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다니엘 윌리엄 크리스토퍼

last modified: 2019-03-04 23:00:00 Contributors



으음.....귀찮아....졸려......

1. 다니엘 윌리엄 크리스토퍼


이름 다니엘 윌리엄 크리스토퍼
성별
나이 17
동물 곰(코디악 불곰)
기숙사(구역) 남-중앙에서 조금 멀리 떨어져있는 남동쪽 수상가옥

1.1. 외형-사람

키 193cm, 체중은 91kg. 평균보다 훨씬 더 큰 키라서 전봇대같은 느낌도 준다. 근육이 꽤나 탄탄하게 잡혀있어서 어느정도 체격도 있는 편. 갈색 머리카락을 목까지 길렀으며 옆머리 역시 목까지 내려오는 길이다. 눈의 색깔은 밤갈색이며 눈꼬리가 조금 내려가 있어서 그런지 차분한 인상을 가졌다. 왼쪽 눈 바로밑에 작게 눈물점이 나있는게 특징. 피부는 조금 흰 편이다.

1.2. 외형-동물

평균보다 더 큰 인간형의 영향인지는 모르겠으나 안그래도 큰 평균적인 코디악 불곰보다 조금 더 크다. 네발로 섰을때는 발부터 어깨까지 1.7m, 두발로 섰을때는 발부터 머리까지 3.6m라는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한다. 이때의 체중은 747kg. 북실북실한 갈색 털이 온몸을 뒤덮고 있다. 눈은 갈색, 반뼘보다 조금 긴 길이의 손톱은 검은색이다. 평소에는 네발로 걸어다니는게 특징. 가끔씩 두발로 일어설때도 있다.

1.3. 능력

광폭화
-데미지를 입었을 때, 자신의 의지로 광폭화를 사용할 수 있다. 발동하기 위한 최소 데미지는 칼 혹은 화살 하나가 꽂히는 정도이다.
-광폭화를 시전한 직후부터 250kg를 드는 정도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받는 데미지가 누적되면서 능력은 점점 강해지며 최대 550kg정도까지 강해진다.
-받는 데미지가 누적되면서 점점 이성을 잃어간다. 팀킬의 가능성이 있으며, 이 때 매 턴 공격 레스마다 1~23 다이스를 굴려 팀킬 여부를 결정한다.1이 나오면 팀킬로 판정한다. 이후 팀킬이 걸리면 자신을 포함하여 인원 수만큼 다이스를 굴린다. 자신이 걸리면 자해하는 것으로 한다.
-광폭화가 시작되면 최대 35시간 이후에는 이성을 완전히 상실한다. 전투가 얼마나 치열한지에 따라서 이성 상실까지의 시간이 달라진다. 최소 30분1시간.
-광폭화 동안, 받는 데미지의 50%(이성 상실시 100%)를 무시한다. 단, 이는 무효가 아니라 무시이기 때문에 능력이 끝나면 반동을 받는다.
-이성이 있다면 자력으로 광폭화를 풀 수 있으며 어떻게든 광폭화가 풀리면 이성을 잃는 정도에 비례하여 3~12시간동안 기절하여 행동불능이 된다.
-단, 이성이 50% 이상 있을 때 자력으로 능력을 해제할 경우 남은 이성에 비례하여 기절하기 전까지 추가 턴(최대 3턴)을 얻는다.

1.4. 특징

• 보통 흉포하다고 생각되는 곰과는 맞지 않게 매우 느긋하고 만사를 귀찮아하는 성격이다. 좋게말해서 낙천적인 기질이 있어 대부분의 해야할 일을 "어떻게든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미룬다. 평소에는 바닥이나 침대에서 뒹굴거리는 것을 좋아하며, 이것은 곰으로 변했을때도 마찬가지다.
• 꿀, 사탕, 엿, 설탕등 단거에 환장한다. 꿀을 제일 좋아하며, 단것을 얼마나 좋아하면 단것에 정신이 팔릴 경우에는 아픔도 제대로 느끼지 못한다.
• 아무거나 잘 먹는다. 배고프면 징그러운거, 특이한거 가리지 않고 심지어 야생화를 뜯어먹거나 곤충을 집어먹기도 한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배탈난적은 거의 없다는듯. 인간일때는 육식을, 곰일때는 채식을 선호한다.
• 털이 은근히 푹신푹신하다. 곰일때 다니엘을 배고누우면 잠이 잘온다는 소문이 있다. 진짜인지는 다니엘 스스로 확인해볼수가 없어서 불명.
• 이렇게 염세적인 성격인데 운동은 매일 꾸준히 하고있다. 팬실베니아에서 있었을때 엄마가 그렇게 빈둥댈거면 운동이나 하라고 계속 잔소리해서 마지못해 시작한 운동을 아직까지 하는것. 사실 이제는 거의 습관처럼 하는것이 분명하다.
• 슬로우스타터 기질이 있어서 막 싸우기 시작하면 그렇게 힘을 잘 못쓴다. 몰론 이건 상황이 급박하지 않을 때 한정이다.
•메이 선생님에게 티타늄 합금으로된 너클 글러브를 받았다. 가죽부분 같은게 없이 장갑 자체가 전부 티타늄 합금이라 아직 사용이 어색하다.

1.5. 과거사

미국 알래스카 주에서 태어났지만, 치안의 문제로 다니엘이 어렸을때 팬실베니아 주로 이사했다. 그래서 유년기 대부분의 시절은 팬실베니아 주에서 살았다고. 나름 부유한 중산층 가정에서 어머니와 아버지와의 특별한 불화없이 지냈기에 인생에서의 큰 굴곡이라 할만한것은 없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