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아나 온

last modified: 2018-07-27 23:32:04 Contributors

"나~느으은~~! 노래가~ 좋아~!"

이아나 온
나이 17세
성별 여자
학년 2학년
출신 은 제국 혼혈자
수치 M: 400 / A: 3500
시트 30번



1. 외관

키 163. 늘 실눈을 뜨고 다니느라 알긴 어렵지만 하얗게 바랜 낙엽에 햇빛이 비추는 것 처럼 금빛이 도는 잿빛의눈은 뜨고다니면 사랑스럽게 빛을 낸다. 동글동글 예쁜 두상이 돋보이는 회색에-결이 조금 나쁜- 단발머리, 햇빛을 받고 자라서 살짝 그을린 피부는 건강함과 발랄함을 같이 나타낸다. 학교에서는 교복을 입지만 굳이 밖으로 나가면 옷은 늘 계절에 따라, 기분에 따라 내키는대로 입는다. 외모는 잘 쳐줘야 평범한 사람보다 살짝 이쁜 정도지만 어딘가 귀엽고 사랑스럽게 보인다는 점을 누구도 부인하기 어렵다. 증조할머니에게서부터 대대로 물려받은-증조할머니>할머니>엄마>이아나 순-반지가 아직 헐렁해서 약지가 아닌 검지손가락에 끼고 다닌다. 반지의 원석으로 보이는 보석이 예뻐서 이아나가 반지를 아낀다.
가끔 석장을 들고 다니긴 하는데 무거워하는 눈치다.

2. 성격

정말로 사랑을 받고 자란 아이처럼 상냥함이랑 사랑스러움이 퐁퐁거린다. 누군가를 대할때는 대게 나쁘게 대하지 않고 차별없이 둥글둥글 부드럽게, 진심을 다해서 대한다. 정말로 사랑스러운 아이!

3. 능력

M수치 400
A수치 2500

정말로 다양한 성량을 자랑하는 자신의 목소리에 알 수 없는 힘이 깃들어 버프와 디버프를 부여한다. 이 목소리로 의도하고 소리를 내거나 노래를 할 경우 듣는 대상에 따라 다르지만 감정을 유도한다.

4. 기타

  • 아라 한의 평가
아바돈과의 혼혈 중에서는 상당히 이른 세대이다. 목소리를 통해 버프와 디버프를 주는 능력은 아바돈보다는 인간에게 더 효과있을 듯하기에 서포터 명목으로 키워도 좋을 듯하다. 그의 오빠도 나쁘지 않은 성적을 지니고 있기에..
목소리를 통한 연구에 상당한 진척을 이룰 수 있는 재원으로 생각된다.

기타는 물론 하프나 피리 등등 악기를 참 잘 다룬다. 근데 춤을 추는걸 잘 못한다.

할일이 없으면 아무도 없는 곳에 가서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길 좋아한다. 자신의 능력을 조절하지 못하여 원래는 수다스러웠지만 지금은 약간 말수가 줄었다. 하지만 노래를 좋아하기에 아직도 이런식으로 그것을 달랜다.

노래랑 동급으로 좋아하는 것은 수영! 해안가로 가서 얇은 옷을 입고 수영하기를 무척 좋아한다. 한 번 들어가면 입술이 파래질정도로 바다속에서 움직이고 나와 몸을 데피고 다시 들어갈 정도이다!

증조할머니의 유언 때문에 1살 많은 오빠는 이안, 본인은 이아나가 이름이다. 참고로 오빠도 이 학교에 다닌다. 둘다 입학사정관제로 들어왔기에 학비의 혜택을 보긴 보는 모양. 오빠는 눈이 가려지는 모자를, 아이나는 실눈을 뜨고 다니는데다가 출신을 비밀로 하여 혼혈임을 숨긴다.

증조할머니가 상급의 아바돈이랑 아바돈인줄도 모르고 살림차려서 할아버지를 낳았다고 한다. 그런데 그 뒤에 아바돈인걸 알아서 고민하다가 몰래 자기 언니에게 상담받으려고 말했더니 언니가 순식간에 집안에 다 까발려서 증조할아버지 몰래 온 가족이 증조할아버지 정체를 신고한건 덤으로, 아예 그곳을 떠나버렸다. 그 와중에 집안사람들이 이제 간신히 돌을 넘은 아기였던 할아버지를 죽이려고 하자 증조할머니가 할아버지를 데리고 평생을 거의 숨어살다시피 하며 증조할아버지를 찾아다녔지만 찾질 못했다고 한다. 덕분에 떠돌아다니는 것에 염증을 느낀 할아버지가 자금의 해안가에 정착하며 학교에 오기 전까지 그곳에서 3대가 살았다. ...예전에 딱 한 번, 아빠의 일을 따라 은 제국 너머의 소국에갔던 때에 자신을 목격한 짙은 흑발에 금안의 남자가 "아리아(증조할머니의 성함)?" 라고 하자 무심결에 "이안(할아버지에게 들었던 증조할아버지의 성함)?" 라고 하여 그 남자가 놀라서 황급히 자리를 떠난 적이 있었다. 그 뒤에 그 남자를 다시 볼 수 없었지만 아직도 그 남자를 궁금해 하고 있다. 어릴때부터 할아버지랑 다른 어른들 덕분에 증조할머니를 빼다 박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반지

무기는 일단 금속으로 만든 석장. 6개의 고리와 여러개의 방울이 달려있으며 이상하게도 적당한 곳에 손잡이처럼 보이는 부분이 있다. 인첸트도 이아나에게 맞추어 치유계열로 걸려있다. 다만 이아나는 엄연히 컨트롤러이므로 전투에는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써보지 않았기에 뭐가 인첸트 되어있는지 본인도 전혀 모르기에 남이 다쳐야 쓸 수 있을지도...

특이하게도 서포터라고는 하지만 간단한 전투기술을 익혀두면 좋을텐데도 정말 단순한 격투기를 빼고는 그런 대비가 하나도 없어서 절대로 혼자서 아바돈 사냥을 나가지 않는다. 끔살당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은 어딜 가든지 이아나다.
+)...라는건 대외적인 것으로, 사실 창술과 봉술정도는 실전을 목적으로 배워두긴 하였고 맨손격투도 일단 기초정도는 떼었다. 다만 이아나가 비폭력주의자라서 발휘할 기회가 많이 없다.

4.1. 이벤트용 정리


''' 보물찾기 '''

''' 꿈결 '''

다트 이벤트
: 아티팩트스마일 팩트Pㄹ큐ㅇ
쿠션팩트랑 동일하게 생겼으나, 안에는 반짝거리는 금속 판과 블러셔를 바를 때나 쓸 법한 하얀 퍼프가 있습니다.
효과는 변신 및 강화이다. 물론 시간제한은 있으며, 심각할 정도로 샤라라한 변신으로 적과 아군 모두의 눈길(어그로도)을 끕니다.

마법소녀 변신입니다. 의상은 파니에가 많아 잘 퍼지며 웬만해선 뒤집히지 않는 프릴 미니스커트와 반짝거리는 모래가 담긴 유리병과 팩트가 허리춤에 매달려 있고, 상의는 베이비돌을 기반으로 한 하늘하늘한 레이스가 달린 프릴 블라우스에 장갑과 티아라도 착용됩니다.

변신시 육탄전 능력이 상승하며-이아나 기준으로 힘껏하면 하급 아바돈을 주먹질로 날려보낼 수 있음-, A수치가 약 2배가 되지만 변신의 지속시간은 3턴밖에 되지 않습니다.

5. 관계

  • 성향: ALL

*이안 온: 이아나의 오빠. 이 학교에 1년 먼저 왔기에 스레 진행중인 시점에서는 3학년. 일단 악기의 소리를 이용한 음파, 혹은 보이지 않는 칼날같은 공격을 한다는 방식이 보인다. 이아나주가 재미삼아 다이스를 굴려봣더니 A수치 3408 M수치 563 이라는 수치가 나와서 수치상으로는 여동생을 이겨버리는 인물. 작중 언급에서는 성격 이상하고 남 놀려먹기 좋아하는데다가 상당히 까칠하며 얼굴은 미남이고 음악적인 재능이 이아나만큼, 혹은 그 이상에 해당하는 사람으로 확정되었다. 이아나와는 서로 오빠놈 동생년 정도로 투닥거리지만 사이는 꽤 좋다는 설정이라 이아나의 레스에서 자주 등장하거나 언급된다.

*프란츠 발터: 이아나가 어느날 우연히 아바돈 혼혈이란것을 들켰을 때 비밀을 지켜주겟다고 한 것을 계기로 그녀가 혼혈인것을 알면서도 친하게 지내주는 선배. 이아나는 프란츠를 무척 편하게 여긴다.

*테오도르 비르겐슈타인: 둘 다 사람들이랑 두루두루 어울리기 좋은 성격이라 언젠가 학교에서 마주쳤을때 알게 된 뒤로 제법 친하게 지내고 있다. 이아나는 거리를 두는것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그렇게 하듯, 테오도르에게도 자신이 혼혈이라는 사실을 숨기는 것만 빼면 거의 격없이 지낸다.

*시엔 아나테마: 오빠따라 아카데미에 입학하기 위하여 이아나가 입학시험을 준비하던 때 만났다. 정작 오빠인 이안도 안보이고 내심 시험을 걱정하던 이아나는 곧 같은 또래에, 마찬가지로 시험을 보러 온 시엔을 향해 적극적으로 먼저 친하게 굴었다. 그리고 정말로 둘 다 합격해서 같은 학년으로 다니게 되면서 이아나가 지금까지 열심히 들이대기도 하고, 시엔이 이아나를 밀쳐내지 않아 아직까지도 친한 친구관계이다.

*비류 월야 일카이: 입학식에서 비류의 가면을 보고 먼저 멋있다고 하면서말을 걸었다!...그 뒤로 비류가 가면을 기숙사에 두고 다니는 덕분에 설마 자기가 못할말을 한건 아닐까 고민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