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핫타리 코타로

last modified: 2019-05-02 21:58:45 Contributors


난 인기는 없지만 무적인 닌자니까 말야. 핫핫핫! 아, 이건 허세가 아니라고?

사람도 모르게, 세상도 모르게, 그림자가 되어 힘없는 이들을 돕는다! 나의 이름은 핫타리 코타로!

핫타리 코타로
성별 남성
나이 19세
성향 ALL
레벨 1



1. 외형

눈꼬리가 위로 살짝 치켜올라가 날카롭기도, 장난기 많기도 한 인상을 주는 기묘한 인상의 청년. 약간 주황빛이 도는 살짝 헝클어진 갈색 머리카락과 검은색 눈동자가 특징이다. 평범해 보이지만 닌자답게(?) 꽤나 근육질인 몸을 하고 있다. 가쿠란에다가 주황색의 얇은 천을 토가처럼 두르고 있지만 별 의미는 없는듯 하다. 닌자답게 허리춤에 수리검 몇개를 차고 있고 등에는 일본도를 하나 메고 있다.

2. 키 / 몸무게

185cm/89kg

3. 성격

핫타리라는 성답게 허세끼가 다소 있고 말장난을 좋아하는 나잇값 못하는 선배. 하지만 기괴한 사건을 해결할때는 평소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른 진지하고 신중한 모습을 보여준다.

4. 이능

인술

불행히도 코타로는 낙제생이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인법의 수가 한정되어 있다.

4.1. 특성

인법 - 기공포

손에서 음양의 기운이 담긴 기공포를 발사합니다. 적군에게 사용하면 5~10 사이의 추가데미지를 주고 아군에게 사용하면 5~10 사이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5. 기타

원래 성은 핫타리가 아닌 유명한 닌자 가문 '핫토리'이지만 가문과 연을 끊었다는 이유로 성을 살짝 바꾸었다고 한다. 왜 가문과 연을 끊었는지는 불명.

닌자답게 각종 소도구를 다루는것에 익숙하다. 특기는 아니지만 잠긴 자물쇠를 클립 하나로 간단히 딸 수도 있다는 듯.

나름 이름이 알려진 닌자 집단에 소속되어 있는 수련생이다. 다만 동기들은 모두 뿔뿔이 흩어졌기 때문에 뭐하는진 모르고 신경쓰고 싶지도 않다는 모양. 겉으로는 '닌자들은 같은 임무를 하는게 아니면 정보 누설을 막기 위해 다른 임무에 파견나간 닌자에 대해 알아선 안된다.'고 하지만 실질적인 이유는 간단하다, 귀찮으니까.

본인 왈 "나는 집단 내에서도 우수생이였지롱"이라지만 실제론 낙제생 중의 상낙제생이였다. 때문에 인술도 수십개씩 구사하는 동료들과는 달리 지금은 꼴랑 하나밖에 사용하지 못한다. 하지만 재능 자체는 어느정도 있어보이는데 과연...?

6.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