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호레이쇼

last modified: 2018-04-02 03:38:25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새벽의 봉화

와-하하하하!! 심심풀이는 되겠구나!!

가운뎃손가락 호레이쇼
나이 28
성별
직업 직업
세력 무소속
특전 신비로운 물건
키워드 가운뎃손가락, 가시기사, 맹세, 붕우
레벨 8
출신지 가울러주



1. 외모

2m가 넘는 거대한 키와 크게 부풀어오른 비대한 근육, 짧게 깎은 금발에 부라린 눈 등. 호쾌한 인상의 얼굴을 하고 있다.
그리고 흉터투성이의 새하얀 몸. 그 위에 간단한 체인 메일을 갖추고, 가시가 잔뜩 박힌 특이한 형상의 갑옷(+투구)을 입고, 그 위에 낡은 후드달린 망토를 걸치고 있다. 거의 벗는 일이 없으므로, 옷차림새가 눈에 확 띈다.

2. 성격

<즐겁게! 통크게! 하고싶은대로 한다!>가 인생의 모토. 인상과 언행만큼이나 상쾌하고 호쾌한 성격으로, 하고 싶은일을 하고, 하고 싶은대로 산다.
상당히 거칠고 폭력적인 인상이지만, 속알맹이는 상당히 선인. 욕하면서도 약자를 도와주고, 이리저리 참견하길 좋아한다.

3. 과거사

"약속했다! 완전 대단한걸 찾아서, 너희들을 놀래켜 줄 테니까!"

어릴 적에, 그에겐 가장 친한 친구가 4명 있었다.
언제나 그 친구들끼리 몰려다니며 놀았고, 언제나 다같이 힘들고, 다같이 즐겁고, 다같이 웃었다.
그리고, 모두들 각자의 꿈을 가졌고, 꿈을 이루기 위해 각자 다른 곳으로 떠나기로 했다.
한명은 군인이 되고 싶다 했고, 한명은 마법사가 되고 싶다 했으며-
한명은 검투사가 된다 했고, 한명은 황제 폐하의 보좌가 되고 싶다고 했다.
그리고 호레이쇼는 "탐험가가 되어서, 엄청난 보물을 찾을거야! 그리고, 제일 먼저 너희들한테 보여줄게!"라는 약속을 했다.
헤어지기 직전의 날, 각자의 친구들은 손가락을 하나씩 골라, 꿈을 꼭 이루기로 거기에 맹세했다.
모두의가운뎃손가락에 맹세한 호레이쇼는 무작정 모험을 떠나, 수 많은 역경과 고난을 겪으며 세월을 보내게 된다.
그리고나서 10년. 아마도 보물 같은것-가시가 잔뜩 박힌 갑옷-을 찾아낸 호레이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일찍이 헤어진 친구들을 찾아 나선 것이다. 덤으로 더 좋은 보물도 찾기 위해서.

4. 스킬

격투술
스트레이트 : 직선 범위로 주먹을 뻗어 공격합니다.
기합 : 사용시 정신 공격에 저항하고 체력을 소폭 회복합니다.
베어 허그 : 강한 힘으로 적을 끌어안습니다.

5. 아이템

사사시노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