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한설화(적영고)

last modified: 2021-05-04 01:16:09 Contributors

" 종국엔 내가 하고싶은 걸 한다... 그게 꿈인거라구요. "

이름 한설화
나이 18
성별
학년 - 반 2 - 1
소속된 부 밴드부
기숙사/통학 은월동 101호
성향 ALL


1. 외모


노란색으로 탁하게 물들인 머리. 길이는 날개뼈를 조금 넘길 정도다.
무표정일때가 많지만 본디 그런 캐릭터는 아니고 그저 하루 24시간 중에 사람을 상대하는 시간이 적을 뿐이다.
후드티와 청바지만 있으면 어디든지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학생.
키는 163. 선이 얇고 마른 체형이지만 왜소하지는 않다.

2. 성격


공란

3. 소속된 부


밴드부

4. 기타


밴드부의 기타담당.
다른 멤버들과는 다르게 여러 악기가 아닌 기타 포지션만을 잡고있다. 기타를 친 시간은 반올림 3년 정도로 경력이라 할 만한 정도는 아니다.
들인 시간에 비해 그럭저럭 굴려먹을만 하지만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평범한 실력'이라고 본인은 냉정하게 평가하고 있다.
최종적으로 기타리스트로서의 성공을 꿈꾸며 적영고에 진학했지만 오히려 현실과 재능의 벽을 느끼고 내심 열등감에 말려 초조해 하는 중이다.
지향하는 음악점은 로큰롤이며. 그래서 이 로큰롤이란 것이 정확히 어떤 것인가에 대해서는 아직도 생각하는 중이라고 한다.
7090년대의 로큰롤. 좀 더 나아가서는 밴드스코어 단위 외의 음악은 진실한 음악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다.
특히 전자음악과 힙합을 거의 이단 취급하다시피 배척하고는 한다.
이런 삐뚤어진 음악사상은 요즘에는 사장된 구닥다리에 가까운 것이지만 그 열정만큼은 누구에게나 뒤지지 않을 정도이다.
인터넷에는 연습을 겸해 홀로 커버 영상을 올려대고 있다. 영상 수는 꽤 되지만 그 중 최다 조회수는 3백~4백 남짓에 그친다.
실력과는 무관하게 그저 자신이 좋아하는 곡만을 연주하고 있기 때문에, 흥하기는 글른 채널이다.
무대는 잘 서는 주제에 채널의 존재에 관해서는 스스로 말하기 부끄러워서 함구하고있다.
이런 설화이지만...
사실은 애니/게임음악을 필두로 기타의 세계에 입문했다는 것은 기밀중에서도 특급 기밀이다.
사용하는 기타는 주로 greco se 600, gibson sg standard
그 날 곡 성향에 따라 바꿔가며 사용중.
의외로 얄쌍한 사운드보다는 진득하고 묵직한 소리를 선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