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하태현

last modified: 2019-09-27 15:34:40 Contributors


" 예? 내가요? 안하면 안될까요 …"

" 운이 나쁘다니까요. 이런거 시키지 말라니까 ... "

하태현
성별 남성
나이 25
랭크 A


1. 외관

탁도가 높은 검청색의 머리카락, 앞머리의 가르마를 왼쪽으로 틀고 옆머리가 귀 위를 살짝 덮는다. 채도없이 살짝 흐려보이기 까지 하는 흑색의 삼백안이 상대방을 가만히 주시하며, 183cm에 70대의 장신의 보통체격임에도 항상 축 처져있기에 티가 잘 나지 않는다. 이목구비도 반듯하고 눈매도 날카롭기까지 하지만 금방이라도 도망칠 것 같은 분위기와 내려간 입꼬리 탓 인지 미심쩍어보인다.

언제나 레비아탄 팀의 제복을 선호하며, 별다른 일이 없으면 항상 그것을 입고 출근한다. 다만 특이한 것은 손에 언제나 검은 장갑을 끼고 있다는건데. 누군가 이것에 대해 물어보면 얼버부리고 말을 돌린다.
휴일이나 비번인 날에는 사복을 입긴하지만 패션센스가 절망적이라 후드티 위에 후드저지를 입고 모자를 쓰는 기행을 보이는 일이 많다.
자신의 그런 센스를 눈치챈건지 누가 지적을 해주는지 정상적으로 입는 날에는 흰색 셔츠에 검은색 바지만을 입고 돌아다니는 경우도 있다.

2. 성격

패배주의

분쟁을 싫어하고 완만한 인간관계를 즐기는 성격은 핑계고 그냥 본인이 패배주의에 찌들어있어서 다른 사람의 주장을 맞춰주는데 익숙하다.
외향에서 볼 수 있듯 자존감, 자신감 둘다 상당히 부족하며. 어버버 거리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다.
그러면서도 이상하게 결벽증을 지니고 있는데. 이 문제 하나만은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지 언제나 달라붙어서 시종일관 사무실 청소만 하는 경우도 있다.
패배주의에 소심한 인물이며 지금까진 남이 시키는 것에 휘둘려 왔지만 이 곳에서 경찰일 만은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일인지 최대한 남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

3. 능력

시크릿 서비스

상당히 편리한 하태현의 능력, 자신의 시야에 들어오는 모든 정보들을 수집한 뒤, 약간의 추론과 함께 리스트로 보여준다.
추적, 저격, 호위 등등 여러가지 상황에 편리한 능력이지만 시야에 들어오는 정보만 쓸 수 있다는게 크나큰 단점. 안보이는 상대나, 그의 시야에 안보이는 경우엔 정보를 추론할 수 없다.
그의 의지대로 ON/OFF가 가능하긴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레비아탄팀 서류정리에 주로 쓰인다.

4. 기타

▶ 출동시엔 언제나 제복위에 방탄조끼를 입는다. 이유는 불안해서..
▶ 지정사수 혹은 저격수 까지 임무를 맡을 수 있고 본인 역시 선호한다. 뒤에 있으면 다칠 확률이 적어진다는 이유
▶ 본래 집안은 상당히 부유했던 것 같으나 지금은 절연상태. 본인의 의사도 있었지만 가문에서 약해빠진 그를 내쳤다.
▶ 팀에 들어오자마자 가장먼저 한 것은 로봇청소기를 배치한 것. 안젤라 라는 예쁜 이름도 지어주었다.
▶ 재능이 하나 더 있다면 운전. 보트나 자동차 운전을 즐기며 주말엔 어김없이 드라이브를 한다.
▶ 출근하고 하는 일은 청소, 그리고 민원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