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호죠 죠타로

last modified: 2020-05-03 01:22:25 Contributors

미안. 불의를 보고도 그냥 지나칠 수는 없어서.

이름 호죠 죠타로
나이 17
성별
링크 페네슐레이터 데우스 엑스 마키나 - 저거너트, 타이탄(사를마뉴)
생도등급 우등생



1. 외관

1.1. 세부설명


- 182cm의 신장, 정상 체중을 가진 그의 몸은 얼핏 봐서는 평범합니다. 다만 자세히 살펴보면 근육이 잘 다져져 있으며, 잘 발달한 골격은 근육과 조합되며 건강미를 내비칩니다.
- 짧게 커트한 머리카락이 단정하다는 인상을 주며, 살짝 삐져나온 양 머리카락은 귀를 약간 덮습니다. 눈의 색은 짙은 흑색이고, 눈꼬리는 조금 내려와있어 사납다기보단 순하다는, 마치 강아지 같다는 인상을 심어줍니다. 또한 얼굴에 언제나 미소를 띠고 있어 다가가기 편해 보입니다.

1.2. 특이사항

상반신 전체에 날카로운 것에 찔리고 베인 흉터가 남아있습니다. 보는 사람에 따라 거부감을 줄지도 모르겠네요.

2. 성격

2.1. 세부설명

- 기본적으로 착하고 정의로운 성격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든 불의를 보면 쉬이 지나치지 못할 정도로요. 다만 이 때문에 자신의 몸을 잘 돌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문에 만약 죠타로가 불의를 마주한다면, 상대가 누구고 상황이 어떻든 간에 그것을 막으려고 할 겁니다.
- 말이 많습니다. 어찌나 활발한지 보는 사람이 다 입이 아플 정도입니다. 가끔씩 자신보다 더 활발한 사람을 보면 오히려 당황스러워합니다.
- 다만 전투에서는 이런 성격들이 무색하게 쉽게 흥분합니다. 물론 처음에는 냉철하겠지만, 전투가 지속될수록 더 쉽게 흥분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나 스스로가 조절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2.2. 특이사항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형 리퍼"가 이 세상 어딘가에 있다고 확신하고 있으며, 그것을 반드시 보고 싶어 합니다. 다만 보고 싶다고 매일 입에 달고 사는 건 아닌지라 가까운 사람이 아니라면 그가 그런 걸 믿는지도 모를 겁니다.

3. 특성

「프로젝트 : 타이탄(신체)」 (80TP)
「연줄(사회)」(백두혈통) (40TP)
「엘리트」(30TP)
총합 : 150TP

4. 단점

「흉터」(상반신) (20TP)
「맹세」(큰 맹세) (10TP)
- 불의를 보면 "절대" 지나치지 않는다
「망상」(작은 망상) (5TP)
- 이 세상 어딘가에 "날아다니는 스파게티형 리퍼"가 있다고 확신한다
「집착」(단기적 목표) (10TP)
- 엘리트 달성
「습관」 (5TP)
- 딱히 할 일이 없으면 게임기를 집어든다
총합 : 50TP

5. 대인관계

5.1. 데우스 엑스 마키나

이보 M 리오
나즈와 빈 아이유브
헤이든 로페스
가브리엘 맥밀란
유나 화이트로즈

5.2. 오리진

권진성
티아라 E 메타트로니
아서 헌트

6. 스킬

6.1. 목록

[타이탄 강림 : 샤를마뉴] Lv. 1
[반드시 지킨다] Lv. 1
[중력강화역장] Lv.1
[전투의 열광] Lv.1/Passive

7. TP

0

8. 인벤토리

소지금 : 5000C

9. 과거사

이전부터 죠타로가 이런 성격이었던 것은 아니었다. 그는 언제나 말썽을 피웠고, 과격했으며, 다혈질이었다. 그는 매사에 불만이 많고 짜증을 냈으며, 집안의 골칫거리라고도 불릴 정도였다.
하지만 한 친구를 만난 이후 죠타로의 모든 것이 바뀌었다. 어느샌가 그는 친구처럼 잘 웃고, 예의바르고, 매사에 긍정적이며 포기하지 않는 끈기를 가지게 되었다.

하지만 그 친구는 결국 죽었다. 죠타로가 사소한 불의를 무시했기 때문에. 어느 날, 친구와 만나기로 했던 한 건물에서, 죠타로는 돈을 뺏고 달아나는 강도를 보았고, 그는 그를 잡아달라는 경관의 요청에도 그를 방관했다. 왜 잡지 않았냐는 경관의 물음에, 죠타로는 "제 일이 아니잖아요." 라고 답했다.
그리고 그 강도는 자신을 가로막던 죠타로의 친구를 죽였다. 불의를 못 참던 친구가 강도를 가로막자 급한 마음이 든 강도는 친구를 총으로 쏴죽였다. 죠타로는 절망했고, 그 강도를 직접 찾아내어 거의 반 죽을 뻔 하며 강도를 맨주먹과 둔기로 때려잡았다.

이후 그는 입대하며 다짐했다. 다시는 사소한 불의도 무시하지 않으리라고. 그런 일은 다시는 없도록 하겠다고.

10. 기타

죠타로 목떡
죠타로 테마곡

1.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형 리퍼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면 흥미진진한 눈빛으로 논문을 쓸 정도의 설정들을 내뱉는다. 물론 90%는 죠타로의 망상에서 기인한 것이며, 10%는 현실의 리퍼의 특징을 가져와 짜깁기 한 것이다. 한마디로 그냥 허언이다.
2. 탄산음료를 좋아한다. 카페인 음료도 좋아한다. 탄산+카페인? 다 가져와!!
3. 게임이나 만화를 좋아한다. 쉬는 시간에는 언제나 한 손에 카페인 탄산음료를, 다른 한 손에는 게임기를 들고 있는 모습을 보인다. 좋아하는 만화책은 자기랑 비슷한 이름의 주인공이 나오는 기묘한 만화.
4. 꽤나 우수한 성적과 모범생같은 태도로 우등생에 올랐지만 아직은 부족하다고 여긴다. 그 역시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있는 사람이기에, 가문에 인정받고자 엘리트까지 오르고 싶어한다.
5. 주로 쓰는 무기는 너클 혹은 철퇴.
6. 애칭은 호'죠' '죠'타로라서 죠죠.
7. 본가에 있을 때는 유카타를 입으며, 한 쌍의 귀걸이를 착용한다. 하지만 귀걸이가 무거워 밖에서는 좀처럼 착용하지 않는다.

호조 가

"새로운 나가히데"
호조 가문은 현 일본의 국방차관보를 지니고 있는 가문입니다. 사실 이것만 본다면 큰 기업이나 높은 정재계 커미션을 지닌 가문들에 비하면 부족하다고 할지도 모르지만 호조 가문의 진면목은 고위층, 중위층을 아우르는 발 넓은 가문의 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고위 공직자들이 현 가주인 호조 에이다(71세/男)의 후원으로 고위층과 연결되어 그 자리에 들 수 있었고 국방차관보를 지니고 있는 호조 요엔(51세/男)의 위치 역시 이런 가주의 입김들이 닿아 이루어진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조 에이다(71세/男)
만약 '고고한 사무라이'를 만든다면 이런 사람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람들에겐 존경받는 야인임과 동시에 아랫사람들에게 은혜를 받으면 그 은혜를 더욱 크게 돌려주고 가진 지혜도 뛰어나 한때 일본의 대통령 역시 그와 여러 이야기를 나누고, 정책을 결정했단 이야기도 있습니다. 가족이라고 해도 쉽게 믿음을 주지 않고 그 가치와 지혜를 증명해야만 '호조'로 인정한단 얘기도 있는 만큼 고약한 사람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