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카운티아 트로이아트

last modified: 2018-08-07 20:58:10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Night of Rose

방해야-


카운티아 트로이아트
나이 26
성별
종족 나이트메어 레이디



닉스 혁명군
귀환하는 군주 브로커 황녀 동백 이면의 기사 사안의 마법사
파이퍼 렌 녹스 아빌레라 아인즈 녹스 카멜리아 폰 신드롬 슈엘 크레프트/칼리아 카운티아 트로이아트 루나 T. 쿤다버퍼
고독한 늑대 곡예사 이질적인 순수 둘이면서 하나, 하나면서 둘 호문쿨루스
크롤리 비트레어 신시아 스트레인지 강 백야 06/제르마 소피아

1. 외관

잘 관리되어 있지만 이상하게 윤기가 흐르지는 않는 검은 머리카락이 허리까지 내려와있습니다. 옆머리는 왼쪽보다 오른쪽이 긴 형태입니다.
눈은 특이하게도 역안이며 뱀눈입니다. 눈의 형태뿐 아니라 눈동자도 뱀처럼 세로로 세워져 있습니다. 그리고 눈이 역안이기에 눈동자는 흰색입니다.
키는 167cm로 크지도 작지도 않은 느낌이지만 신는 신발에 따라 조금의 변화가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보통은 변화가 없는편입니다.
눈밑이 뱀의 비늘같이 되어있고, 그 부분은 뺨 언저리에서 끝납니다. 그리고 혀는 도감에서 볼법한 뱀혀. 끝부분이 갈라져 있고 가늘고 길게 늘어납니다.
사실상 뱀의 특징은 눈과 비늘부분, 그리고 이 뱀혀가 전부입니다. 종족은 엘프기에 딱히 특성도 살릴 수 없고, 그다지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손톱은 검게 칠해놨으며 날카로운 편입니다. 항상 웃고있지만 눈을 뜨고서 웃는 모습은 먹이를 눈앞에 두고 웃는 모습이라고 평가되기에....
눈을 감고서 웃는편이 많으며, 사실 평상시에도 자주 눈을 감고서 생활합니다. 실눈인게 아니라 정말 눈을 감고 있습니다.
뒤쪽 어깨부터 시작되는 뱀문신이 있으며, 이 문신은 여성의 목에서 끝납니다. 마치 목을 물려는듯한 뱀의 머리 옆에는 꽃 문신이 같이 있습니다.
오른손 중지에는 뱀이 똬리를 튼듯한 장식의 반지가 끼워져 있습니다. 아참 그녀의 이빨에는 마치 뱀의 독니같은 부분이 존재합니다. 물론 독이 나오진 않습니다.
피부색은 좀 창백한편입니다. 그리고 다가가기 어려운 미인상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옷은 검은색 옷을 선호합니다, 아니 검은색 옷만 입습니다. 몸에 잘 맞는 검은 상의와 상의보다 살짝 톤이 밝은 하의. 그리고 목에는 검은 스카프가 있습니다.
옷이 그렇게 펄럭거리는 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소매나 상의쪽에서 잘도 뱀들이 나옵니다. 대체 몇마리를 키우는건지 모를 정도입니다.
검은 상의들은 공통적으로 붉은 물감을 튀긴듯한 장식이 되어있는데, 마치 피같지만 다행이도 그런것은 아닙니다.

1.1. Final Ver


조금은 날카롭게 세팅된 검은 머리카락에, 조금은 날카로워진 인상. 전체적으로 무뚝뚝하고 차가워 보인다는게 맞는듯.
표정변화는 특정 상황이 아니고서야 없다고 봐도 되며, 복장은 털달린 가벼운 재킷과 움직이기 편한 바지 종류로 바뀌었다.
힐이 있는 신발을 신게 되었기에 키는 170대로 보이며, 원래 끼던 반지는 메두사의 머리카락같은 반지로 바꾸었고
뱀의 동체같은 팔찌 두개를 왼팔에 끼고 있다. 예전처럼 눈을 감고 다니는 일은 보기 어렵다.

2. 성격

대부분의 상황에서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깍듯하게 존대하는 여성, 표현하자면 조신한 여성상.
하지만 속은 꽤 시커멓습니다. 그렇다고 사람을 못 믿는 모난 사람도 아니고, 사이코라는 뜻도 아닙니다.
그저 약간의 이익관계를 따지는 여성일뿐, 그러나 적에게 한해서는 매우 잔인한 방법이나 더러운 술수도 마다하지 않고 씁니다.
항상 웃는상이라고 봐도 될만큼 착해보이지만, 실제로 감정의 변화폭이 적은것은 아닙니다. 그저 자신의 얼굴에 가면을 씌우는것이 능숙할뿐이죠.

2.1. Final Ver

간단하게 말해서 감정 삭제. 희노애락이나 그에 파생되는 여러가지를 아무것도 느낄 수 없다.

한 사람한테만 빼고.

3. 특성

평민/나이트메어 레이디/마법사 - 3급 마법사

3.1. 종족

나이트메어 레이디

4. 기타

몸에 여러마리의 뱀들을 키우는데 한마리 한마리에 이름을 붙여주고 매우 소중하게 여깁니다. 다른건 몰라도 뱀을 건드리는건 매우 싫어합니다.
하지만 워낙에 웃는 표정을 잘 유지하기에 화를 낼때도 웃으면서 냅니다. 그렇다고 너무 만만하게 보이는건 아닙니다, 아마도.
뱀들은 보통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적을 방해할 정도는 될지도 모르지만 본인이 뱀이 다친다는 이유로 전투에서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뱀의 특징들을 가지고 있으나 특성을 사용할 수 없고, 그나마 전투시 사용 가능할법한 꼬리는 아예 가지고 있지 않기에 여러모로 편리한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그다지 신경쓰지 않습니다. 일단 본인부터가 쓸데없이 화려한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3급 마법사가 될만큼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누군가를 찍어내리는 행위를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필요하다면 예외지만.
어째선지 요리등 가사를 잘하며, 전반적으로 모든것에 평균 이상의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 이상의 단계로 나아가진 못합니다.
자주색 코트는 정말 필요할때만 입습니다. 자주색이라 싫어합니다.

여성의 과거는 그다지 밝혀진게 없습니다. 왜냐면 별로 대단할것이 없기 때문. 왜 혁명군에 들어왔는지도 알 수 없습니다.
어쩌면 의외로 착해서 그럴지도 모릅니다. 한가지 확실한건 혁명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딱히 무슨 꿍꿍이가 있는거 같지도 않고.
매우 평범하게 평민에서 마력을 타고났기에 마법사가 된 케이스입니다. 마법의 힘만 믿고 덤비기보단 여러가지 작전을 세우고.
가장 악랄하게 적을 공략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무기는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권총류, 하지만 권총치고는 조금 큰편이며 그만큼 화력도 권총보다는 강력합니다.
그렇다고 소총급의 위력이 나오는것은 또 아닙니다. 무기와 마법의 연계. 그리고 약점을 악랄하게 노리는것이 여성의 전투방식입니다.

간혹가다 영문을 모를 시를 말하지만, 본인 말로는 아무런 의미도 뜻도 없는 말이라고 합니다.

4.1. Final Ver

* 기르는 뱀중에 성장한 아이들이 있어서 조금 커다란 느낌의 뱀들이 추가되었다.
* 현재로서는 대충 2급 마법사 정도로 보고있는듯, 에아를 돌봐주고 있으나 역시 좀 어색한편.
* 감정을 버린 대가로 인외형의 닉시임에도 불구하고 뱀의 특성을 쓸 수 있다.
* 누군가와 대화하는것에 거부감이 있다. 고 생각하고 있다. 실제로 어떠한 감각이 느껴지는것은 아니기에.

4.2. 관계란

친해질뻔한 이도, 흥미를 가졌던 이도, 여러 부류가 있었으나 지금의 그녀에게는 딱히 남아있는 관계가 없습니다.
아니 어쩌면 있을지도 모르지만 분명 지금 이 상태로 만나면 결국 부숴질거라는것을 그녀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커뮤니케이션을 그만둘까. 하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어쨌든 그녀는 단 한사람을 제외하면 사실상 지금까지의 관계도는 의미가 없습니다.

단지 그 한 사람에게 무한한 애정을 가지고 있을뿐입니다.

누군지 궁금하면 정주행 하시던가. (뻔뻔)

4.3. 배경


4.4. 출신 영지 & 망명 여부

망명: O
출신 영지: 사에

4.5. 스킬

나이트메어 레이디 - 뱀의 모습을 지녔어도 너는 아르테미시아의 딸일지어다. / 날개 비소유. 비행이 불가능하지만 마법 사용에 능통.
평민 마법사 - 인생역전. 그렇지만 그것을 버리는 건 네 선택일지어다. / 방해스킬 활성화. 보스의 공격을 최대 2회 방해. 협의하에 기사,플로 사람들의 정신을 휘어잡아 보스의 정신 공격 1회 무효화.