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에빌리오스 마키나

last modified: 2017-12-22 10:12:17 Contributors

* 상위 항목:Nameless

"즐겁게 해주렴?"

"내 시체 위야 말로 정의야"

에빌리오스 마키나(Evillous Machina)
성별
나이 외관상 15
지향 방향 순수 악



1. 외관

138의 짤막한 키와 로즈 레드빛 눈, 카키색 머리를 지닌 여성, 피부는 백색에 가까운 황색. 머리카락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장발이나, 가끔 기분따라 머리 스타일을 바꿀 때도 있다. 입는 옷은 주로 회색이나 검은 색 옷을 즐겨입는다.

2. 성격

기분파적인 기질이 있다. 좋아하는 대상이 생기면 이것저것 챙겨주지만 싫어하는 대상은 철저히 무시하는 타입. 그마저도 호불호가 시시각각 바뀌기도 하기에 사교적으로 영 좋은 성격은 아니다.

3. 능력

은신 능력, 상대의 시야에서 자신의 모습을 안 보이게 하는 신경 간섭 계통의 능력, 단순히 시야에서 보이지만 않게 되기 때문에 다른 감각으로는 대략 그녀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다. 지속 시간은 딱히 없으나, 쓸 때마다 정신적인 피로가 체력적인 소모와 동시에 찾아오며 그녀의 레스로만 카운트하여 10레스 이상 쓰면 정신적으로 과부화되어 풀린다.

4. 기타

쾌락 살인마이다. 지금까지 죽인 사람수가 최소 20명은 될 것이라 추측되며, 그녀의 짓이라는 심증은 있지만 물증이 없는 상태여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케이스.
겉 외관은 15세지만 실제 그녀 나이는 25살이라는 사람도 있고 그 이상일지도 모른다는 추측이 있다.
가까운 이들 사이에서의 애칭은 에빌


5. 과거사

그녀가 악으로 각성하게 된 계기는 학교 다닐 때의 왕따 때문이다. 그녀를 괴롭히던 이들에게 복수로 기습을 하며 때리던 중 괴롭히던 이가 그녀에게 애원하는 것을 보며 '즐거워져 버렸다.' 그 후 그녀는 학교를 그만두었다 -말소된 사건 기록 중-
그 외의 과거는 '기록된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


6. 인간 관계


플로라 벨 - 친구에 가까운 사이, 자기가 More로 끌어들였다.

버밀리온 - 천적에 가까운 존재

이안 녹틸루카&아인 녹틸루카 - 오락실의 라이벌,나름대로의 호의를 품고 있다

타니바스 - 전 애인, 그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