이 튀어오르기 시작하더니, 이를 곧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준하고 쏘십시오. 날아든 화살은 적들에게 따끔한 맛을 보여줄겁니다.
▶특수효과
▷콩 한쪽도 나눠먹기를 바라 : 화살이 명중시 가장 가까운 상대에게 전격 피해를 줍니다.
▷찌릿찌릿 : 전격의 피해가 굉장히 커집니다.

7. 신성기

▶신성기 - 위대한 신성의 파편 : 단죄의 천사 :  제르키엘(새로 얻음)
▶Lv.0
▶위대한 신성의 파편이시여! 당신은 모든 기억과 힘을 잃고 숭고한 사명을 품 안에 가진채 이 천하에 내려왔습니다. 비록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고 모든 힘을 잃은 당신일지라도 그 근원의 힘은 막강하며 절대적입니다. 스스로가 누구인지 기억해내고 잊어버린 힘을 되찾으십시오. 천하의 명운이 바로 당신들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특수효과
▷단죄의 천사 :  제르키엘 : 단죄의 천사 :  제르키엘이 지닌 힘을 잠시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아이템

▶아이템 - 하얀 전율
▶등급 : 귀물
▶대명제국의 무관이 사용하던 뛰어난 석궁입니다. 이름과는 다르게 온통 검게 칠해진 이 석궁은, 화살을 쏘아보낼 때 진정 그 진가를 자랑합니다. 제국군의 보급 석궁에 개량과 개조. 그리고 약간의 신비스러운 공정과정을 거쳐 탄생한 이 석궁에는 짜릿한 힘이 흐르고 있습니다. 쏘아보내는 당신은 모를테지만, 직접 상대해서 맞아야만 할 상대는 알겠지요. 이런 저주받을 물건! 이라면서 죽어갈겁니다.
▶특수효과
▷전율의 화살 : 쏘아보내는 화살은 신비스러운 힘에 의해 강력한 전격을 동반한 피해를 남깁니다.
▷무관의 자존심 : 대명제국 무관의 애병이었던 무기입니다. 능력치 기교에 +1을 추가합니다.
▶아이템 - 부활의 반지
▶등급 : 보물
▶불로불사. 영생. 많은 권력자들을 들뜨게하고 좌절케 했던 그 단어들. 아소선은 그런 인간들을 보고 코웃음을 쳤습니다. 절대 바랄 수 없는 것을 바라는 인간들의 모습은 그에게 참으로 재밌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소선은 장난을 부려 인간들에게 영생은 아니지만 한 번의 기회를 주고자 했습니다. 가볍게 자신의 신성을 불어넣어 천하에 떨어진 이 반지는 아소선의 힘을 담고 있는 부활의 반지라고 합니다. 물론 정말 부활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특수효과
▷일회용 : 한 번 쓰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사부활 : 전투불능이 되었을 때, 반지가 빛나며 사라지고 착용자의 몸상태를 최상으로 만들어주고 모든 부상과 상태이상을 치유합니다.
▶아이템 - 흡혈병자의 망토
▶등급 : 귀물
▶흡혈병이라는 희귀병에 걸린 노족들은 항상 피에 굶주려있습니다. 그들에게 있어서 피는 희대의 영약이자 치료제입니다. 하지만 생명과도 같은 피를 누가 함부로 나누어주려 하겠습니까? 노족은 오랫동안 피를 강제로 빼앗거나, 훔쳐와야만 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기술력을 집대성해 체취와 몸을 숨기는 기이한 망토를 개발해냈고 아름다운 미관까지 갖춘 이 물건은 노족 귀족들에게 사랑받았습니다. 이상한 검은 가죽으로 망가진 부분을 덧대었습니다.
▶특수효과
▷명품名品 : 아주 잘 만들어진, 뛰어난 물건입니다. 착용자의 격이 상승합니다.
▷은밀한 망토 : 망토를 두르고 있는 동안에는 체취와 몸을 숨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리마저 숨기는 것은 아닙니다.
▷짐승의 왕 : 괴수와 괴물들에게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스레주의 프렌드쉴드 2EA
시작의 이파리를 이용해 회색 상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강제 어시스트입니다. 사용당하는 사람은 불쌍하지만 뭐 어쩌겠어요. 죽을 것 같으면 일단 살고 봐야죠? 그러니 잠깐만 희생해주세요.
▶특수효과
▷가랏 친구몬! 몸통박치기! : 1회에 한하여 지정한 한 사람을 강제로 끌고와 도움을 받습니다. 물론, 지정된 사람의 의사는 사소한 의견일 뿐입니다.

9. 기타

석궁을 사용하는 이유는 '헛쳐도 도망갈 수 있으니까' 라는 실로 안일해보이는 이유라고 한다.
석궁을 이용해서 먼 거리에서 공격하고, 되돌아오는 공격은 방패로 막아내는 동시에 고정시킨 방패를 받침으로 운용해 안정적인 형세를 고수한다.
그에 맞게 기동전에는 그렇게까지 활약하지 못하는 편.
군인을 그만 둔 사유는 노모의 봉양. 훈련 도중에 위독하다는 연락을 급히 받고 결국 퇴소, 어머니의 간호에 힘썼지만 결국 모친을 여의고 만다.
그리고 그 이후 더이상 가족에 얽매이지 않은데다, 다시 입대를 하기도 뭐하게 되어 용병으로서의 삶을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