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차 서

last modified: 2018-04-12 03:10:15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새벽의 봉화

본관, 운이 좋지 말입니다?

차 서
나이 22
성별
직업 군인
세력 군부파
특전 행군
키워드 소시민, 재화에 대한 집착, 생존본능
레벨 10
출신지 너울울음주



1. 외모

일반적인 남성보다는 조금 외소한 체구에 비해 양팔의 근육이 눈에 띄인다. 회색 더벅머리에 조금 게슴츠레한 갈색눈. 웃는인상의 입술이 조금은 우습게도 보인다.
지급받는 옷이나 갑옷을 입기에 특징이라고 할 것은 없어보인다.다만 그 특유의 분위기때문에 탈영병이나 패잔병으로 의심받는 경우가 종종 있다.

2. 성격

병사특유의 조금 딱딱하면서도 이상한 말투를 쓰면서도 능글능글한 표정과 행동을 하는 차서는 동료들 사이에서도 '뭐하는놈일까' 라는 평가를 받는다. 능글능글한 표정으로 거짓말도하며 동료들에게 기운차게 할 농담도 할 줄 안다.

3. 과거사

묘사평범한 영지민이 돈이 적은것은 특이하지않고, 돈때문에 군인이 되는것도 그리 놀라운 일도 아니다. 소작농으로는 다 무너져가는 집을 보수 할 돈도 없었고 동생들이라도 줄 소금가루 덩어리를 얻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그렇다고 범죄를 일으키기에는 그에 필요한 지식이 있는것도 아니었고 그럴 각오도 없었다. 그렇다고 정말로 군인이 되어 그 무거운 칼을 집어드는건 도둑질보다는 더 큰 각오가 필요해 보였다. 그 말을 타고있는 상인을 보기 전까지는.
그 상인이 가진 재물은 의심을 받을정도로 크지는 않았고 욕심이 사라질정도로 적지는 않았다. 어느 저녁에 얼굴을 천으로 감추고서 한 도둑질은 제법 성공적이었다.
훔친 재물들은 입대 보조금으로 탈바꿈해 가족에게 전달되었으며 범인은 신병으로써 기초훈련을 받고있었기에 발견될 수 없었다. 기초적 훈련을 마친 후, 별다른 특기를 가지지 못한 그는 방패병이라는 직책을 부여받게된다.
그저 앞에서 방패를 들고 상대방의 공격을 막는 단순작업을 전장에서 해야했고 방패병들생환률은 그리 높지는 않았다. 다만, 이상하게도 '차서' 라는 방패병은 무슨 수를 썼는지 실종되고도 살아남아왔다.
그 과정에서 무슨일이 있었는지는 누구도 알지 못한다. 그와 함께있었던 창병이나 궁수들은 일찍이 귀환했거나, 죽었기에.

4. 스킬

실드 파이트

어그로
달리기

5. 아이템

제국 군인 표준 검
제국 군인 표준 방패
제국 군인 표준 갑옷
제국 군인 표준 군화
아시페리의 눈

6. 기타

재창조의 서를 읽어 벤 워트 일리아드로 다시 태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